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프펫
@hmoppet.bsky.social
📤 73
📥 78
📝 2052
별의 커비를 사랑합니다 🩷カービィとワドルディにドハマり🧡 👦🏻바오👧🏻로로 팔불출 :: バオとロロの親バカ 모든 혐오에 반대합니다 すべてのヘイトに反対します。 ❌NO for AI❌
pinned post!
docs.google.com/forms/d/1ofX...
웨이들 디 스티커 나눔을 진행합니다. 국내외 상관없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일반우편으로 진행됩니다. 기간은 따로 없으니 편히 신청해주세요! Now you can ask me for Waddle Dee fan stickers!
about 2 months ago
1
6
4
6살 어린이의 그림실력이 나날이 늘고 있다…!
about 5 hours ago
0
10
7
시골집에 둘 슬라이딩 책장을 드디어 주문했다. 그것도 삼중으로!! 5천권 정도 수납이 된다는데 내 책 전부 수납할 수 있을 것인가 두근두근
about 6 hours ago
0
0
0
골든와냐와 낮술
about 9 hours ago
1
3
0
911 내슈빌은… 대체 뭐가 문제지
about 10 hours ago
0
0
0
예상했던 것 보단 나쁘지 않았지만 아쉬움이 없진 않았던… 블루레이는 고민 좀 해봐얄 듯ㅜ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days ago
1
0
0
엄마표 고추튀각 넘 맛있다. 다만 방심하다 엄청 매운 애가 걸리면 지옥을 맛볼 수 있다는 함정이 있다…
2 days ago
0
2
0
아… 애매하다…
3 days ago
1
0
0
골든와냐와 그를 노리는 손
3 days ago
0
8
2
한국이랑 일본의 문화가 크고 작게 다른 부분이 너무너무 많아서 어느 정도는 그러려니 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4 days ago
1
0
0
테무에서 새로 산 브라세트가 안 입은 것 처럼 너무너무 편한데 패드가 없어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입을 수가 없어…😇
4 days ago
0
0
0
런닝 후에 마시는 코코넛 워터 최고🥥
4 days ago
0
0
1
와냐교류회 1차 콘티를 다 짰고 본원고만 23페이지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4 days ago
1
2
0
오늘 저녁 사진 찍는데 바오가 잽싸게 피코님 몽환와도를 추가해줌😌🧡
5 days ago
0
3
1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
5 days ago
0
0
0
그리고 교류를 하면서 느끼는 건... 생각보다 제가 많이... 오타쿠더라고요...? 뭘 하나 파면 그 작품에 대한 모든 걸 해봐야 하고 모든 걸 알아야 직성이 풀리는 인간이라...😂 커비의 경우엔 모든 게임을 플레이 해봐야 하고 나오는 모든 굿즈 정보를 알아야 함... 다른 분들이 그래야 한다는 게 아니고 제가 그래야 행복해짐...() 그러다보니 1차가 아닌 다른 장르 덕질을 하는 일이 평생 손에 꼽을 정도로 드문데 어쩌다 커비를 만나서... 행복합니다😌
6 days ago
1
2
0
사실 트위터가 X되면서 17년 된 계정 싹 밀고 블스로 이주했지만 오직 커비 정보만을 얻기 위해 트위터 계정을 살려두고 있었던 건데 요즘 트위터에서 커비계 분들이랑 이런저런 교류를 하니 너무너무 즐겁다... 사담은 블스에서 더 많이 하긴 해요…(소근
6 days ago
0
3
0
완남이가 사다줬지롱
6 days ago
0
3
1
냠
6 days ago
0
6
3
와쫀쿠와 커쫀쿠
6 days ago
0
27
33
스크램블드 에그를 넣은 참치 샌드위치가 먹고 싶은데 달걀이 없다... 식빵도 없다... 천연위고비 덕에 달걀 두 판을 사도 금방금방 다 먹어 버린다...
7 days ago
0
0
0
오늘의 모임 스티커~ 먼슬리에 붙이기 좋게 평소보다 조금 작게 그렸어요. 스에님이랑 다꾸 모임을 했어요. 잔뜩 쌓여 있던 마테를 나눔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얘기도 즐거웠고요!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 days ago
0
5
1
커비 눈이랑 입 표정별 와펜으로 나오면 넘넘 좋을 듯... 여기저기 붙여서 커비로 만들어버렷
7 days ago
0
0
0
커비계 분들 중에 애주가가 계셨으면… 같이 낮술 마셔주셨으면… (수동적요구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1
0
히히 나라에 뺏겼던 돈 들어왔다 그치만 사실 난 나라에 돈을 많이 뺏기고 싶다… 그만큼 돈을 많이 벌고 싶다…
7 days ago
0
0
0
낮술 사랑단
8 days ago
0
0
1
보기보다 극내향인이라 퀴퍼를 100% 즐길 수 있는 성격이 못되는데, 모인 사람들이 모두 퀴어+엘라이라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하고 연대감이 느껴져서 참가할 때마다 기분이 좋다. 참고로 전 팬로맨틱 에이섹슈얼입니다😌
9 days ago
1
4
0
피자포테토에 맥주 마시면서 드라마 보려고 했는데 로로가 안 자고 같이 드라마를 보기 시작해서 실패🥲 건강하게 본방사수한 사람이 됨… 드라마 본방사수라니 한 25년만인 듯😂
9 days ago
0
1
0
잠시 귀가했다가 바오 어린이와 함께 퍼레이드 참여🏳️🌈✨ 바오랑은 작년에도 같이 왔었는데 올해도 참여하고 싶다 해서 다녀왔다. 더웠던 기억밖에 없지 않았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좋았던 모양. 건강한 퀴어 또는 앨라이로 무럭무럭 자라길.
