誤打發
@otbal.bsky.social
📤 58
📥 45
📝 4353
"오타발'입니다. 혹시 몰라서 만들어둔 계정.
pinned post!
4 days ago
0
7
5
갓챠드 좀 카드설정 미묘하게 카드캡터체리같네
about 3 hours ago
0
1
0
재미란 뭘까
about 3 hours ago
0
1
0
갓차드는 그래도 무난하게 재미잇어보이는데 젲츠랑 기츠는 뭔가 꽝이란 느낌이 강하게들엇음.
about 3 hours ago
0
1
0
가브좀 줘
about 3 hours ago
0
0
0
왜 가브는 안들어오는걸까요
about 3 hours ago
0
1
1
가브는 안들어왓어
about 3 hours ago
0
0
0
갓챠드가 재미잇는거같음. 그런 느낌이듬.
about 3 hours ago
0
0
0
갓챠드가 좀더 재미잇어보인다
about 3 hours ago
0
0
0
젯츠 1화보고 갓챠드 1화보는데 뭔가 이제 나는 가면라이더에 재미를 못느끼게된건가
about 3 hours ago
0
0
0
수석대장은 기업의 젖을 먹고 성장합니다.(다큐 내레이션 톤)
about 19 hours ago
0
4
3
reposted by
誤打發
phango >- >= >-
about 19 hours ago
shitpost just to feel something
0
6
4
저는걍 얼음얼려서 안고자는 방법을... 20년간...
about 20 hours ago
0
1
0
밖공기도 안 쪽공기도 뜨거워서 낮에는 쓸수없을듯
about 20 hours ago
0
0
0
reposted by
誤打發
생존건축
1 day ago
에어컨 설치가 쉽지않고 비싸서 못사는 독일... 건축 환경적으로 생각해봤을때 가장 효율적인 선풍기 사용법. 선풍기를 방문 옆에 두고 방문에 대각선 위쪽 벽을 고정해서 공기순환을 만드는것. 이러면 아래 머무는 찬공기와 위쪽 뜨거운 공기가 방 전체 순환하면서 균질한 온도가 만들어짐
0
27
76
사실 처음부터 진지하게 진행되긴하는데 미묘하게 어긋난 웃음포인트가 존재해...
about 21 hours ago
0
1
0
너를 죽이러가겠다. 나를 빨리 죽이러와요 히이로 넌못해 나는 가능해. 이게 전부 4화만에 나오다니... 건담윙... 그럼 이후에는 의외로 진지하게 진행되는걸까...
about 21 hours ago
0
2
0
그다음엔 황소가되서 여러번 들이받아서 걸레짝으로 만든다음. 사슴이되서 뿔에 시체를 달고 다니면서 전시하겠습니다.(샤아를향한알수없는 증오를가진 짐승)
about 22 hours ago
0
2
0
금방남캐.(?) 뭔가의 신조어같아짐. 내가 금방간다 기다려라.
about 23 hours ago
0
1
0
저도 금방캐중 좋아하는캐있어요. 루이사이퍼라던가. 스네일도 백금발로 캐해중이고. 근데 뭔가 샤아는싫다. 건담에 등장하는 가면쓴 금방남캐가 싫다.
about 23 hours ago
0
1
0
금발남캐 지나가는길에 있는 초 맹견이 되어서 엉덩이 물어뜯어서 하루종일 엉덩이를 드러낸채 거리 활보하게 하고싶음(?)
about 23 hours ago
0
1
0
reposted by
誤打發
심달
about 23 hours ago
금발남캐, 정말 싫죠!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어요! 우리 마음이 잘 맞네요 꼭 저와 친구가 되어주세요(대충 친모아일 보이스웨어 목소리)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
1
보통 게임 오케콘은 영상 같이 깔아주니까 헷갈릴일 없지않을까요.
about 23 hours ago
0
1
0
가면쓴 금발남캐에대한 살의를 감추기힘들어짐.
about 23 hours ago
0
2
1
블본 오케콘하면 가고싶은데. 엘든링만하고끝인가
about 23 hours ago
0
0
0
건담윙도 채널에서 무료공개되어있길래 켜봄. 근데 전에도 1화보다가 뭔내용이야...? 하다가 안본거같기도함........
about 23 hours ago
0
0
0
건담액스 2화보는중인데 달은 떠있나? 이 대사 좀 어이없다. 뭔가. 니가 선글라스벗고봐임마 이런소리가 나올뿐...
about 23 hours ago
0
1
0
reposted by
誤打發
무소유요정소년프사
1 day ago
니씨피는 똥이다 ㄴ그럼중독돼서죽으셈여기프롬겜임
0
5
3
블리치 애니 좀잇음 나올테니 상극담 후반부 다시보는데. 하필이면 (전)바이저드 전멸편임. 이건 어캐...바꾸면...안됏던 걸까...
