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말랑(상태 : 분갈이 쇼크)
@dan2751.bsky.social
📤 31
📥 32
📝 841
성인|관계자외 좋은 말씀 금지
pinned post!
장난아니고 올해 우승 아니면 해체할 것 같습니다. 저 진지합니다.
3 months ago
0
2
0
닉네임이 지금 엉덩이 감별사이신데
#예상못했다니
39 minutes ago
0
1
0
오버립으로 입술 평수를 좀 넓혀봤는데 너무 오바한 나머지 4인 가족에 강아지 두 마리까지 같이 살 수 있을 정도로 넓어졌다네
1 day ago
0
0
0
토요일에 일정을 몰아넣고 일요일은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해야 돼
#이래야내가살아
1 day ago
0
0
0
책을 사려면 오픈런을 해야 되는데 출판계는 왜 불황이냐 이말이야 내말은 미치궛다
4 days ago
0
0
0
아니 michin 너무 귀여워
5 days ago
0
1
0
네 홍차에 독을 탔어 ⤷ 투샷이야?
5 days ago
0
2
0
쇼펜하우어 오빠가 말했죠 인생은 고통과 권태 사이를 영원히 왔다갔다왔다갔다왔다갔다
5 days ago
0
0
0
삶이 시트콤이었다다 호러물이었다가 졸라 누벨바그
5 days ago
0
1
0
불효자식. 샛기덜... 분갈이는. 이 애미(me)가 다 했는데... 지들이 왜 서터레스....
5 days ago
0
0
0
오늘 지피띠니 선생님과 저희 바질, 애플민트 학부모 상담 진행했습니다... 우리 아이들 분갈이 스트레스가 상당한 듯 하네요...
5 days ago
0
0
0
청바지가 8억씩 하는 건 솔직히 문제있다고 생각함
5 days ago
0
4
0
[서울국제도서전] A2102 오이뮤 - 가훈 책갈피 이거 못 사면 마음이 죽을 것 같음...
6 days ago
0
1
0
내가 하필 햄서터 자기모에화 트윗한 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8 days ago
0
1
0
비 많이 와? 나 오늘 하얀 예뽀니 신발 신었어
8 days ago
0
2
0
흙놀 이 했고 엄망이가 도와주지 않았다면 화분 위에서 잠들었을 것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9 days ago
0
2
0
오늘 오하아사 햄스터자리 순위랑 멘트가 나쁘지않다 잘 지내보자
9 days ago
0
0
0
코스피 9천이 중요한 게 아니야. 지금 내 토스통장에 모닝 커피마실 돈밖에 안 남았어.
9 days ago
0
1
0
저희는 전문가(me)가 엄선한 바보만을 공유합니다.
10 days ago
0
2
0
흙 두 포대만 사서 분갈이 마무리하고 남은 흙은 덮고 자야지
10 days ago
0
0
1
은오 귀여워• • • 속눈썹까지 귀여워
10 days ago
0
0
0
reposted by
김말랑(상태 : 분갈이 쇼크)
톱니⚙️
10 days ago
근황:
1
1
1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생겼더 내일 써야지
11 days ago
0
0
0
그래 와라 10쓱이여 ⤷ 어감봐
11 days ago
0
1
0
좋은 말로 할 때 야구단 팔아
11 days ago
0
0
0
띠로리 삭제됐다고? ˚˖𓍢ִ໋🌷͙֒✧𝙎𝙄𝘽𝘼𝙇˚.🎀༘⋆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1 days ago
0
0
0
공사다망하여 심신이 온전치 않읍니다. 저런 트윗은 보통 TO ME FROM ME입니다. 감사합니다.
11 days ago
0
1
0
여기서 지금 너만 미친 것 같애? 다 미쳤어 사람 새끼가 하낫도 없어 빨 리 일이나 처해 굶어죽든가
11 days ago
0
4
1
1억 2천주고 일반티켓 구매함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4 days ago
0
0
0
엥 띠로리 노래 괜찮은데? 까플 너무 심했던 거 아닌지...
14 days ago
0
0
1
나 퇴근하면서 컴퓨터를 안 꺼서 사무실에 남아 계신 분이 꺼주셨음 내가 폰(연락) 보고 소리지르자마자 주변 야빠 팀원들 모두 다급하게 루타 켬
#무슨일인지좀보자
#그런거아니에요
15 days ago
0
2
0
캐리어 구경만 좀 하려구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장바구니에 무슨 식물 영양제 닌텐도 햄스터와 태양의 마을 이런 거 담겨있음
16 days ago
0
2
0
헐 맞다 서울국제도서전 얼리버드 놓쳤잖아 바보야
16 days ago
0
0
1
아 미친새끼 진짜 많네 난 그냥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16 days ago
0
0
0
현생을 잊을 수 있을만큼 끝내주는 벼락 입덕 하고파
17 days ago
0
1
0
레몬무뼈닭발 맛있을까? 일단 이름은 매력적
17 days ago
1
1
0
군필 투수 걔네가 우리 세간살림인데 아겜에 다 가져가려고 하시면 으쓱이들 인천공항에 똥싸는 수밖에 없지요?
17 days ago
0
1
0
왕돈까스먹었어 미안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8 days ago
0
2
0
오늘 여름특선 콩국수 오픈했길 기도해줘
18 days ago
0
2
1
표정 궁예에 창조 논란 지친다 얘 정신차려 현생 살아
18 days ago
0
0
0
어디서 누가 빵먹나 아찔한 냄새가 넘어오는데
18 days ago
0
0
0
사무실 들어가자마자 눈 마주친 사람이랑 같이 커피 사러가려고 했는데, 아직 아무도 출근 안 한 행위
18 days ago
0
0
0
reposted by
김말랑(상태 : 분갈이 쇼크)
오하아사 봇
20 days ago
12위 물고기자리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짜증이 나시나요? 심호흡을 하고 마음을 가라앉히세요. 이런 때일수록 정중하게 대응해 주세요. ★ 기념품 가게
0
4
17
동묘 패션 피플 할배들한테 지지 않으려고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는데 초입부터 기강 잡힘 청바지에 용자수 어떻게 이길 건데
21 days ago
0
2
0
23년 성한이 국대키링은 만이천원이었는데 이번 국대키링은 1억 5천만원이야
21 days ago
0
1
0
불안도가 높아질수록 개그력도 높아짐 외줄타기 광대 타입
23 days ago
0
2
0
자려고 누웠는데 아니 근데 아무리생각해봐도 아니다 됐다 자라
25 days ago
0
2
0
나는 13연패쯤하면 외인투수를 교체하든 타순을 바꾸든 감코진 보직변경을 하든 2군 선수를 올려보든 뭐라도 하면서 발악을 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무기력하게 매일 똑같은 방식으로 지고있다는 게 믿기지않네........
25 days ago
0
1
0
공주는 22연승, 16연승 하던 팀에서 커서 개막 10연승 와투와하던 팀의 팬이 됐어 당신들 다 누구야
25 days ago
0
1
0
나 13연패 이딴 거 처음봐 당연함 처음 해보니까
25 days ago
0
1
0
적당히 못해라 참는 것도 한계가 있다
25 day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