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11m1.bsky.social
📤 33
📥 11
📝 2889
놈입니당
나진짜 또랑한 그림 좋아해서 캐릭터가 또랑 또랑하게 확 보이는게 넘 조음
about 1 hour ago
0
1
0
한의원에서 한상 긴장하고있다고 뜨물마시라고 했던거 흠 더운데 먼 뜨물이야하고 계속 찬물먹다 몸 너무 긴장하길래 혹시나하고 뜨물 먹으니까 아까보다 몸 풀림
about 5 hours ago
0
1
0
우타다 히카루 노래듣다 갑자기 뇌녹는 노래 나와서 머지 하고 보니 엠플로 리믹스엿음 엠플로 따라가는 레이더에 가깝네여
about 7 hours ago
0
0
0
드미트리 손봐서 신세경미트리에서 좀 벗어남 정말 얼굴이라는 놈은 1픽셀에 훅훅 바뀌고
about 20 hours ago
1
1
0
한숨도 못잠
about 20 hours ago
0
0
0
중국의 왕총연성이 달다 하오츨아오츨
1 day ago
0
1
0
일찍잡시다
1 day ago
0
0
0
엥 블스 왜 내사진 저장안댐
1 day ago
0
0
0
크롬하츠님은 외 가성비로 돈버시려는거지 수제품이 님들의 코어 아니셧나요 씹쓰렉 실리콘 양산 그만두시고 금속 뚝딱이나 만드시기
1 day ago
0
1
0
연습용으로 그린 드미트리 왜이렇게 신세경님 닮앗지 신세경미트리 수준임 ㅜ
2 days ago
0
2
0
저는 엔텔이 없어서 고민중...근데 넘 이뻐요 근데 엔텔을 가질수 없을 거가틈
2 days ago
0
1
0
휴대폰 여자분이 파시는 거 같앗는데 역시 여자분인거 같아서 말투부터 바꾸고 챗드감...친절하셧어요...
2 days ago
0
0
0
계속 검정폰쓰다가 급하게 폰 바꾸고 다시 생각해보니 밝은 폰 쓰고싶어서 계속 매물찾음ㅠ 칙칙이 폰 말고 밝게 삽시다
2 days ago
0
1
0
휴대폰 또 중고로 삿다...칙칙이 폰에서 밝은 폰으로 갈아타기 고고
2 days ago
1
3
0
명방 그림 올리고 샤에서 갑자기 님 이벤트 걸림하고 이벤트태그 걸려있길래 앙? 먼 이벤트?? 하고 보니 명방 공식 이벤트 태그로 참가완 된거였음 이벤트 안내페이지 정독하고... 이벤트 태그 더 추가 해줫다네요
2 days ago
0
2
0
렝지 커갈수록 눈이 처져서 뭐지 이거 눈에 문제있나하고 허겁지겁 동물병원 달려가면 이상없구 그냥 반눈으로 뜨고 싶나봐요 허허 소리 듣고 병원비만 뜯기고 나옴
2 days ago
0
3
1
아빠 외부 미팅 갔늣데 왠 강아지가 자기한테 엉덩이 붙이길래 보송하고 실허긴한데 갑자기 강아지 뭐지 하고 보니 세오도아랑 산책간다고 했던 렝지 엿음 레이지 압바 미팅좀 할께 아니 이게 아니라 여긴 어떻게 왔어 세오도아 어디갔어 목줄은 어디갓고 하니까 좀 있다 끊어진 목줄 달랑 들고 미팅하던 카페로 들어옴
2 days ago
1
3
1
명방 중국 메이플 맞네요 인기 체감 완
3 days ago
0
1
0
그림 하나로 색마가 되는 ㄹㅈㄷ 남자그게 바로 그 이름 실버애쉬
3 days ago
0
2
0
샤보면 중국은 재전송 개념이 있어서 (재전송: vpn켜서 트위터를 해야하다보니 트위터를 안하는 사람들에게 트위터 그림 보여주기 위해서 타인의 그림 업로드하는 것, 그림 퍼오기의 일종)있어서 중분들의 트위터에서 재전송 금지가 먼뜻이지 햇던게 이제 드디어 이해가 됩니다 샤오홍슈에서 말랑이 영상 보다가 내 은재 그림보고 뿜엇아요
3 days ago
1
3
0
나 산리오 키티 좋아하는데 비트캣츠보고 고양이상 콤에게 여기가 천국이구나하고 드갓는데 이미 멸망한 산리오가문에 들어간거여서 당황ㅠ 아니 산리오인데 왜망해요 내 엠마 돌려줘
5 days ago
0
1
0
이럴수가 나는 돈을 냇는데??? 이럴수가 다시 빵꾸 내지 않겠슴니다ㅠㅠㅠㅠ 아니 나도 몰랏지 폰 죽을줄은
5 days ago
0
1
0
이번달 명빵 두번 출첵안햇는데 이거...월정액 6천원짜리 출첵 안하면 밀리나여....ㅠ 나도 몰랏어 출첵 못할지
5 days ago
0
1
0
산리오 좋아하는 캐릭터 송 듣다가 갑자기 느좋노래나와서 엥? 하면서 다시 듣고 다시듣고
5 days ago
1
1
0
제 인생 피토(피자토스트란 뜻) 집 햄야채를 머거봣는데여 햄야채는 영 아니네여 저는 피토 외길만 가겠슴니다 충성
6 days ago
0
1
0
오늘 요가 자체 휴강합니다 햄들다
6 days ago
0
0
0
단어외워야하는데 하염없이 졸려서 졸면서 단어외움
6 days ago
0
0
0
아 어린 하추토리도 스타성잇고 세오랑 붙이면 귀엽네 어린하추토리 어린 우측이로할까 어른 어른으로할꺼 아 고민 하라미노말구 이소사네도 가능한지 물어봐야지ㅜ
7 days ago
0
1
0
아 개웃음나ㅠ 아직 중쪽 한번에 살랴고 아직 구매 안햇는데 애들 추가되어서 렝하고 미놀하고 세오하고 기왕에 하츠토리 아니 기왕에 아토;;; 아 어떻게 하나만 사냠 말입니가;;
7 days ago
2
3
0
요즘 집에 모기장을 삿는데여 장점:모기가 많았는데 신경 안쓰고 자도됨 단점: 중간에 누우려면 일일히 지퍼내려야함 쓰레기 버려야할때도 지퍼 내려야함 지퍼가 내 방에서 공간을 분리했슴니다
7 days ago
0
2
0
맨날 그림 그릴때마다 공부만하고 결과물은 잘 안나오는거 같아서 불안하구...그림 자주올리는 사람이 되고 싶은데 자꾸 시도 그림도 그려보구 궁금한거 있음 분석도하고 몰르는거 계속 찾아서 공부해서 그림...언제 결과물내니...
