誤打發
@otbal.bsky.social
📤 58
📥 45
📝 4341
"오타발'입니다. 혹시 몰라서 만들어둔 계정.
pinned post!
3 days ago
0
7
5
사실 처음부터 진지하게 진행되긴하는데 미묘하게 어긋난 웃음포인트가 존재해...
about 1 hour ago
0
0
0
너를 죽이러가겠다. 나를 빨리 죽이러와요 히이로 넌못해 나는 가능해. 이게 전부 4화만에 나오다니... 건담윙... 그럼 이후에는 의외로 진지하게 진행되는걸까...
about 1 hour ago
0
1
0
그다음엔 황소가되서 여러번 들이받아서 걸레짝으로 만든다음. 사슴이되서 뿔에 시체를 달고 다니면서 전시하겠습니다.(샤아를향한알수없는 증오를가진 짐승)
about 2 hours ago
0
1
0
금방남캐.(?) 뭔가의 신조어같아짐. 내가 금방간다 기다려라.
about 2 hours ago
0
0
0
저도 금방캐중 좋아하는캐있어요. 루이사이퍼라던가. 스네일도 백금발로 캐해중이고. 근데 뭔가 샤아는싫다. 건담에 등장하는 가면쓴 금방남캐가 싫다.
about 2 hours ago
0
0
0
금발남캐 지나가는길에 있는 초 맹견이 되어서 엉덩이 물어뜯어서 하루종일 엉덩이를 드러낸채 거리 활보하게 하고싶음(?)
about 3 hours ago
0
0
0
reposted by
誤打發
심달
about 3 hours ago
금발남캐, 정말 싫죠!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어요! 우리 마음이 잘 맞네요 꼭 저와 친구가 되어주세요(대충 친모아일 보이스웨어 목소리)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
1
보통 게임 오케콘은 영상 같이 깔아주니까 헷갈릴일 없지않을까요.
about 3 hours ago
0
1
0
가면쓴 금발남캐에대한 살의를 감추기힘들어짐.
about 3 hours ago
0
1
1
블본 오케콘하면 가고싶은데. 엘든링만하고끝인가
about 3 hours ago
0
0
0
건담윙도 채널에서 무료공개되어있길래 켜봄. 근데 전에도 1화보다가 뭔내용이야...? 하다가 안본거같기도함........
about 3 hours ago
0
0
0
건담액스 2화보는중인데 달은 떠있나? 이 대사 좀 어이없다. 뭔가. 니가 선글라스벗고봐임마 이런소리가 나올뿐...
about 3 hours ago
0
0
0
reposted by
誤打發
무소유요정소년프사
about 5 hours ago
니씨피는 똥이다 ㄴ그럼중독돼서죽으셈여기프롬겜임
0
3
2
블리치 애니 좀잇음 나올테니 상극담 후반부 다시보는데. 하필이면 (전)바이저드 전멸편임. 이건 어캐...바꾸면...안됏던 걸까...
about 5 hours ago
0
0
0
도서정가제는 정말필요한것인가...? 잘 모르겟다...
about 5 hours ago
0
0
0
한국은 아무리 발버둥쳐도 도서 정가제로인해 3천원짜리 25년전 중고책도 1800원인데. 아마존킨들 ㅡ> 세일해서 99엔. 이러는걸볼때면 크아악 ㅡ
about 5 hours ago
0
0
0
성인되기전엔 순정만화그림체 엄청나게 싫어했었는데...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림체 자체보다는 그 감수성넘치는 연출들을 제대로 이해못해서 그랬던게 컸던거같기도.... 근데 이건 아직도 가끔그렇다... 장르 문법차이라고 받아들이고 보지만...
about 6 hours ago
0
1
0
가끔 드는 생각이 한국 순정만화 여작가들은 실력에비해 명성이 낮다는 느낌이들어...
about 6 hours ago
0
2
0
네지에서 갠적으로는 루저가 맘에들음. 이름이왜이래라고 생각햇는데...이유가 잇엇음. 약간 망한 사랑 커플링맛
about 6 hours ago
0
0
0
네지 앞부분은 옛 순정sf만화같은데 뒤에는 초능력소년배틀물임.
about 6 hours ago
0
0
0
바보같은 프스보고싶다. 오픈페이스의 라이트색 붉게 타오르는 빨강이로군. 마치 고추 처럼. 이런말하는 프로잍으
about 6 hours ago
0
0
0
너무해
about 7 hours ago
0
0
0
내 작품 주인공도 이름 네지인데 바꾸는게 좋을지도 싶어지는군.
