GT
@gamtemya.bsky.social
📤 21
📥 47
📝 782
혼자 떠들고 기록하는 계정 / Spoiler ❗️multifandom❗️
pinned post!
loading . . .
about 2 months ago
0
5
1
그타6 예약 시작했던데 예상보다 싸게나왔더라 통상판 10만원 넘을거라 생각했는데 살지말지는 아직 모르겠음... 내가 전작을 한것도 아니고 솔직히 별 생각 없는데 발매하면 어딜가든 그타6 이야기만 보일 것 같아서............. 그런거 때문에라도 사야하나 싶다..... 그리고 플스앱 아이콘 색 바뀌었더라 이놈들 지들 퍼스트 파티땐 이런적 없었으면서 !!!
30 minutes ago
1
0
0
레인 이어폰 가끔 양쪽 보이스 다른게 나오거나 겹쳐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같은 레인인데도 서로 의견차이 나는 느낌이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42 minutes ago
0
0
0
RT 좋은 엉덩이다... 🤗🤗🤗 레인의 뒷모습이 정말 좋다고 말해 !!
about 1 hour ago
0
0
0
reposted by
GT
shin
6 days ago
0
2
2
RT 귀여워 귀여워~~🐶🐶😊😊😊머리 쓰다듬고 싶다 꼬리도 만지고싶어
about 1 hour ago
0
0
0
reposted by
GT
そーこ
5 days ago
わーんえいむ塗りました⭐️
0
3
2
RT 저 의상 입은 팬아트를 다른곳에서도 본적이 있는데 공식의상인가?? 소설에서 나온걸까 세기말 감성 나서 좋아
about 1 hour ago
0
0
0
reposted by
GT
marulka
7 days ago
2
149
67
나 굿즈는 무조건 실제로 써야하는 놈이라 앞으로 열심히 쓰고 다니겠습니다
9 days ago
0
1
0
레인 이어폰 드디어 받았다 🥹🥹🥹🥹 내가 3월 초에 예약했었구나 3개월만에 받았네 이어폰 끼자마자 레인 목소리 들려서 존나 웃음ㅠㅠㅠㅠㅠ 설명서가 일본어라 번역기 돌려서 읽느라 시간 좀 걸렸음. 그래도 무사히 연결 다 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9 days ago
1
4
0
이어폰 배송 완료 연락옴!!!! 빠르다 어제 통관되어서 저녁에 올줄 알았는데 집에 가고싶어 왜 회사에 있는거지 집에보내줘 제발
9 days ago
0
1
0
레인은 뭐랄까 운동 열심히 하고 식단도 하는데 근육이 잘 안붙어서 고민할 것 같은 이미지가 있음 메카닉들은 따로 운동을 하진 않는데 모빌슈트 정비하면서 근육이 붙었을 것 같음. 페넬로페만 봐도 어마어마하게 크니까
10 days ago
1
2
0
레인에게 이어폰 한쪽을 받는 모브 부하1의 시점.... 같이 듣자고 권해주는 레인대장이 존재할지도 모른다고
10 days ago
0
0
0
RT 메카닉들 좋아😭😭 가끔 레인의 메카닉이라는 호칭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게됨.... 레인의 메카닉이구나..레인의....
10 days ago
1
0
0
reposted by
GT
志槻 黎
13 days ago
レーンのメカニックたち
0
1
1
맨날 같은 소리만 반복해서 갑자기 좀 부끄러워 졌는데 뭐 원래 다 그런거겠죠 아무튼 오늘도 레인이 귀엽고 더우니까 에어컨 밑에서 아이스크림 먹는거 보고싶어짐
10 days ago
1
3
0
역시 게임은 좋구나
12 days ago
0
0
0
이쁘다고 생각했던 안경+흰 정장 후반에 나오더라 역시 잘생긴게 최고죠
12 days ago
1
2
0
RT 땀 흘리는 레인 귀여워 w모양 입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 요즘 더우니까 수분보충 중요하죠 시원한거 많이 마시고 건강하세요 대장!!!!
