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삼/Cho3
@rpgcho3.bsky.social
📤 9
📥 8
📝 48
Making "Ghost city" / RM2k3 Dev
pinned post!
오픈월드 16bit 어드벤쳐/jrpg 심령도시 체험판
blog.naver.com/blackdoggames
over 1 year ago
0
3
4
타짜의 첫 자세 야수성
loading . . .
2 days ago
0
2
2
달려라 달려
loading . . .
5 days ago
1
1
1
reposted by
조삼/Cho3
돌리/どりぃ
6 days ago
caswac1.tistory.com/434
독특한 세계관과 매커니즘, 그리고 맵배치 차력쇼가 매력인 すごい南를 번역했습니다, 번역을 허락해주신 제작자님과 번역에 큰 도움을 주신 ㅁㄱ님께 압도적 감사를 올립니다. 난이도가 진짜 높지만... 3회차... 3회차는 가주라...🥺
loading . . .
저 머나먼 남쪽
원문판:https://www.freem.ne.jp/win/game/15973한국어판:https://drive.google.com/file/d/1rluIMJclxgIZ1jeFjwIC2DrjdZT23NCY/view?usp=sharing 번역 및 테스트:엔코돌리 여명 라이크 RPG ※ 1.01 이전의 종반에, 스포일러 방면으로 중대한 버그가 있었습니다. 그 이전...
https://caswac1.tistory.com/434
1
7
8
www.youtube.com/watch?v=dv13...
데자뷰~~아 저슷 빈 인디스 플레스 비포~~~
loading . . .
Initial D - Deja Vu
YouTube video by Pretty ok
https://www.youtube.com/watch?v=dv13gl0a-FA
6 days ago
0
1
0
경마시스템 고민이 많네. 예전에도 맘에 안들어서 한번 엎었었는데
8 days ago
1
2
1
reposted by
조삼/Cho3
우두둑
9 days ago
바퀴를 다시 발명하지 마라 근데 바퀴 만들 때가 재일루 신남
loading . . .
0
3
2
9 days ago
0
3
2
질질 끌려다니기 싫어서 밤새서 걍 합성노가다 끝냄. 굵직한 에필로그 이벤트 2개는 에필로그 라기 보단 새로운 시작 같은 느낌 인거같아서 빼버리기로 했음.
10 days ago
0
1
0
합성 아이템 노가다 언제 끝나 대체
11 days ago
0
1
1
유휴 도감 100 달성. 드디어 세자릿수! 끝이 보임.
15 days ago
0
1
0
도감을 83번까지 채웠다
16 days ago
0
1
1
핫할때는 안하다가 지나고 나서 발라트로 했는데 진짜 갓겜이네 후... 순수 게임성이란게 이런건가
18 days ago
0
2
1
3일간 아무것도 안하고 앉아서 제작만 하니까 머리가 약간 이상해지는거 같음
20 days ago
0
1
0
몬스터를 더 쎄게 만들고 만렙을 30까지 올릴까나
21 days ago
0
2
0
재밌는 부분 제작 끝나고 지~~~~~~루~~~~~한 부분만 남았음. 몬스터 잡을때 경험치 몇 줄지 계산하고 있으니까 1시간만 해도 미칠거같은데 어떡하지. 조합이 노가다 더 심했던거같은데
28 days ago
0
1
1
엔딩은 어떻게 짜야하는거죠 엔딩이 너무 어려워요
about 1 month ago
0
1
0
오늘 습하고 덥다
about 1 month ago
0
2
0
오늘 제작 진도 대만족. 일단 완성시키는게 목표라 완전판 -> 맘에 안드는거 세세하게 고친 플러스판 이런식으로 가야될거 같음. 7말 쯤에는 테스트 플레이 가능 하지 않으려나~ 같은 행복회로 돌리는 중인데 될진 나도 모름
about 1 month ago
0
2
2
오랜만에 기괴한거 만드니까 너무 재밌네. 난 확실히 이쪽 취향인듯..
about 1 month ago
0
2
0
공동묘지맵 컨셉인척하고 날먹으로 만들어놨는데 볼수록 너무 티나는거 같아서 그냥 다시 제대로 찍기로함..
about 1 month ago
0
0
0
이번 시즌 디아 진짜 잘 만들었네. 고행 10 메피 잡고 시즌 종료.. 카우방 같은 이스터에그나 확인해봐야하나
about 1 month ago
0
1
0
사람들이 많이하는 게임은 어차피 서로 공략 돌려보니까 어렵게 만들어도 됨. 혼자 하는 패키지 게임 <-절대 난이도를 높이지 마
about 1 month ago
0
11
14
캬 뼈창강령 고행8릴리트 컷~
about 1 month ago
0
1
0
이야호 일단 어떻게든 미니게임 하나 더 끝! 다시 스토리 진도 나가야겠음
about 2 months ago
0
2
2
왜 항상 2k는 막상 구현하고 보면 예상했던 노가다양의 10배쯤 되는걸까..
about 2 months ago
0
4
2
미니게임 버그 잡으려고 몇시간 노력하다가 '방향고정' <-이거하니까 버그 안나길래 이유는 모른채 그냥 냅두기로함
about 2 months ago
0
2
2
reposted by
조삼/Cho3
우두둑
about 2 months ago
내 생에 이런 오픈월드 코멘트는 처음임
1
17
10
요새 이런거 만들고 있었음~ 디아 확팩 하느라 진도 느림
loading . . .
about 2 months ago
0
4
4
맵 간소화 완료, 타일셋 보행 지정, 마지막 장 NPC 일부 변경 + 포트레이트 변경 완료. 몬스터 배치 아마 맵 벗어나면 리젠되는 방식으로 할듯?