9 days ago
0
4
0
잤네 잤어😂(드라마 보는 중
9 days ago
0
0
0
서퀴퍼 오전 타임~🏳️🌈
9 days ago
0
7
2
??? 와 내 바로 앞자리 사람이 일어나는데 내 옆사람이 억지로 비집고 들어와 앉아 버림. 손톱 부러지시길…
9 days ago
1
1
0
내일 서울 퀴어 퍼레이드에서 만나는 분들께 커비와 웨이들디 프라이드 스티커를 드립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0 days ago
0
2
0
서울 퀴어 퍼레이드!🏳️🌈🏳️⚧️
10 days ago
0
9
8
모 배우 처음 봤을 땐 솔직히 못생겨서 별로였는데 지금은 볼 때마다 침이 고여서(…) 내가 대체 처음엔 왜 그랬을까 생각해보니 얼굴이 완남이랑 정반대 타입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days ago
0
0
0
한드 안 본지 한참 됐는데 갑자기 확 꽂혀서 <멋진 신세계>를 보기 시작했고 너무너무너무 재밌다
14 days ago
0
0
0
우리집 어린이 로블록스로 끝말잇기 하고 있음. 귀여움
14 days ago
1
1
0
디스커버리 웨이브 제인 빨간색 완전 내거다 하고 실착해보러 갔는데 뉴 컬러들은 10cm 단위로 밖에 안 나온대서 못 샀😭 평소에 245 신는데 실착해보니 240은 작고 250은 커서…😢 그리고 이염 가능성 있으니 밝은 색 양말은 신지 말라는 문구가 있어요(근데 제품사진은 왜)
17 days ago
1
2
0
핸드폰 카메라 고치고 신발 사러 나왔는데 그 무엇도 얻지 못하고 돌아가는 길…😞
17 days ago
0
2
0
오늘부로 지금까지 신청해주신 폼의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신청하셨는데 혹시라도 못 받으신 분이 계시면 알려주세요. 새로운 나눔 신청은 계속해서 받습니다! 해당 폼이 블루스카이 계정 메인에서 내려가기 전까지는 계속 받으니 편하게 신청해주세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8 days ago
0
1
0
reposted by
모프펫
로토리 Rotorri
19 days ago
개표결과가 나올때마다 들고오는 짤이지만 몇번을봐도 질리지않는 짤을 올리기
1
119
214
순대먹고싶다
20 days ago
0
0
0
앗... 나, 나는... 밑에 상들이 갖고 싶었는데에... 운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20 days ago
0
0
0
미친 가격에 용기 디자인도 밤티인데 맛은 정말 좋네요…
20 days ago
0
2
1
결국 완남이는 비행기 티켓 끊었고 푸푸푸 마켓도 다녀오고 내가 주문해둔 커비 옷이랑 쿠지도 들고 오랬다 사실 나는 요시노야 커비 콜라보 때 내가 일 때문에 못가니 일부러 완남이 혼자 일본에 보낸 전적이 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0 days ago
0
2
0
으아 이 시간에 인터벌 런닝 힘들다아 모자를 써도 눈부셔😵 인터넷으로 산 100% 코코넛 워터(코코넛워터 99% 코코넛농축 1%) 깔끔하니 맛있네!
20 days ago
0
4
0
이제 두 개는 너무 배가 불러서 오늘은 하나만 먹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1 days ago
0
0
0
갑자기 완남이가 와서 우울하게 서류 때문에 급하게 일본에 다녀와야 할 것 같다는 얘기를 하는데 그럼 커비 시오라무네 사와 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오는 걸 삼켰다 근데 진짜 가게 되면 사오라고 할 거야()
21 days ago
0
1
1
커비도 케이스티파이랑 콜라보 해줬음 좋겠는데 영원히 iFace 랑만 할 것 같음…ㅜㅜ
21 days ago
1
1
0
이번 주 안에 콘티 완성할 수 있을까
21 days ago
0
0
0
떡볶이 맛집, 코스트코
21 days ago
0
4
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