12 days ago
0
1
0
reposted by
GT
そーこ
12 days ago
水分補給レーン隊長
0
5
1
RT 안경 뭐냐 ㅁㅊ 이 미남 뭐야 ??? 저 의상 후반가면 나오나???아니면 특전인가 잘생긴거봐
12 days ago
0
0
0
reposted by
GT
OLEGII Unbound Appreciator | VP 📸 Death Stranding 2
15 days ago
James Bond 007 First Light
#007FirstLight
#virtualPhotography
0
9
1
페넬로페 산책시키는 레인 왜 세일러복이냐면... 귀여운 옷 가지고 싶대서 줬는데 엄청 마음에 들어하길래 한동안 입혀놔서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loading . . .
13 days ago
2
5
1
친모아 여름 업뎃으로 불꽃놀이 생겨서 섬에 다 설치해줬다 셋이서 구경하는거 귀여워서 힐링됨ㅋㅋㅋㅋ
13 days ago
1
4
0
오늘도 레인대장은 정말로 귀엽구나
13 days ago
1
0
0
RT 어? 귀여워... 어???귀여워... 어?!?! 귀여워... 귀여워 너무 귀여워 충격적인 귀여움이다 한박스 사주고싶다
13 days ago
0
1
0
reposted by
GT
そーこ
14 days ago
こんぺいとうを貰ったことが嬉しくて何度も見せびらかしに来るレーン・エイム 食べるのがもったいないのかずーっとコロコロしている
#shindanmaker
0
6
2
충동구매!!! 해버렸다 이런 겜은 간만에 하는거라 기대됨 재밌으면 좋겠다 본드 얼굴 흉터 이쁘고 좋네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4 days ago
2
0
0
RT 엄청 잘어울린다 에이스 파일럿이잖아~~~
14 days ago
0
0
0
reposted by
GT
iwc
15 days ago
またパロディ描いた
0
162
61
아까 블스 오류나서 아무것도 안되더니 이제 돌아왔나봄.... 사이트 망하지마세요
14 days ago
0
0
0
퍼스트라이트 재밌나 저번부터 컴퓨터만 키면 자꾸 엔비디아가 광고 띄워줘서 신경쓰임 광고효과 ㅁㅊㄷ 평가는 좋던데
14 days ago
1
0
1
reposted by
GT
NavyAzure
16 days ago
Taurus Noise オックスノイズ
#MMSF
#MegaManStarforce
#流星のロックマン
1
31
18
오늘도 레인이 귀엽다
14 days ago
0
1
0
낙서겸 재활겸... 모니터만 보면 머리가 아파서 오래 못그리겠음 왜입니까
15 days ago
0
5
3
RT 우리들의 레인대장~~!!!! 귀여워 대장 최고 !!
15 days ago
1
1
0
reposted by
GT
そーこ
15 days ago
俺たちのレーン隊長
1
4
1
요즘 매일 레인 이어폰 배송 시작했나 체크하고 있음 6월에 온댔는데 한국에 도착하려면 더 걸리겠지 이런굿즈 처음 사봐서 어떨지 궁금함
16 days ago
1
3
0
今日はレーンがかっこいい レーン隊長大好き
16 days ago
0
1
0
와 루머 있긴 하던데 진짜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days ago
1
0
0
코리워커가 그린 데비가 너무 아름답다 나 엄마랑 결혼할래요
17 days ago
1
1
0
이 귀여운거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 days ago
1
0
0
정말 새삼스럽지만 아무로는 참 귀엽구나 아무로 귀여워요 아무로
17 days ago
0
0
0
RT 뭐임!?!?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 야스히코가 그린 케로로 뭔가 웃기게 생겼네요(p)
17 days ago
2
0
0
reposted by
GT
電ファミニコゲーマー
17 days ago
『新劇場版☆ケロロ軍曹』と『機動戦士ガンダム』のスペシャルコラボが発表。吉崎観音氏と安彦良和氏が描く超豪華コラボイラストが公開
https://news.denfaminicogamer.jp/news/2606094x
0
208
139
今日もレーンがかわいい!!
17 days ago
0
3
0
RT 아!!!!ㅠㅠㅠㅠㅠㅠ아ㅏ 셋조합 너무좋음... 감동스럽다 최고...😭😭😭
17 days ago
0
0
0
reposted by
GT
志槻 黎
19 days ago
レーンエイム+メカニック
0
2
1
RT 멋있어~~~ 서로 바라보는 구도가 좋음 하사는 역광 레인은 정면으로 빛 받는것도 🥺
17 days ago
0
1
0
reposted by
GT
節子
24 days ago
ハサとレーン
0
3
1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