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생
@chameleon1238.bsky.social
📤 160
📥 137
📝 2193
FUMB FREE 성인. 😎두목🍒, 🐻대장💛 한국 버튜버 위주. 이것저것 다 파고 그림 그려요. 김치찌개마카롱집
reposted by
김무생
싸리싹
1 day ago
*트레틀 사용 앵걸 비키니
#Angboart
0
47
35
reposted by
김무생
😎국산체리🍒
1 day ago
아 축구 중계 후열은 엑소시즘이야?
0
16
5
reposted by
김무생
😎초백🍒
1 day ago
앵보가 화내면 양옆에서 성경불경외는거임?
0
21
4
reposted by
김무생
😎타쿠🍒
1 day ago
근데 대충 무슨느낌으로 두목 섭외했는지는 이해가서 웃기다 진행잘함 리액션도 좋음 마침 캐디도 빨갛다 채택 이러느낌인거잖아 지금
0
11
1
reposted by
김무생
상그리아
1 day ago
본인은 암 생각없는데 주변에서 붉은악마..😈 뱀파이어🍷이분은 종족이 인간은 아니시죠?! 하는거 꾸준히 웃김 인외를 사랑하고 인외가 되고 싶어하시는 추가금의 남자지만 리얼인외는 아니신편
0
16
2
reposted by
김무생
상그리아
1 day ago
앗! 차가워 쿨남비제이였다가 무대에 서기만 하면 눈도 녹아내리는 뜨거운 남자였다가 창백한 뱀파이어였다가 두 성직자 및 시청자들이 화를 다스려야 되는 붉은악마였다가 진짜 알피 뭔지 맞추는 대회열어도 되겠어요 정답! 광대무한도전멋짐알르레기아저씨(아님)
0
25
15
reposted by
김무생
햄까치😎🎋☁️
1 day ago
앵보-하다 :「동사」건강한 컨디션으로 화를 내거나 소리를 지르며 방송하다.
0
27
15
reposted by
김무생
😎뭔가🍒
2 days ago
쟝고 도감찍는다고 무슨 말벌아저씨마냥
0
1
1
reposted by
김무생
😎앞전와류🍒
2 days ago
와 두목님 이젠 포켓몬 이름 듣자마자 무슨 속성인지 특공인지 메가인지 거다이인지 다 아시네 신기하다
0
4
1
방송 들어가자마자 지하철 정차 중국어 안내음 따라하는 두목
3 days ago
0
0
0
reposted by
김무생
😎귤농장🍒
3 days ago
😎나도, 나... 😎나도 귀여워!!!!!!! 충격적이라 개인소장
#Angboclip
loading . . .
0
44
32
토마토 개웃기네진짜
3 days ago
0
0
0
reposted by
김무생
😎홍시🍒
4 days ago
슉.슈슈.슈.슉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7
4
reposted by
김무생
😎난댕🍒
4 days ago
슈웃-!
1
25
20
reposted by
김무생
😎난댕🍒
4 days ago
"느려"
0
31
28
reposted by
김무생
햄까치😎🎋☁️
4 days ago
*당신의 탐라에 습박 토마토 던져 🍅🍅🍅🍅🍅🍅🍅
1
34
14
reposted by
김무생
😎밍낭
4 days ago
효과 없는버전
0
11
5
reposted by
김무생
😎밍낭
4 days ago
1
56
50
콜캎 온김에 친모아 콜캎 멤바들 커마한 거 올리기 일단 몽짱이랑 쿠키땅. 아씨는 의상도 만들어드렸어요
4 days ago
1
9
1
reposted by
김무생
감자범범
4 days ago
다들자신만의 아잇부꾸라와!하는 응애시절이있었을것 갠찬슴니다 저는 다들 훌륭한 앵두가 되어 빠따를휘두를것이라 믿고잇기애 뉴비화이팅!
0
23
7
reposted by
김무생
😎국산체리🍒
about 1 year ago
#angboclip
#새담
본체분들 rp풀리셨어요
loading . . .
0
44
37
reposted by
김무생
😎솜하🍒 🗺️
4 days ago
토마토에 맞으시겠습니까? ㄴ토 ㄴ토니오
0
11
3
아히 기야워ㅠ 아 56주차 특전 진짜 너모 기엽다...