2 months ago
0
1
0
필드맵 좀 컴팩트 하게 찍을걸. 초창기에 찍었던 필드맵들 너저분해서 맘에 안듦. 마지막 에피 필드맵 처음부터 다시 다 찍는 중
2 months ago
1
3
2
고양이 에피 일단 마무리 함. 디테일 많이 놓쳤는데 그냥 일단 끝내는거에 집중해서 쭉 밀거임. 어설프게라도 마무리하는게 맞다!
2 months ago
1
1
1
오늘 제작한거 : npc 도트 수정 3개~4개? 키르케르에피 캐릭터 일부 변경 , 고양이 에피 보스 분기 5개중 1개 80프로쯤? 오랜만에 코드 짜놓은거 보니까 기억 잘 안나서 답답했음
3 months ago
0
2
1
앞머리 후보군 123
3 months ago
2
3
2
reposted by
조삼/Cho3
바이러스
3 months ago
오잉? 페리마시가 게임조선에 기사로 소개되었어요!
www.gamechosun.co.kr/webzine/arti...
loading . . .
[찍먹] '페리오드 서바이벌: 마지막 시련', 죽음조차 시청률이 되는 매운맛 예능 추리극
우주 도시 '페리오드'에서 펼쳐지는 가장 기괴하고도 화려한 서바이벌, 1인 인디 개발자 '바이러스(Vaeirus)'의 '...
https://www.gamechosun.co.kr/webzine/article/view.php?no=221190&reporter=illy&from=articlelist
0
9
4
이것저것 이유로 일단 다음주에 퇴사함. 퇴사한김에 한 5-6개월 정도 전업? 개발하면서 대충 완성 해볼까하는데 손놓은지 너무 오래되서 막막하네에~
3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조삼/Cho3
💚달팽해파리🤍
4 months ago
유메닛키 자료 좀 찾아볼려고 서치했다가 토비폭스님이 유메닛키 제작자님과 인터뷰 신청 성공해서() 인터뷰한걸 번역한게 있음 재미있다..
minimap.net/user/RiELLmi...
loading . . .
[언더테일], [델타룬] 개발자 '토비 폭스' 씨의 [유메 닛키] 개발자 '키키야마' 씨 인터뷰! | 유메 닛키 소식 | 미니맵
[언더테일], [델타룬] 개발자 '토비 폭스' 씨의 [유메 닛키] 개발자 '키키야마' 씨 인터뷰! 유튜브에는 Sake L이 있다면, 게임업계에는 [유메 닛키]를 만든 게임 제작자 '키키야마' 씨가 있습니다. 이분은 2004년 정체 모를 쯔꾸르 게임 '유메닛키'를 인터넷에 게시한 이후 가끔 공식 콜라보 굿즈나 게임을 발매하는 것 외에는 일절 세상에 드러내질 ...
https://minimap.net/user/RiELLmini/post/3448928?l=kr
0
43
54
reposted by
조삼/Cho3
우두둑
5 months ago
바뀌어도 인상은 그대로라 좋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5
4
포트레이트 업데이트 아마 이 스타일로 정착할듯
5 months ago
0
5
5
reposted by
조삼/Cho3
우두둑
5 months ago
백골 유품 클리셰를 좋아하는 노즈워크 플레이어에게 아마추어가든은 ㄹㅇ 금광임
0
4
4
reposted by
조삼/Cho3
비우는밤
9 months ago
#미니게임잼파티
#15일의레스토랑
이번 게임잼에서 만든 『15일의 레스토랑』 체험판을 1차 배포합니다. 📓 의도치 않게 인외들이 가득한 레스토랑에 취업한 당신. 다른 이들에게 들키지 않은 채, 보름달이 뜨는 날까지 생존할 수 있을까요? 🔖 인외 미연시 x 타이쿤 x 괴담 수칙 x 플래시 느낌 🍽️
drive.google.com/drive/folder...
현재 6일차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2개의 엔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치지 못한 오류가 다수 있습니다. 기타 제보 등은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1
100
135
아마 빠르면 내년 늦으면 내후년 초쯤에는 일생 처음으로 일 그만두고 6개월쯤 전업? 개발이란걸 해볼지도 모르겠음.
8 months ago
0
2
2
회전의 예술
loading . . .
over 1 year ago
0
3
4
오픈월드 16bit 어드벤쳐/jrpg 심령도시 체험판
blog.naver.com/blackdoggames
over 1 year ago
0
3
4
그래픽 업데이트
over 1 year ago
0
3
2
you reached the end!!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