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색
@prepbon.bsky.social
📤 483
📥 12
📝 320
약점에 내 이름 적어둬
pinned post!
Shattered glass ver. TFone fancomic (Eng) *spoiler alert* (1/7)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 year ago
1
39
15
호감발언
8 days ago
0
9
2
이거 디자인이 완전 씹쌕끼구만
8 days ago
0
7
3
트포는 원래 잔인무도하지만 idw는 정말 너무하는구나
8 days ago
0
5
2
페이지 글자 밀도 실화냐
10 days ago
0
0
0
연습을 해 아직 감 못잡았어
10 days ago
0
10
1
사실 북바펫 볼 때 이 생각밖에 안했었음
10 days ago
1
2
1
한잔 해
10 days ago
0
15
8
어케 데려오신 거죠
10 days ago
0
11
6
사이버버스 퍼셉터가 보고 싶은 저녁이다
23 days ago
0
35
17
23 days ago
0
11
2
아빠 일어나
23 days ago
0
14
8
이베이 경매에서 2달러인가 차이로 낙찰 실패한 이후 난 MTMTE에게 원한을 품었어
about 1 month ago
0
10
2
박사 피규어가 너무 나쁜놈처럼 나와서 어이없어
about 1 month ago
0
6
4
고고가 주신 어린이의 맛, 잊지않겠습니다
about 2 months ago
0
35
12
달려
3 months ago
0
13
7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뭘... 그려보려고 노력중
3 months ago
1
4
0
오늘이라며
3 months ago
0
17
7
난 독기 플사장이 더 좋아
4 months ago
0
14
4
4 months ago
0
39
14
얼굴을 가렸다는건 얼마나 멋진 일인가요
4 months ago
0
17
4
그게 뭔데 씹덕아
4 months ago
0
7
0
6 months ago
0
20
8
뚠
6 months ago
0
28
14
6 months ago
0
19
3
겜하고 간만에 인간(사실 간만에 그림) 그리니까 모든 과정이 잡스러웠음...
6 months ago
0
0
0
6 months ago
0
15
2
플박사 없을때 쏙 골라서 ZA하다니 비겁하다
6 months ago
0
17
3
ZA에서 누구 좋아하는지 뻔함
6 months ago
0
9
1
ZA 클리어 직후 그린듯...
6 months ago
0
6
0
reposted by
본색
넌 마가렛뜨가 다냐? 내 입엔 쓰기만하다
about 1 year ago
0
4
1
reposted by
본색
현재 대가리 수준 샤키 도그라서 マー!!!!! 밖에 못함
about 1 year ago
0
1
1
블스를 적게 하고 있는게 아님 그냥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거임
10 months ago
0
3
0
근황: 섀터드 글라스 버전 트포원이 가지고 싶어서 도색놀이하고 있었음
11 months ago
0
15
3
무슨 생각 해 핫로드의 악력이 조금만 더 세서 탄한테서 왕관을 한번에 뜯어냈으면 사웨가 유페이뽈디스한 후에 ■■안했으려나 하는 생각 근데 그럼 핫로드가 대신 ■■해서 사웨가 두배로 열받고 남아있는 모든 탄들에게 유페이뽈디스 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
11 months ago
1
1
0
반면 tfo은 피규어도 있고 만화도 그렸어서 선녀같다 이제
11 months ago
0
58
13
reposted by
본색
애틋함이 얼마나 가나 보자
about 1 year ago
0
134
48
이렇게 어려운 이유가 뭐야
11 months ago
1
61
18
BFF
11 months ago
0
17
6
사버버 제작진은 사웨를 왜 이렇게 좋아할까? 여기서 왜는 그냥 왜가 아니라 왜 이런 방식으로... 사이언티스트의 콜렉션은 제작진의 마음이 반영된 것 같아서 징그러워 죽겟음
11 months ago
1
3
1
우리 우정 영원히
11 months ago
0
9
2
맨날 하는 얘기인데 슈퍼헤드 생각하면 한숨이 나온다 설정집에도 혼자서는 제기능을 못한다고 쓰여있는데 자 그건 스포츠 경기에서 그렇다 치고... 문제는 전장에서임 슈퍼헤드의 역할은 명백하게 포병인데 사실상 모든 병사가 포병이나 다름없는 로봇병사일때 항상 서포트가 필요한 대포가 무슨 의미가 있냔 말임 아니 애를 왜... 보나마나 윗선에서 '당장 실버캐슬 골문을 한방에 뚫을수 있는 애를 데려와' 이래서 개발중이던 애 중간에 허겁지겁 데려온거죠 이새끼들아
11 months ago
0
4
1
너네 초반에 충전배드에서 잘 때 눈뜨고 있잖아. 눈깜빡이는 기능은 어떻게 되어있는 걸까... 본편에서 명확하게 눈 감는 장면이 있긴 한데(파스? 붙이고 아파하는 윈디 장면 같은 거) 반면 설정집에서는 눈동자만 감는 만화적 묘사라서 늘 헷깔림
11 months ago
1
16
4
혼자 왜 그렇게까지 화가 나셨냐구요
11 months ago
1
22
7
11 months ago
0
23
8
10년전 경기 영상에선 특정 팀을 두고 "러프 플레이가 특기이다"라고 하는건 당시까지는 러프플레이가 대세가 아니었다는 뜻이겠지 불아머가 러프플레이에 화내던 것도 그렇고 실버삼형제가 정정당당으로 아무렇지않게 탑이었던 것도 그렇고... 반면 대 러프플레이 시대의 막을 연 골드삼형제
11 months ago
0
3
1
reposted by
본색
나 기로치 ㅈㄴ 잘그려
over 1 year ago
0
11
5
이 대조가 진짜 한도 없이 웃기단 말이지
11 months ago
0
14
3
1화는 언제봐도 웃기네 어쩔수 없다는 투로 애들한테 대박 상처주는 마하윈디... 얘들아! 니들이 응원하는 팀은 감당이 안될 정도로 약하단다
11 months ago
1
1
0
12 months ago
1
14
2
reposted by
본색
🐕
about 1 year ago
1
20
5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