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3
@hong3.bsky.social
📤 93
📥 25
📝 2600
DEFxCMPTCTRL 백합 위주 비팔알림🔕
ㅈㅈ하게 게임접ㅇ고싶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8 days ago
1
1
0
테런같아요
18 days ago
1
1
0
미브 홍조보니까 엔필 접고싶음
18 days ago
0
1
0
reposted by
홍3
anon
19 days ago
Mi Fu and Tangtang
#ArknightsEndfield
#EndfieldCreators
#HeirloomSketches
0
584
155
카뮤야 전무 못주겠다 미브무기가 곳간 다 털어갔다
19 days ago
0
1
0
중섭보스 용타기하면 좀 편해요
22 days ago
0
1
1
테레시아를 좋아하지만 동시에 거대한 공포를 느끼는데 성인들은 역설적으로 인간적이지 않다<라는거 보고 ㅁㅈ..ㅁㅈ..하고잇음
22 days ago
0
4
0
용잡이 시간 좀 줄여보려햇드니 다 꼬이네 그냥 대리지휘 해야겟다..
22 days ago
0
1
0
씹덕 뽕찬다..
22 days ago
0
2
0
저는 엔필은 안사랑하고요 밍리빵주를 사랑합니다
23 days ago
0
3
0
중섭 보스전 이거 뭐지 ...
23 days ago
0
2
0
오키드 ㄹㅈㄷ 비틱했다 자 이제 특야토 주시오
23 days ago
1
4
0
뭔가 최근 생각나는 소재 다 노잼같은데 예전에 적어둔거를 그릴까나. . .
23 days ago
1
1
0
23 days ago
0
7
3
돼지록라 잼따 각뿔 210개 있었는데 60개쓰고 150개 남음
24 days ago
1
1
0
저승천+6꽃잎주화 들고다녔더니 금상첨화 3번 봄
24 days ago
0
3
0
록라에서 나스띠 픽 재밌는데??
24 days ago
0
2
0
주화랑 유물은 사기쳤는데 입관이...
24 days ago
0
1
0
모르겟다 안고쳐.. cp그릴거야...
25 days ago
0
1
0
25 days ago
0
3
0
채색해야하나 왜케 씅에 안차지
25 days ago
0
1
0
올리니까 별론데
25 days ago
0
0
0
듀오오오
25 days ago
0
1
0
reposted by
홍3
アークナイツ中国グッズ情報
26 days ago
x.com/yostarshopak...
0
15
9
크라이데 더빙이.. 취향아님..
27 days ago
1
2
0
youtu.be/tK3QdCDLGx4?...
loading . . .
アークナイツドラマCD「塵影に交わる残響」試聴
YouTube video by 株式会社Aegir
https://youtu.be/tK3QdCDLGx4?si=h5oEqJdE2E6OmPoi
27 days ago
0
3
1
ex8하드 엄마가 자꾸 딸램 사랑해 빔 쏨 그럼 난 비명지름
27 days ago
0
1
0
reposted by
홍3
🖐껴리🤜
28 days ago
근데 진짜 여기 코믹콘 가봐두 팬시나 지류 굿즈(엽서, 포스터) 정도고 책으로 된 동인지는 정말 잘 없더라고요 자체출판 코믹스들은 아예 1차창작으로 모이는 느낌인데 2차창작 코믹스는 판이 잘 없는 느낌.. 인쇄비가 비싼게 한 이유 한다고 봐
0
9
3
reposted by
홍3
🖐껴리🤜
28 days ago
애초에 동인지 문화라는게 인쇄비가 비교적 저렴하고 흑백만화가 보편화되어있는 동아시아권의 존나 소중한 문화입니다 동인지 문화를 지키고 살립시다!!!!!!!!!
0
64
91
사리아크리스틴사커고나맨날이표정ㅈ으로두사람바라봄
27 days ago
0
6
0
블스도 비팔알림 끄는게 있었네 😮
27 days ago
0
0
0
마리암도 추가~
27 days ago
0
12
7
반년전에 한 미허가땅 연성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8 days ago
0
2
0
해묘 자꾸 팬아트그리는 존잘들 잡아가는거 언제쯤 안웃김
28 days ago
0
1
0
28 days ago
0
12
5
턱시도가면 글
29 days ago
0
1
0
reposted by
홍3
ㄴ
29 days ago
언더타이즈 내가 이해한거 기병 어쩌구 안봄!! 기병 어쩌구에서 스펙터 쓰러지다 스카디가 로도스에서 스펙터 엉엉ㅠ하는데 글래디아가 턱시도가면처럼 핫한포즈로 스펙터 납치! 스카디ㅠ 내 여자 내놔 하면서 글래디아를 쫒아서 이베리아 당도 근데 정보 주는 할배가 너...헌터인거 다들켜...옷 바꿔입어 옳지 니는 이제 떠돌이 가수여? 햇으나 이베리아라는 씹폐급나라에는 떠돌이 가수조차 볼 수없는 폐급폐급으로 굶어죽어가는 주민이 많아서 가수직업이 헌터보다 눈에 띔 떠돌이가수인 스카디 무사히 스펙터를 글래디아에게서 되찾을수있을까?
0
4
4
코냐니 그리고싶은데 코냐니 어케그리는거지
29 days ago
0
0
0
리드에블(cp임)
#arknights
29 days ago
0
8
3
#saristen
#塞总辖
#사리크리
29 days ago
0
8
4
제가 그리고 여기안올린게 모가 잇을까염
29 days ago
0
0
0
흑흑 라인랩 스토리는 너무 아름다워
30 days ago
0
0
0
블스는 활성유저에 비해 스팸이 너무 많은듯
about 1 month ago
0
3
0
머랭님이 오퍼레 다읽으면 디엠해야지
about 1 month ago
1
1
0
반년 전의 나
about 1 month ago
0
1
1
ㅁㄹㅇ모르셧군요 다행이다 스포 겁나 돌아다녀서 걱정했어요
about 1 month ago
0
1
1
머랭님의 포스트가 세상ㅇㅣ유일하게 허락한 낙입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 month ago
0
1
0
^ ^ 아 머랭님 비명 너무 달콤해 하아 하아
about 1 month ago
0
1
1
제 중생행기도 대신해주세요 바둑쉐이 잇읍니다
about 1 month ago
1
1
0
아 승률 괜찮은데 이번엔 작호 딸 거 같은데
about 1 month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