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잡담
@foooo1128.bsky.social
📤 29
📥 38
📝 2187
블스야 비계 언제 만들거야 로또야 한번만 되다오
어휴 이 음란마귀...아니 짬매마귀들ㅋㅋㅋㅋ
about 3 hours ago
0
2
0
시양님 대체 무슨 사업을 시작하실 작정이예요 짬매닦아주기??
about 4 hours ago
0
4
1
reposted by
[푸딩]잡담
스틴
9 days ago
한국이 습한 이유는 집에 가고 싶은 직장인들의 눈물 때문이다.
0
69
136
세상에 이유 너무 슬퍼 ㅠㅠ 뼈에 새길께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0
3
0
널드 대박났네!ㅋㅋㅋㅋ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0
2
0
reposted by
[푸딩]잡담
뚜여우
2 days ago
아 ㅜㅜㅜㅜ 어머니 저 독립하겠습니다. 안돼!! 나랑 다른 크기! 아기! 어머니 저는 성체입니다 독립하지마! 먹이 받아먹어!
1
88
111
이럴수가...니노쿠니 한국어 더빙이 있는지도 모르고 원어로 보고 있었잖아
2 days ago
0
0
0
밝고 즐거운 개그물 보고싶은데... 영 찾기 힘드네
2 days ago
0
0
0
감기약 거르자마자 미친 기침이... 얼른 먹어야지 ㅠㅠ 에잇 귀차나...
2 days ago
0
0
0
토끼님 힘내십시오 토끼님은 할 수 있다 오메가버스 로도 보여줘여 😍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푸딩]잡담
편전
2 days ago
"의사 A씨의 성기에서 B씨의 DNA가, B씨의 생식기에서 A씨의 DNA가 교차로 검출됐음에도 재판부가 이를 배척했다" 이새끼는 고발당할만 했음
n.news.naver.com/article/008/...
loading . . .
[단독]'환자 성폭행' 산부인과 의사 무죄 선고 판사, 법왜곡죄로 고발당해
진료를 보던 중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의사에게 무죄를 선고한 판사가 법왜곡죄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 고발됐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는 전날 산부인과 레지던트 A씨로부터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한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74420?lfrom=twitter
2
49
117
reposted by
[푸딩]잡담
청
3 days ago
여름 끝물
0
141
111
이거나오면 누가 공구좀...시름시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days ago
0
1
0
할수있다 짬매도 날 수 있어 ㅠ0ㅠ/ 언젠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days ago
0
2
0
reposted by
[푸딩]잡담
아홀로
4 days ago
오늘 아침 산책 나갔다 누나랑 비 쫄딱 맞으면서 돌아온 개
0
1
1
버스나 걷기나 같속이지만 비안맞은게 어디냐
4 days ago
0
0
0
비와서 버스탔는데 버스도 기어가네
4 days ago
0
0
0
졸려ㅠㅠ 병원간다...
4 days ago
0
0
0
오늘은 어디 귀여운 강아지사진 없나~~ 어슬렁 어슬렁 나는 떠난다 귀여운 털동물들을 찾으러~☺️
4 days ago
1
1
0
오늘도 야근 그리고 그 문제의 mz신입 급퇴사 하...피곤한 하루였다 정신이 오락가락해 😇
4 days ago
1
2
0
집에 보내조~ㅠㅠ 어제 늦게 자서 졸려죽겠어
4 days ago
0
0
0
reposted by
[푸딩]잡담
김부키(상태:🀄️🔥)
5 days ago
곧 잇음 퇴근이야 (광역도발
3
19
8
인간적으로 금욜은 바로 퇴근시켜주자
5 days ago
1
1
0
롱다리 귀염둥에게도 왕뽑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0
2
0
털복숭들에게 뽑뽀 밥덩이는 심장과 행복하도록😊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0
3
0
오랜만에 모후로도 재감상 어휴 귀여워라 ☺️💖 ロナドラまとめ2 | Epiです
#pixiv
www.pixiv.net/artworks/131...
loading . . .