7 days ago
0
1
0
색감공부 진짜 한번도 안하긴햇어 근데 이정도로 몰를줄은 몰랏어 어렵다...자주쓰는 환경광 예시작 하나씩 그려보고십구
7 days ago
0
1
0
요즘하는거 소개드립니다 1은 그리다 이 길이 아닌거 같아서 멈췄고 2같이 배경 구조 모작하고 컬러감각 파악 3열시뫼 크로키 4환경광 공부하고있습니다… 왜 공부하나요? 내가 할수있는거 4-1 할수 없는 거 나머지 다….
7 days ago
1
4
0
그냥 계속 그림 고민함 그림체 찾은건 좋은데 이 그림체로 배경하고 환경광을 어떻게 그릴지는 안생각해봐서 내가 그리고싶은 환경광과 채도 가득있는 사람을 그릴때에는 어떻게 그리고싶은지도 생각하고 계속 생각함....
7 days ago
1
2
0
타오바오 업자엄청낀대형 번장+윗치폼+일반쇼핑+라이브커머스 이런거라 개복잡시럽구 짭많고 직접굿즈도팔고
8 days ago
0
3
0
중국쇼핑 얘기하는 이유는 지금 중국 배대지 채워야해서 중국에서 사고십은거 와다다 보고잇어서 그럼요 한번에 모아사기
8 days ago
0
0
0
타오바오에 명방 공식 인형 샵이 여러개인 이유는 뭘까요 이 만두 귀여운데 왕 총웨 두개사고싶은데 왕은 품절이라 ...시무룩한데.... 타샵??짭샵인가?에도 올라와있어서 대체 먼지 공식샵아닌곳에서 구매한거는 짭인걸까요...?ㅜ 아니면 연계샵인건가
8 days ago
0
1
0
피자토소트
8 days ago
0
0
0
앙7? 피규어 2차금 잇을 수도잇나요? 아저씨는 이차금 이딴거 없이 바로오시길 희망합니다.
8 days ago
0
0
0
폰케에서 고체향수 냄새나서 그냥 벗고 사는데 쌩폰이면 불안해서 옛날폰 케이스 입혔는데 헐렁하다 야 옷 시켰어 당분간 헐렁하게 살아
8 days ago
0
3
0
지금 문제는 잃어버린 타오바오 계정입니다 제 예약 총웨피규어 길잃지 말고 알아서 한국까지 오도록 빌어주세요 먼땅에서 아저씨 혼자;;
8 days ago
0
4
0
시엔위 판매자한데 폰 박산ㅅ나서 못왓다고 하니까 의심하고 삐진듯 ㅠㅠ 진짜예요 구라 ㄹㅇ아님 근더ㅣ나같아도 서운할듯 개정성스럽게 답 보냇는데 이틀이나 처안보는 구매자
8 days ago
1
3
0
인도자의 시련 언제까지지 폰 바꾼다고 정신없어서 명빵 멀리햇더니 지금 머하는지 몬겟다
9 days ago
1
1
0
엄에게 중고폰 급하게 바꾼거 저번도 그렇고 이번도 그렇고 계속 폰색어두우니껴 좋은 매물 나오면 밝은 색으로 바꺼야지 햇다 혼남 밝은색 끼고십은걸...투명 폰케에 여름이라긍가
9 days ago
0
1
0
폰을 바꿀줄몰라서...잠깐 가벼운커미도 열긴해야겧다...
9 days ago
0
2
0
완존 저렴이 옥반지 삿다 이만 팔천언? 겉에 하자있어뵈이지만...이정도에 이투명도면 저렴한거라...함사봣음////
9 days ago
0
1
0
블스 다크 모드 어케꺼요
9 days ago
1
1
0
나 타오바오 계정 ㅠㅠㅠ 새로 되었는데 어캄 예전계종 못찾음ㅠㅠㅠㅠ 내 총웨피규어 알아서 잘오겠지?
9 days ago
0
1
0
컴백
9 days ago
1
0
0
아패가 있어서 폰은 삼성쓰는데 공기계 아이폰이라서 빨리 갤럭시 공수해야 수리는 이미 저번에 했고 바꿀 때긴해,,,,
10 day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