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것
@brokenhback.bsky.social
📤 68
📥 91
📝 357
성인 / 룬덕 + 잡덕 / 망사랑러버 / 머스크 짜증나서 피신옴 /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것저것 떠듭니다 / FUB FREE
pinned post!
이 계정은 생각나면 들어와서 쓰고 가는 계정입니다 아주 느리게 굴러갈 예정이니 언팔하실 분들은 하셔도 됩니다 아마 덕질 얘기만 할 거 같음
4 months ago
1
0
0
아니 어떤 게임 메인스가 기간한정으로 열리는데~~~!
about 12 hours ago
0
0
0
아 미리미리 안 밀어둔 업보다 이렇게 된 이상 자잘한 건 다 스킵한다... 나머지는 오늘 안에 다 밀게 흐흑
about 12 hours ago
1
0
0
늙어서 이제 돈으로 해결 못하는 문제가 생기면 그저 울고 마는 오타쿠... 선입장으로 사길 천만다행이지
6 days ago
0
0
0
아 울고싶어 회지 못 가지면 마음이 죽을 거 같은데......
6 days ago
0
0
0
아니 존잘님 회지 선입금 없이 현판만 진행하시네... 하 1빠로 텨가야돼
6 days ago
0
0
0
reposted by
날것
문3🌕소금부자
10 days ago
[~6/21] 타입문 통합 배포전 「착목설계기도」에서 판매 예정인 Fate/SR , Fate/GO 2차창작 회지 선입금&통판 신청 폼을 공개합니다. 이미지 및 윗치폼 내의 공지사항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witchform.com/deposit_form...
1
3
5
밸런스 게임 선입금 마감된 회지 보면서 엉엉 울기 VS 선입금 안 받고 현판만 진행하는 회지 구하기 결국엔 둘이 같은 거란 말이야...
6 days ago
0
2
0
reposted by
날것
choupinet
11 days ago
RT♥ [타2 :: 말벌아저씨협동조합] 타입문 통합 배포전 착목설계기도에서 발간될 오베캐스 소설 Renegades의 샘플을 공개합니다. 당일 현장판매, 윗치폼 통판전으로 판매 진행하며 선입금 진행하지 않습니다. 회지 사양과 가격 인포는 추후 업로드 하겠습니다. 🔗샘플>https://posty.pe/ant0ft
0
1
4
하... 오베캐스 회지 못 구하면 어떡함 진자 죽을래...
6 days ago
0
0
0
reposted by
날것
달달
7 days ago
RT❤️💚) 🚩타입문배포전 / 착목설계기도 [목3a] 📚아마에드天エド❤️아마쿠사 시로 X 에드몽 당테스💚책 선입금 폼입니다! ⚠️내용에 2부 주장Ⅱ불가역폐기공 이드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기간 : 6월 19일 00시 ~ 6월 23일 23시 59분
witchform.com/deposit_form...
1
4
4
reposted by
날것
괜/짱마스/링냠이
6 days ago
내가그린 기린그림 목3a긴 기린그림
1
4
4
아니 현생 사는 와중에 선입금 많이 놓쳤어ㅜㅜㅜㅜ 홍보계정 있는 것도 오늘 알고 하...