about 7 hours ago
0
1
0
오늘의 구입만화 나름 재미잇는듯
about 7 hours ago
1
3
0
앙큼한이유. 1.구속되어있는데도 잘왓다 나의 소울 소사이어티에 같은 말을 잘도 말함. 2.구속복이 잘어울림. 3.영압고릴라.
about 7 hours ago
0
1
0
역시 의자에 구속되어있는 아이젠이 젤 앙큼한거같음(?)
about 7 hours ago
0
1
0
그래서 옥이명명편 연재얘기는 찐이냐 아니냐....
about 7 hours ago
0
0
0
애니 이번에 애니회되는 부분 만화책으로는 2권분량이라 앞으로도 계속 반이상이 원작에 없는 것들로 차있겠지... 궁금해진다. 대체무슨내용이...
about 8 hours ago
0
1
0
나리타 블리치소설판 영화화 가능성 리얼 좀 잇는거아님? 가능? 한거아님?
about 8 hours ago
0
0
0
평소에 모바게 음소거로 해서 몰랏어
about 8 hours ago
0
1
0
reposted by
誤打發
무소유요정소년프사
about 8 hours ago
이거 왜 츠다켄이 읽고있죠?
0
2
1
블리치애니 선행상영후기로 원작에앖는 대사가 반이상 이라는 얘기가 돌아다닌다
about 8 hours ago
0
2
0
흑흑 멍멍이
about 9 hours ago
0
1
0
reposted by
誤打發
🥤
about 9 hours ago
남의강아지껴안기 콘테스트 우승을 한 본좌가
0
1
1
reposted by
誤打發
한겨레
about 10 hours ago
전라남도는 ‘에이아이(AI) 반려견’이 홀몸노인의 우울감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뚜렷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loading . . .
‘AI 반려견’ 홀몸노인 우울감 개선 효과…전남도 섬 지역으로 확대 추진
전라남도는 ‘에이아이(AI) 반려견’이 홀몸노인의 우울감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뚜렷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라남도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의 스마트 사회서비스 시범사업 공모에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선정돼 목포 상동 임대주택에 거주 중인 홀몸노인 100명에게 반려견
https://www.hani.co.kr/arti/area/honam/1264633.html
0
14
23
밖에서 우연히만난 멍멍이를 쓰다듬엇다는것 하나로 엄청나게 행복한 기분됨. 역시 내인생에 필요한것은 멍멍이라는 합리적의심...
about 9 hours ago
0
3
0
오늘도 나의 오르페브르가 아몬드아이에게 졌다
about 12 hours ago
0
0
0
팻맨은 운송해주는 할배이름이지않나요..? 매기가 오퍼고...
1 day ago
0
1
1
머 말할라햇는데 까먹음.
1 day ago
0
0
0
염증에 치맥하면 악화되겟지... 그치만 먹고싶다.
1 day ago
0
1
0
버데 결국 일어판 하다말앗다.... 그치만 너무 빡셉니다.
1 day ago
0
0
0
암코5부터 하면 버데에서 처음부터 오버드웨폰을 쓸수잇다고하네요.
1 day ago
0
0
0
여름되면 더 빡쳐지는 이유중하나지
1 day ago
0
1
0
reposted by
誤打發
니르니르🍵☕🧶🪡
5 days ago
여자옷에 가짜주머니같은거 다는 행위 금지해야함 아예 안만드는것도 규제해야함
0
68
107
탐정마니 동네 크기생각하면 이상한사람이 너무 많은거아닌가
1 day ago
0
0
0
일본은 툭하면 99엔할인하고... 900원에 만화책한권을 살수잇다니.
1 day ago
0
1
0
reposted by
誤打發
きんちゃく【Kindle 電子書籍セール速報】
1 day ago
【1〜16巻 99円‼️】福本伸行が描く中年の魂の物語『新黒沢 最強伝説』が衝撃価格の特大セール中✨ 「あの黒沢が生きていた!?丸八年の眠りから、2013年に奇跡の復活—— 福本伸行が"中年の魂"を熱く描く、笑いと哀愁の人間賛歌、新たな伝説の幕開け!!」 👉
amzn.to/3SUJVzC
福本伸行ファン・『カイジ』『アカギ』が好きな方・中年の悲哀と再起の物語が好きな方・人間ドラマを求める方には絶好の機会。
0
3
2
저는 확정티켓사서 드림저니 얻엇는데 그다음 바로 가챠에서 드림저니나와서... 좀 열받앗다네요...
1 day ago
0
0
0
잃어버린 한달을 되찾기위해 내일브터 열심히 살아야함
1 day ago
0
2
0
클튜 슬슬 버전업을해야할거같은데... 점점 쓸수없는 소재가 많아져서
1 day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