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범범
@gamjabumbum.bsky.social
📤 108
📥 3
📝 139
이것저것처먹음 동부아님
pinned post!
저는 앵동부가 아님니다 세미동부도 아님니다 걍 작업자따까리임니다 두목이 헷갈려서 가끔 절 매니저라 불러버린탓에 헷갈리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진짜아님
3 months ago
0
27
0
솔직히 내친구가 쫄쫄이입고 내눈앞에서 드라군자세를하고있다면 나라도 기운쫙빠짐
4 days ago
0
20
7
다들자신만의 아잇부꾸라와!하는 응애시절이있었을것 갠찬슴니다 저는 다들 훌륭한 앵두가 되어 빠따를휘두를것이라 믿고잇기애 뉴비화이팅!
4 days ago
0
23
7
그리고혼자개씹덕답게빡쳐하는방구석씹덕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4 days ago
0
27
19
뉴비앵두들을 위한 정확한 주문 입력 가이드 윙가르디-움레비오-우싸
4 days ago
1
37
27
님들아 봉봉은 레끌라<<여기가 진짜끝내줍니다 진짜...진짜개맛있음........ 3종류있는데 다 한번씩 시식도해봣고 저는천국을맛봤으며
13 days ago
0
21
8
이거 오늘 두목
13 days ago
0
16
0
진짜내마음은뭘까
13 days ago
0
31
22
사실 카시스가그립긴했어 나중에각잡고술뱅해주라
13 days ago
0
8
0
13 days ago
0
34
16
어린두들 꽤있군요 다들 수고하셧슴~
20 days ago
0
3
0
킹치만두목 님시청자들한테 대중가요취향을묻는건 조금 양심의?상태가?
20 days ago
0
7
0
늙두들도 전데하고싶다 이겁니다 언젠가기회가오길
20 days ago
0
11
1
오우씨 어제 노래뱅이 준내 호흡기엿내 개빠싹말라비틀어질뻔 럭키앵키잔냐
about 1 month ago
0
8
0
개인적으로 베스트 4컷은 요거였음
3 months ago
0
38
22
이것저것깔짝여서 이거다하고 확실하게 집을게 없는게 한몫한것같기도함 저도 제 포지션 뭔지 제대로 말 못해서 머슥.... 걍 그런갑다 하고 살고있음
3 months ago
2
17
1
개추개추 걍 뭉뚱그려서 그렇게부르셨던걸로추정됨니다 그래도 요즘은 정정해주시기도해서 다행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months ago
0
13
1
저는 앵동부가 아님니다 세미동부도 아님니다 걍 작업자따까리임니다 두목이 헷갈려서 가끔 절 매니저라 불러버린탓에 헷갈리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진짜아님
3 months ago
0
27
0
후밤 1~4회차 전부 몇번씩 돌려보면서 작업했습니다 다들즐겨주셔서기뻐여 감사함니다 꾸벅
3 months ago
0
22
4
오시를 찐따로 만들지 않기 위한 똥꼬쇼 감사합니다 그리고저는동부아님 저인간맨날매니저라고잘못불러
3 months ago
0
31
11
은하야,,,,,,,,,,,,,,,,,,,,,,,,,,,,,,,,,,,,,,,,,,,,,,,,,,,,,,,,,
3 months ago
0
4
0
심장이뛴다
3 months ago
0
6
0
reposted by
감자범범
키푸
3 months ago
안녕하세요!! 금일부터 2주에 한번씩! 화요일마다 멤버십 전용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임다!!! 롱폼에 올라가지 못했지만 쇼츠로는 쓰기 긴 재밌는 모먼트들이 편집이 되어 올라갑니당 많은 관심부탁드립미다용
1
65
62
내가이김
3 months ago
0
12
0
살의
3 months ago
0
11
0
아싸하코런이다!!!!!!!!
3 months ago
0
1
0
약간 앵걸은 드워프햄스터 본체는 골든햄스터 이런느낌
3 months ago
0
24
1
그러니까 저는 저 안에 수염난 서른한살 성인남성이 들어가있다는 사실이 제일 어흐하다는겁니다
3 months ago
0
22
12
하나만더그리고투고해야지 다른분들아이디어도넘기대돼용
3 months ago
0
9
0
이런거 올리면 활정당하려나
3 months ago
0
44
44
크어어뻑예다만세다!!!!!!!!!!!!!!!!!이걸위해끝까지버텼구나내가
3 months ago
0
7
0
휴 인터넷 돌아와서 진짜 다행이다 하필 카페도 점검중이라 진짜 디코로 뱅종인사할뻔햇잔슴~
3 months ago
0
8
0
혼나는 건 저희인 것 같습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months ago
0
6
0
오늘 향앵합방요약
3 months ago
0
54
41
분명 게임 시작할땐 웃겨서 팬아트 그려야지 했는데 안되겠어 이거 그리면 진짜 큰일날 것 같아 나 지금 펜 꺾었음
3 months ago
0
20
0
이런식으로 취향 쇼앤프루브를 하신다고는 안 했잖아요
3 months ago
0
10
1
그러니까 어르신이 잘했다고 채찍질을 하고 두목이 감사합니다 하면서 채찍을 맞는 방송을 하고 있다 이거죠
3 months ago
0
14
1
3 months ago
0
30
16
어머나세상에이걸지금봤네!!!!!!!!!!!!!!!!!!!! 야호!!!!!!!!!
3 months ago
0
24
0
이 돈을 도네에 썼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3 months ago
0
12
0
다시생각해도 이부분 너무웃겼음
3 months ago
0
57
26
죽여줬음
3 months ago
0
49
14
뭐야아이리스아웃도 모션이 있어??? 두목은 언제줌
3 months ago
0
1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months ago
0
18
7
이.이게뭐고
3 months ago
0
6
1
야이거맛있다!!!!!!!!
3 months ago
0
12
2
강아지가 울지도 않고 씩씩하게 부르네요
3 months ago
0
9
0
📽️(영도버그로 광고나옴) ⚔️아 무료광고~ 📽️진정한 주인이 돼라. ⚔️예?!?! 광고 감다살 레전드
3 months ago
0
6
0
앵땡보 털난형이랑 신나게 똥겜하는 와중 옆집 파란형 주인님멍멍하는중
3 months ago
0
9
0
나강아지좋아했네
3 months ago
0
2
0
와...............
3 months ago
0
8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