6 days ago
0
0
0
나는 진짜 오베론이 너무 좋은 거 같다... 나스가 요정국 애들을 진심 아끼는듯ㅜㅜ
7 days ago
0
0
0
reposted by
날것
정인
23 days ago
좀비물은 '죽여도 되는 사람'을 만들어서 죽이는니까 거부감 느끼는 분들도 이해 됨 좀비는 살인을 정당화할 수 있는 대상(사물화)이다보니 폭력적이죠
1
34
41
뉴욕여행 가서 공항에 내릴 때 듣고 싶은 노래가 new York state of mind랑 welcome to New york이었는데 요즘 누구 꼬라지 때문에 그쪽 여행은 딱히 안 가고싶음 미국 대통령의 영향이 이렇게 클 거면 전세계가 투표하게 해야되는 거자나
3 months ago
0
0
0
차지 한국 들어오면 싹박아지 없는 가격될까...... 그러면 눈물날 거 같애 백아절현 티백 사와서 도밍고 꿀홍차랑 같이 오버나잇 냉침시켰더니 자스민 향과 맛이 너무 진해서 만족스러움 근데 나는 차지가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었으면 좋겟어... 하 진심 중국은 어케 물가가 그렇게 싼거지 이 시스템은 대체 어케 굴러가는 걸까
3 months ago
1
1
0
난 진짜 코미디랑 안 맞음 시리어스 앵슷 스릴러 미스터리 느와르 아포칼립스 디스토피아 전공인듯... 화기애애한 거 좋아 근데 그런건 갈등을 전제로 한 후에 보여달라
3 months ago
0
0
0
지금 하는 그오 여름 이벤스... 대체 무슨 비밀이 판치고 있을지 궁금해서 겨울왕국 볼 때 올라프가 흑막이라는 괴소문 들은 관객처럼 모든 장면을 의심하면서 이벤스 넘기고 있음 아니 주장3과 연결되어잇다며... 대체 어떻게 여름이벤이 멘스와 연결될 수가 있는건데 빨리 시리장면 달라
3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날것
🕯🥓🍄햄팽🍄🥓🕯
4 months ago
눈마새 륜페이... 넘 재밌슨. 4권 중반부까지 읽었슨
0
8
12
reposted by
날것
심란🩶🖤
3 months ago
글손실 완전 갖고 싶어
1
84
117
나도 윈터러랑 해포 마돌을 약 10년 지나서 다시 읽었는데 예전에 읽을 때랑 완전히 다르게 읽힘 그때는 보지 못했던 감정이 손에 잡힌다고 해야하나 눈마새를 상당히 늦게 읽은 편인데 10년 후에 읽으면 어떻게 읽힐지 궁금함
3 months ago
1
1
0
reposted by
날것
무니🕯
3 months ago
좀 이상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좋아하는작품을 10년쯤 안 읽으면 대충 50퍼이상 디테일을 까먹어서 적당히 몰뇌로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그 작품을 볼 수 있게 된답니다 이 방법으로 이영도작품들을 3바퀴를 돌았으며(10대 20대 30대에 각각 10년쯤 텀으로 봤다는 뜻) 전민희소설들도 10년텀으로 보고있음... 데못죽과 어바등도 10년묵혀서 한 번 더 볼려고........ 쓰고보니 좀 변태같긴하네요.... 여튼 너무 좋아하는걸 일부러 묵히는...무슨 와인마냥.... 그런게 재밌다네요
1
72
130
눈마새는 2번 읽어야하는 소설이 맞음 왜냐면 케이건의 정체를 알고 읽는 것과 모르고 읽는 것에는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나기 때문이다...
3 months ago
0
1
1
눈마새 오디오북 쫌쫌따리 다시 듣고 있는데 시구리아트 유료도로 지날 때 케이건의 통행료 면제 사유가 뭐였을지 궁금해짐
3 months ago
1
0
1
이드 보고 330돌 써서 아버지 명함 따놓은 나를 칭찬함 당연히 모든 스킬작 다 열어줬죠 근데 이젠 그때만큼 어벤져 쓸 일이 없고... 데이터 로스트 언제 풀어줄건데 영기일람 볼 때마다 가슴찢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months ago
0
1
0
이드 깨신 분들 이거 안 보면 인생 손해보시는 거임 제발 봐주세요... 최고의 연성 최고의 회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months ago
1
1
0
미틴 존잘님 블스에도 계셨구나 존잘님 회지 사러 갑니다... 너무 기대돼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날것
젤
3 months ago
이장면 그리려고 그동안 약 200p를 그렸다고할수있음 (NON CP)
0
30
21
격조했습니다 블친들 다들 평온한 나날 보내고 계시길 바라며 제 근래 출근길 친구는 프로젝트 헤일메리 오디오북 in 밀리였는데요 20시간 중 8시간은 1달 동안 들었는데 나머지 12시간은 3일 동안 완독했어요ㅎㅎ 담주에 아맥 보러갈 예정 영화 나오면서 표지가 개밤티로 바껴서 오프라인 서점 돌아다니고 있는데 어디에도 예전 표지가 없어서 슬퍼하고 있습니다...
3 months ago
1
3
0
눈마새 오디오북 다시 듣는 중인데 비형 저 질문 듣고 엄청 웃었음ㅋㅋㅋㅋㅋ 머글의 순진무구하고 잔혹한 질문 st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날것
바오
3 months ago
요즘 눈마새 읽는 중인데 이 대사는 볼 때마다 웃김 제발 케이건의 당황이 드러나는 거 흔치 않은데 비형이 그걸해냄
1
4
9
reposted by
날것
🕯🥓🍄햄팽🍄🥓🕯
3 months ago
눈마새 사모페이 장발이라구 우기기.. 내 안에서 사모는 장발이야...!