#モフロナドラ ロナドラまとめ2 - Epiですのマンガ #ロナドラ #派生ロナドラ #読切ロナドラ - pixiv
mfrd多めチビキャラが多い色々なロナドラ
https://www.pixiv.net/artworks/131379774
5 days ago
0
3
0
오우 감사합니다 🥰👍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0
1
0
넷플 보고 싶은데 볼 기력도 없는... 뭔지 알죠? ㅠㅠ ㅋㅋ
5 days ago
0
0
0
나오님 사랑해요 박제할거야
5 days ago
1
1
0
나도 썰을 잘 풀었으면 좋겠어 자급자족...그게 먼데 ㅠㅠ 먹는거야?? 블친들아 님들만 믿어요 나의 아사는 님들에게 달려있다
5 days ago
0
2
0
계속보니 라면먹고싶어져 ㅠㅠ 지금 방금 밥을 먹었음에도
x.com/yurang_offic...
loading . . .
망그러진 곰 (@yurang_official) on X
간다. 라면 낋여 먹으러. https://t.co/RZJteEFxOR
https://x.com/yurang_official/status/2067541361516224540
5 days ago
0
0
0
아 놔 삼성카드는 왜 탈퇴이력을 4년이나 보는건데 이자식들 돈많다고 장사 막하네 ㅠ0ㅠ
5 days ago
0
1
0
로도만이 내 희망이다😂
5 days ago
0
2
0
새 하드도 사야하는데... 카드풍차도 하도 돌렸더니 이제 돌릴 풍차도 없네 쩝
5 days ago
0
0
0
아 나도 치과가야 하는데 ㅠㅠ 하도 미뤄서 지금가면 엄마집 팔아야하는거 아니냐 엄마한테 등짝맞고 쫒겨날듯
5 days ago
0
1
0
저는 업계가 좀 도박적인 면도 있어서 더 그랬지만ㅋㅋㅋ(게임만화쪽ㅋ
5 days ago
0
0
0
마자여 사실 좆소는 망할만 해서 망함 ㅎㅎㅎ
5 days ago
0
1
0
작가님아 연재 재개 좀 해 ㅠㅠ 나도 좀 살자 도파민 주세요
5 days ago
0
2
0
오 전 회사중 하나밖에 안떠요? 전 옛날 회사들 중 90% 폐업일텐데 역시 이쪽업계가 그지같긴 하지
5 days ago
0
1
0
회사 좀 적응할라 치면 이지경이니 ㅠㅠ 휴... 취직하기 힘들다 증말 ㅠㅠ 도파민이 필요해... 너무너무ㅠㅠㅠㅠ
5 days ago
0
3
0
오늘 참 힘들었는데 ㅠㅠ 엄마의 연어장 덕분에 산다 엄마 고마워...엄마는 먹지도 않는건데 딸내미를 위해
5 days ago
0
1
0
신입은 정말 노답인걸까? 내가 그 소문의 MZ노답 신인을 만나고 만 걸까? 아니면 그냥 남자라서?? 설명을 해줘도 서비스 정신을 모르는거 같고 국어도 약하고...ㅠㅠ 내일 다시 말해봐야지
5 days ago
0
3
0
으으 야근하고 퇴근 짱난다...ㅠㅠ
5 days ago
0
1
0
reposted by
[푸딩]잡담
蟹のオーパーツ
15 days ago
5枚以上でカルーセル表示になったみたいなので実験
3
2191
1381
reposted by
[푸딩]잡담
파워
5 days ago
숙면중엔 얼굴이 옹졸해지는 보리
0
3
2
헐 대박 궁금해 김치맛 꼭 먹어봐야
5 days ago
0
0
0
reposted by
[푸딩]잡담
[랜선효도] 제주감귤🍊
6 days ago
오리온이 부추전과 김치전의 맛을 바삭하게 담은 지지미 '부추전맛', '김치전맛'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v.daum.net/v/2026061808...
부침개 특유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원물을 넣고 얇게 부쳐낸 형태로 만들었다.
loading . . .
[오늘의신상]"K스낵 열풍 도전"…오리온 '지지미' 2종 출시
오리온이 부추전과 김치전의 맛을 바삭하게 담은 지지미 '부추전맛', '김치전맛'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지미'는 부침개나 전을 뜻하는 우리 고유어인 '지짐이'에서 착안한 제품명이다. 부침개 특유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원물을 넣고 얇게 부쳐낸 형태로 만들었다. 여기에 실제 부추를 더해 향긋함을 담은 '부추전맛'과 매콤한 김치의 깊
https://v.daum.net/v/20260618080000530
0
4
12
아 ㅠㅠㅠ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0
1
0
하트님 저 급해서 빠른 연성 부탁 ㄱㄱㄱㄱ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0
2
0
뒹굴뒹굴 뒹뒹굴 온힘을 다해 굴러야지
5 day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