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랭
@tiger0304.bsky.social
📤 103
📥 80
📝 16180
산군
좀 자고 일어나서 생마님한테 라따뚜이해달라고 부탁드려야지ㅋ
about 2 hours ago
0
3
0
어!!!!!!!!!!!!!!
about 2 hours ago
0
2
1
천재헌터
about 2 hours ago
0
1
0
@siksick.bsky.social
@ppiyakk.bsky.social
오늘 푱님 저녁 9시부터 되신다 했는데 9시에 와일즈 고고 어떠십니까?
about 2 hours ago
0
0
0
reposted by
백호랭
NeCo 🕯
about 4 hours ago
거실에 누워 뒹굴거리고 있는데 옆을 쫓아다니는 우리 노랑이🥰💕
#우리집새새꾸
0
18
9
김보라돌이도 꽤 큰 편인데 지 반려랑 20cm 차이나는게 웃김ㅋ 어이ㅋ 쬐만아ㅋ
about 4 hours ago
0
1
0
뻘하게 보라돌이 이러고 있음 반려가 지나가다가 어우;; 왜이렇게 헐벗고 있어? 하고 꽁꽁 싸매주고 감ㅋㅋ 그럼 얘는 영문도 모른 상태로 쪄죽는거임ㅋ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4 hours ago
0
5
0
민소매 보라보라
about 14 hours ago
0
6
1
reposted by
백호랭
산호뱀𓆙
about 17 hours ago
씨폼그린 스피넬 (합성) 공구링크 이런 컬러 좋아할 분 계신거같아서
witchform.com/deposit_form...
0
4
3
일요일에 짱 재미있겠다ㅋㅋ
about 17 hours ago
0
1
0
전.... 충곤 기초 다시 다지고 상쇄연습좀 해야할거 같아요.....
about 17 hours ago
0
2
0
근데 공방 신기하긴 해 나 혼자 9분 8분에 잡는 역전 셀레기를 15분에 걸쳐 잡음
about 17 hours ago
0
1
0
야호!!!!!!!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7 hours ago
0
2
0
저 왕슈에서 궁금한거 오늘 해보고 보고하러 오겠습니다 일단 커미션 자료 만들고ㅋㅋㅋ
about 17 hours ago
0
2
0
근데 왕슈 또 혼자팰땐 용속성말고 물속성도 꽤괜일거 같단 생각 듦
about 17 hours ago
0
2
0
왕슈..... 그냥 빨리 팔 때려서 못 일어나게 하는 편이 나아요ㅋㅋ
about 17 hours ago
0
2
0
전.... 땅충곤이라 잘 움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ㅋ 영원히 말뚝딜 박음ㅋㅋ
about 17 hours ago
0
2
1
월드 크샬 잡는방법 강타복장입은 산탄헤보를 데려가 그냥 일어나지 못 하게 한다ㅋㅋ
about 17 hours ago
0
2
2
아무튼 도와주셨죠? 짱!!!!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7 hours ago
0
0
0
전 날개를 잃고 딜을 얻은 믹서기입니다
about 17 hours ago
0
3
0
게리오스
about 17 hours ago
0
2
0
피까이면 약먹을라고 템창을 돌려. 그럼 이미 렁님이 약드셔서 피가 차있음ㅋㅋ
about 17 hours ago
0
2
2
하 이번주 일욜도 재미있겠다 저 최대최소 금관 대따 많이 모아놨어요ㅋㅋ 얻을 수 있을때 얻으십셔......... 이거 다 경험에서 나온 말이다........
about 17 hours ago
1
2
0
방벽있고 없고 차이가 정말 생존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about 17 hours ago
0
2
0
근데 ㄹㅇ 스케일님이 단차 타주셔서 어글에만 신경 쓸 수 있어서 대따 편했어요ㅋㅋㅋㅋㅋ 렁님 피리도 트라이 엄청 쾌적하게 해주셔서..... 너무 편했다.
about 17 hours ago
0
2
0
저 그때 ㄹㅇ 푱님이랑 파판14 하컨 다닐 때 생각났어요 그때도 정신 안 차리면 소환사가 용기사 치고 올라갔다고......
about 17 hours ago
0
2
0
난 아직도 푱님의 오메가 발당 800~1000 딜 나오는 라보가생각남 그게 어케 라보임? 걸어다니는 대포지
about 17 hours ago
0
3
1
하 진짜 보우건들 개무서워요 세팅전에는 다른무기에 비해서 좀 약한데 세팅 다 하면 딜이 개무서움
about 17 hours ago
0
2
0
나도 피자먹으면서 구경하면서 얀쿡 최소최대 찾거나 구조요청돌아야지
about 17 hours ago
0
2
0
활 재미있어요ㅋ 개복치라 더 재미있음ㅋ
about 17 hours ago
1
2
0
근데 전 와일즈 충곤보단 월드 충곤을 잘 합니다 아직 와일즈 충곤 적응못함...... 그래서 오메가 영식도 아직 솔플 못했고 라기아도 10분대에 잡아.......
about 17 hours ago
1
3
0
땅마.
about 17 hours ago
0
3
0
몬스터 믹서기가 되고싶으시다면 제게 오십시오..... 내가 아는 모든걸 전수하겠다.....
about 17 hours ago
0
3
0
심지어 거의 대부분의 모션에 돌진판정 박아둔 놈들이 많아서ㅋㅋ 개에바.
about 17 hours ago
0
3
0
타액 딜은 쎈데 예열시간이 길고 무기자체 모션이 길어요! 근데 아본 몬스터들 생각해보면..........
about 17 hours ago
1
3
1
하 그럴 생각 없고 그냥 깨물기만 하려 했는데 이리 몬헌을 좋아하시는 모시고 갈 수 밖에 없네...... 갑시다 신대륙과 금땅으로ㅋ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7 hours ago
0
2
1
어 땅에 떨어진 생마다 내가 주워가야지ㅋㅋ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7 hours ago
0
4
2
몬헌 보라돌이...... 반려쪽이 결국 참다참다 못 참아서 금땅으로 넘어오면 디지게 혼나고 한동안 잡혀살 듯ㅋㅋ 제가!!! 제때제때!!! 연락 하랬죠!!!! 아니 이번 임무가 임무다 보니까 서신이 잘 안 간 것 같..... 변명은 그게 끝이에요? 응.....
about 17 hours ago
0
4
0
어어억......이제 일어나서 보라돌이 컴션자료 마저만들어야함....
about 17 hours ago
0
0
0
너무 좋아하신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7 hours ago
0
2
0
나쁜헌터!!! 배드헌터!!!!
about 17 hours ago
0
3
1
뭐야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아이루들을 어케 한건가요!?!?!?
about 17 hours ago
0
1
1
난 조충곤의 현재 커맨드가 최적화와 편의성이 개선된 거라는게 정말 웃기다고 생각한다ㅋ
about 17 hours ago
0
4
0
눈동자 하얀? 동공이 하얀? 데이지 깨물고싶음 사유 - 반응 잘 해줄 것 같음ㅋ
about 18 hours ago
0
1
0
어 끝내주게 잘 잤다ㅋ
about 18 hours ago
0
2
0
이제쿨쿨따할거임
about 20 hours ago
0
2
0
개하찬 보라돌이
about 21 hours ago
0
6
1
보라돌이 커미션 자료 만드는데 이자식 왜이리 어렵게 생김?
about 21 hours ago
0
1
0
블랑키 왜케 어렵게 생겼냐?
about 21 hours ago
0
1
0
커미션 자료를 만들기 위해 내가 그림을 그려야한다니 구라같다
about 22 hours ago
0
4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