0
28
20
reposted by
날것
P03
4 months ago
진정한 회사원 되고싶나? 저사람 퇴근좀 시켜봐
0
23
46
아참 밀리의 서재 전독시 오디오북 1부가 상당히 잘 뽑혔습니다 밀리 쓰고 웹드라마 좋아하는 모든 분들께 추천함
4 months ago
1
2
0
근데 ㅍㅅㅍ 검주종? 얘네가 너무 좋음 리처드가 진명 밝히는 순간의 클립 백번은 돌려본듯 어릴때는 살짝 돌아버린 쾌남캐의 맛을 몰랐는데 이젠 알겟음... 좀 신념있는 광기쾌남이 진짜 맛도리인듯
4 months ago
0
0
0
이 계정은 생각나면 들어와서 쓰고 가는 계정입니다 아주 느리게 굴러갈 예정이니 언팔하실 분들은 하셔도 됩니다 아마 덕질 얘기만 할 거 같음
4 months ago
1
0
0
유포가 마밤 극장판 내준다는 소식에 너무 황송한 상태임 유포야 내가... 게임은 사놨는데 아직 못 깠어 겜 신내림의 때를 기다리고있어 요새 너무 정신없어서 그만
4 months ago
0
0
0
올해는 뭔가 해야한다는 강박/그걸 하기 싫다는 마음이 충돌하는 시기인듯
4 months ago
0
0
0
요새 뜸한 이유 여기뿐만 아니라 틧타도 잘 안 들어가고 있음 주기적 계절병인 계정세탁 욕구불만 시기가 도래하였으므로 어쩌고저쩌고
4 months ago
0
1
0
눈마새에서 극연왕이 짤막하게 언급될 때마다 좋았음 분노로 자신과 주변을 태워 없애던 사람이 그 불꽃을 잃었을 때 화마가 어디까지 번졌는지 알아차린 모습이란... 그리고 오라비가 긴 세월 그보다 더한 분노에 몸을 맡기고 있음을 알았다면 어땠을지도 궁금해서
5 months ago
1
4
4
reposted by
날것
일삼
5 months ago
이부분 보고 지금 숨못쉬고 웃고있음
1
3
3
바쁜 와중에 2023년 이후 처음으로 다시 애니를 보기 시작함 왜냐면 올해에는 페스페와 트건 스타게이즈를 방영해주고 있으니까^^ 이거 단짠 비율이 아주 잘 맞음 스타게이즈에서 밧슈 보면서 울고 있으면 페스페에서 밧슈 성우가 뇌 맑지만 힘숨찐(사실 안 숨기는 거 같기도) 캐 발랄하게 연기해줘서 갭차이에 함박 웃으면서 봄
5 months ago
1
0
0
1분이라도 젊을 때 영화와 소설을 많이 보고 티알피지도 가고 게임도 해놔야돼 나중엔 현생과 건강이 온갖 발목을 잡으니까^^
5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날것
분노잡돌
6 months ago
1분이라도 젊을때 게임 많이해둬야됨
0
86
182
아 근데 2부 종장 가면 어벤져들 링크 돌려줘라 나 진자 영기일람 들어가서 Link lost 볼 때마다 마음이 안 좋아
5 months ago
0
0
0
하지만 카마가 너무 귀여운걸... 솔직히 페이퍼문에서 반려서번트로 먹여주잖냐 난 메인스에서 대놓고 떠먹여주는 애들을 절대 거부하지 않아 이드 밀고 나서도 흑잔 안 뽑아놨다면 땅 치고 울었을듯 명함만 얻어놓는 칼데아여도 이걸 구축하기 위해 얼마를 들였는지 아십니까? 사실 나도 잘 모름
5 months ago
0
1
0
간만에 들어와서 쓰는 트윗 빙수랑 과자 먹고싶다 하루에 빙수 세그릇과 봉지과자 다섯개씩 먹으면 삶의 무게가 덜어질거같음 두바이초코빙수 인절미빙수 딸기빙수 그리고 양파링 포카칩 포스틱 꽃게랑 포테토칩 아 적고 보니 마트 가야되나싶다
5 months ago
0
3
0
나스의 소년소녀 보면 미쳐버리겟음 이런걸 보면서 자라서 이제 이런거 아니면 못 먹는 몸이 된 걸까??
6 months ago
1
1
0
이제 돌 모아야지 하지만 난 주기적으로 낭비벽이 있어서 모이면 못 참고 또 돌리겟지...
6 months ago
0
3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