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
@qpeudh203.bsky.social
📤 11
📥 9
📝 447
그 녀석의 순정 파는 계정 사토♡요시 15권 기다리는 중~!, 가끔 일상, 타장르 그림도 올립니다.
pinned post!
www.pixiv.net/artworks/127...
한번에 보기 위해 정리해봤습니다.
loading . . .
#그녀석의순정_AU 그 녀석의 불행은? - 갓파のマンガ - pixiv
그 녀석의 순정 팬 만화입니다.
https://www.pixiv.net/artworks/127567096
over 1 year ago
1
1
0
그리는 중인데 언제 다 그릴 수 있을까..
2 days ago
0
2
2
청춘
loading . . .
2 days ago
1
1
0
「요시다, 왜이리 작아졌어?」
5 days ago
1
2
2
그저 사랑스러워서, 얼굴에 다 티나버리는 걸
6 days ago
1
1
1
사토
8 days ago
0
1
0
드로잉
12 days ago
0
2
0
[작은 요정을 발견했다🌱]
loading . . .
14 days ago
1
3
2
reposted by
갓파
pipock
17 days ago
みんなの購入品見てたら私も私も!と思ったんだけど、毛色が違っててわろた笑 このグー太郎の盾の裏が萌える♡
1
4
1
양말 신는 아기 요시다
18 days ago
1
1
0
reposted by
갓파
NYCTO
23 days ago
오랜만에 들어오기
0
2
1
그림에 자신이 없어지는 이 시기.. 일단 그린다
30 days ago
0
3
2
❤️🔥
about 1 month ago
0
0
0
드로잉
about 1 month ago
0
1
0
reposted by
갓파
pipock
about 1 month ago
お花と一緒に記念撮影
#dinluke
#clanofthree
Tumblrも更新しました☺︎
www.tumblr.com/pip0ck/81627...
0
7
3
reposted by
갓파
pipock
about 1 month ago
修学旅行してきた風のさとよしアク写in KOBE 佐藤くん浮かれてますね。吉田くんも文句言いながら楽しんでます☺️
0
3
2
메이드복 입어~~!! 요시다!!
about 2 months ago
0
3
2
reposted by
갓파
サクサクのフジハル
about 2 months ago
落書き滑り込み~~
taittsuu.com/users/fujiha...
loading . . .
メイドの日という事で…
サクサクのフジハル(@fujihal)さんのタイーツ
https://taittsuu.com/users/fujihal/status/72795637
0
2
2
메이드의 날 하루전 벼락치기 중
about 2 months ago
0
2
1
reposted by
갓파
pipock
about 2 months ago
4コマです🎏
0
6
4
인형 사러왔어요~☆
about 2 months ago
1
1
0
reposted by
갓파
pipock
about 2 months ago
🌷☺️picnic 3.4枚目はチューリップオンリー
#dinluke
0
10
3
reposted by
갓파
pipock
2 months ago
汐留のミニイベントに行った時のお写真です☺︎無料だけど盛りだくさんでスタッフの方も優しくて楽しかったでござる✌︎
0
5
1
reposted by
갓파
サクサクのフジハル
3 months ago
不壊三でいちゃいちゃしてる?(三志郎がおバカなことして呆れる不壊)のも好きだが、こういうバトルしてるのも好きという絵
taittsuu.com/users/fujiha...
loading . . .
ぎゃもの描きたいところだけ描いた
サクサクのフジハル(@fujihal)さんのタイーツ
https://taittsuu.com/users/fujihal/status/71185094
0
4
2
reposted by
갓파
NYCTO
4 months ago
몬스테라
0
8
1
reposted by
갓파
NYCTO
3 months ago
Bella Donna
0
4
1
reposted by
갓파
NYCTO
3 months ago
Wip
0
3
1
과제 너무 어려워..
3 months ago
0
0
0
오랜만에 다른 캐릭터를 그리니.. 느낌이 새로워요
3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갓파
NYCTO
3 months ago
Wip
0
6
1
잠이 안오고 가벼운 낙서나 그리자. 친구가 좋아하는 캐릭터 그려줘야지
3 months ago
0
0
0
[마음대로 해]
3 months ago
1
1
0
3시간 공강이면 할 수 있는 일 그림그리기, 과제하기, 만화책 보기, 잠자기 오늘은 그림그리기를 선택
3 months ago
0
2
1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서 기분이 좋아요 근데 계속 작게 가사를 부르게 되어서 목이 아프게 됐어요. 그림 그리면서 가사를 말하면 얼마나 부르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이런... 어쩔 수 없네요
3 months ago
0
0
0
치킨너겟 먹어야지 냠냠
3 months ago
0
1
0
색연필 그림, 미완성 그림, 볼펜으로 그린 그림, 샤프로 그린 그림
3 months ago
1
2
2
reposted by
갓파
pipock
3 months ago
可愛いのいっぱい来た!😍갓파さんありがとう〜❣️私も前におかっぱ的吉田くん描いてたので掘り出してみた笑 似合いますね〜あと卯年の吉田くんも出てきた🐰
2
2
2
요즘 낙서들
3 months ago
0
2
1
스케치북에 그린 사토요시
3 months ago
1
2
1
reposted by
갓파
サクサクのフジハル
3 months ago
いろいろ乗り越えて、吉田くんの隣にいることを決めた佐藤
taittsuu.com/users/fujiha...
loading . . .
さとよし大学生if
サクサクのフジハル(@fujihal)さんのタイーツ
https://taittsuu.com/users/fujihal/status/70243515
1
2
2
감기 기운이 들어서 잠바랑 목도리를 했는데 따뜻해요
3 months ago
1
0
0
저도 작가님 그림체 스타일처럼 되고싶어요
4 months ago
0
0
0
붉은빛이 스며들며°•○[3/3]
#그순정
4 months ago
0
1
1
reposted by
갓파
pipock
4 months ago
過去の写真で応援します🥳
#dinluke
#lukedin
1
11
5
제목: 마키무라의 고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봐주세요!
4 months ago
1
3
2
봄이 온다는걸 어느 순간 체감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공간들을 지나가면서 찍었습니다.
4 months ago
0
1
0
곧 개학이네요~
4 months ago
0
0
0
카페에서 요시다를 기다리는 사토
4 months ago
0
2
0
reposted by
갓파
pipock
4 months ago
仲良しよき〜😍さとよしは肩より下、、!わかる、、これはギリギリ肩下かな、、
1
3
1
어제 만화 칸 연습하며 그린 사토요시
4 months ago
1
2
2
reposted by
갓파
サクサクのフジハル
4 months ago
学校生活がこんなにも尊いものだったなんて……今になって思い知らされてる
taittsuu.com/users/fujiha...
loading . . .
たまにはラブなさとよしを…
サクサクのフジハル(@fujihal)さんのタイーツ
https://taittsuu.com/users/fujihal/status/69527682
0
2
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