4 days ago
0
5
0
ㅋㅋㅋ키ㅣ키ㅣ 귀야우
4 days ago
0
4
0
reposted by
김무생
감자범범
4 days ago
뉴비앵두들을 위한 정확한 주문 입력 가이드 윙가르디-움레비오-우싸
1
37
27
천사님 컵케잌 먹을라고 콜캎왓어.... 저번주에 먹고 싶은데 품절나서 못 먹어가지고 아쉬웟는데 다행이다 오늘은 먹을 수 있다~~~ 근데 츄러스는 또 품절이더라....
4 days ago
0
6
0
reposted by
김무생
😎토너파우더
5 days ago
몇분만에 키실까
0
6
2
reposted by
김무생
😎귤농장🍒
5 days ago
((하다가 빡쳐서))
0
15
1
오뱅 알림에서도 토마토를 맞다
5 days ago
0
0
0
얼탱업서..... 뭐하는 두목이지 진짜 개웃기게
5 days ago
0
0
0
reposted by
김무생
귤 깡
10 days ago
바로 시원한데 갔다네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36
19
reposted by
김무생
😎솜하🍒 🗺️
9 days ago
아 우리 영어로 하면 체리갱이구나? 앵두단은 나름 두목을 모시는 단체라는 뜻도 있는데 체리갱이라 하니까 걍 쥰내 깡패가 됨 개웃김
0
20
5
reposted by
김무생
빌리
10 days ago
헉 미츄 인스타에 앙땡보다
0
36
36
뽀쪽이랑 ~미츄 애니플러스 콜라보 카페 5,6주차~ 쿠키님이랑 지유님 한정메뉴 정말 맛있었다... 스파게티가 있어서 1,2주차 스파게티 맛을 생각했는데 닭고기가 매콤해서 스파게티가 안 매운 맛이더라구 균형이 대박 조앗음 계란말이도 말랑하고 깻잎 밑에 밥도 넘 맛있었당 그리고! 쿠키님 푸딩. 진짜 맛있었음... 푸딩 밑에 바삭하고 고소한 시리얼들이랑 푸딩 위에 올라간 눈꽃송이 모양 스프링클이 푸딩이랑 잘 어울렸다... 조아따
10 days ago
1
6
0
쿠키님지유님 한정메뉴 엄청맛있당...
10 days ago
0
0
0
컵케이크랑 츄러스 품절이야.... 컵케잌 한번도 못 먹어봣는데ㅠ...
10 days ago
0
0
0
이 새벽에 일어나서 뭘 하느냐..... 콜캎에 갑니다,,,,,,,,,,
11 days ago
0
0
0
reposted by
김무생
워쩐댜
12 days ago
트레틀 사용
0
52
33
두목 기본 의상 만들어줫음
17 days ago
1
18
1
진짜 너무 좋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7 days ago
0
2
0
reposted by
김무생
😎공복🍒
17 days ago
#Angboart
야라라라
loading . . .
0
65
52
reposted by
김무생
리하타니아
19 days ago
#멸망한_세계에_남겨진_한마디
회지의 후기(+스포 방지) 해시태그가 생겼습니다~ 멋진 해시태그 추천해준 익명의 앵두님 감사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0
8
reposted by
김무생
퍼플박스
18 days ago
완전체 이타백 출동
0
16
2
reposted by
김무생
뿌zic🍒
20 days ago
못 참고 앵땡보 팬아트 올림. 이제 일하러 감
0
42
27
#Angboart
블랙수트앵냥이가온다고요
21 days ago
0
33
18
사전투표 때 투표해서 오늘은 권리행사 하러 안 가두 대...굿
21 days ago
0
6
0
reposted by
김무생
😎녹차🍒
21 days ago
😎,🥰 : (익힌 당근 싫어....) 😩 😎💙: (익힌 당근 싫어..) 😔
0
16
5
reposted by
김무생
😎김빨판🍒
22 days ago
#Angboclip
😎: 이거어떤새끼가처먹었어‼️ 눈뜨고밥뺏김
loading . . .
0
45
23
reposted by
김무생
😎김빨판🍒
22 days ago
#Angboclip
😎: 계획이 실패해서 가슴 아팠겠네 😎: 어? 😎: ...새끼야. 대사랑 두목 애드립 맛도리라 허접하게 영상 쪄옴
loading . . .
0
36
22
reposted by
김무생
알배기팽이
23 days ago
앵냥이 재밌겠다
0
41
21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