1 day ago
0
1
0
도서정가제는 정말필요한것인가...? 잘 모르겟다...
1 day ago
0
0
0
한국은 아무리 발버둥쳐도 도서 정가제로인해 3천원짜리 25년전 중고책도 1800원인데. 아마존킨들 ㅡ> 세일해서 99엔. 이러는걸볼때면 크아악 ㅡ
1 day ago
0
1
0
성인되기전엔 순정만화그림체 엄청나게 싫어했었는데...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림체 자체보다는 그 감수성넘치는 연출들을 제대로 이해못해서 그랬던게 컸던거같기도.... 근데 이건 아직도 가끔그렇다... 장르 문법차이라고 받아들이고 보지만...
1 day ago
0
1
0
가끔 드는 생각이 한국 순정만화 여작가들은 실력에비해 명성이 낮다는 느낌이들어...
1 day ago
0
2
0
네지에서 갠적으로는 루저가 맘에들음. 이름이왜이래라고 생각햇는데...이유가 잇엇음. 약간 망한 사랑 커플링맛
1 day ago
0
0
0
네지 앞부분은 옛 순정sf만화같은데 뒤에는 초능력소년배틀물임.
1 day ago
0
0
0
바보같은 프스보고싶다. 오픈페이스의 라이트색 붉게 타오르는 빨강이로군. 마치 고추 처럼. 이런말하는 프로잍으
1 day ago
0
1
0
너무해
1 day ago
0
0
0
내 작품 주인공도 이름 네지인데 바꾸는게 좋을지도 싶어지는군.
1 day ago
0
1
0
오늘의 구입만화 나름 재미잇는듯
1 day ago
1
3
0
앙큼한이유. 1.구속되어있는데도 잘왓다 나의 소울 소사이어티에 같은 말을 잘도 말함. 2.구속복이 잘어울림. 3.영압고릴라.
1 day ago
0
1
0
역시 의자에 구속되어있는 아이젠이 젤 앙큼한거같음(?)
1 day ago
0
1
0
그래서 옥이명명편 연재얘기는 찐이냐 아니냐....
1 day ago
0
0
0
애니 이번에 애니회되는 부분 만화책으로는 2권분량이라 앞으로도 계속 반이상이 원작에 없는 것들로 차있겠지... 궁금해진다. 대체무슨내용이...
1 day ago
0
1
0
나리타 블리치소설판 영화화 가능성 리얼 좀 잇는거아님? 가능? 한거아님?
1 day ago
0
0
0
평소에 모바게 음소거로 해서 몰랏어
1 day ago
0
1
0
reposted by
誤打發
무소유요정소년프사
1 day ago
이거 왜 츠다켄이 읽고있죠?
0
2
1
블리치애니 선행상영후기로 원작에앖는 대사가 반이상 이라는 얘기가 돌아다닌다
1 day ago
0
2
0
흑흑 멍멍이
1 day ago
0
1
0
reposted by
誤打發
🥤
1 day ago
남의강아지껴안기 콘테스트 우승을 한 본좌가
0
1
1
reposted by
誤打發
한겨레
1 day ago
전라남도는 ‘에이아이(AI) 반려견’이 홀몸노인의 우울감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뚜렷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loading . . .
‘AI 반려견’ 홀몸노인 우울감 개선 효과…전남도 섬 지역으로 확대 추진
전라남도는 ‘에이아이(AI) 반려견’이 홀몸노인의 우울감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뚜렷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라남도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의 스마트 사회서비스 시범사업 공모에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유일하게 선정돼 목포 상동 임대주택에 거주 중인 홀몸노인 100명에게 반려견
https://www.hani.co.kr/arti/area/honam/1264633.html
0
15
24
밖에서 우연히만난 멍멍이를 쓰다듬엇다는것 하나로 엄청나게 행복한 기분됨. 역시 내인생에 필요한것은 멍멍이라는 합리적의심...
1 day ago
0
3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