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수
@ds.ze-gra.com
📤 10
📥 10
📝 661
코스프레했던 사람 👗🪡 언젠가는 다시 하긴 하겠지 30⬆️ 장르계 아닙니다. 🎤 - 🐴🐦×🐰 1️⃣🌒x📿 릿링크 >
https://lit.link/dalsu
♍️오토메님 탄신일을 감축드립니다♍️🎉
about 23 hours ago
0
1
0
남 티켓팅은 잘 해주고 내 거는 망하는 닝겐이 있다? 예 전데요 ㅎ
3 days ago
0
1
0
VIP 두 자리가 훌렁 사라짐 ㅋㅋㅋ
3 days ago
1
1
0
아니 미친? 결제에서 튕김
3 days ago
0
0
0
대기 42
3 days ago
0
0
0
슬슬 드림라 예매 준비를 해보까
3 days ago
0
0
0
신주쿠 가부키초 넘버원 호스트 히후밍 오탄오메 🥂🎂🎉
3 days ago
0
0
0
아 그러고 보니 히프마이 6디비전 중에 마천랑만 앙이랑 성우가 안 겹치네 사부로 - 아이라 사마토키 - 레오 (진짜 어메이징 그잡채) 쥬토 - 쿠누기쌤 리오 - 쿠로 겐타로 - 쌍디 사사라 - 쥬이스 쥬시 - 칸나 맛토리 지분 무슨 일
4 days ago
0
1
1
빨리 약과님께서 앤섬플 파트를 보셔야만...
4 days ago
0
1
0
아기 군인 🐦 오탄오메 🎂
4 days ago
0
1
0
맛토리 나에게로 와 (금요일에)
8 days ago
1
1
0
이거 슬슬 보낸다는 공지를 줘야할 거 같은데?
9 days ago
0
0
0
ㅋ 어제 투어 2분 30초 남겨두고 348만인가 그래서 다급히 멜인닼을 플레이했으나 기간 지나서 마코토 못 땀 11시 50분에 슈 웰컴 이벤트 막판 안 한 거 알아서 다하다 59분에 추리 끝나서 마지막 곡 플레이 못 하고 막판 보상 못 받음ㅋㅋㅋㅋ 난리다 난리
10 days ago
0
1
0
^^.... 업보 청산의 시간 (이미 4일치 업보를 해치우고 피신왔슴다)
11 days ago
0
1
0
3번대 영혼 체인지 카드 오늘만을 기다려왔습니다 바로 바꿔줌
12 days ago
1
1
0
히프라브에서 뭔 발표를 하길래 이렇게 힘 줘서 얘기하는 거지 겁나 두렵다
13 days ago
1
0
0
자동 투어조차 누가 편성해줬으면 좋겠다는 놀부심보
13 days ago
0
1
0
닉네임이랑 본명이랑 혼용해서 쓸까 생각을 이전부터 하긴 했는데 회사나 지인들이 '슈'야나 '슈'님이라고 줄여 부르는 경우가 있음 앙스타 최애가 🥐이기 때문에 이름을 축약해서 불리는 일이 생기면 미묘한 느낌이 들어서 쫌 고민ㅋㅋ
14 days ago
0
0
0
회지랑 먹을 거 빼고 일본 여행에서 사온 거 정리 1. 라포레 하라주쿠 한정 아크릴 진짜 1도 관심 없었는데 너무어무 예뻐서 결국 세트로 지름.. 아크릴이랑 마시마로씰이랑 거울 샀슴다 거울 지금 파우치에 들고 다녀서 거울이 빠졌네요. 구매 특전 트레카는 맛토리는 리오 나왔슴다 아크릴 넘 예뻐서 숙소에서 열심히 사진 찍었어요 2.산리오 컬래버 MD 다 털려가지고 맛토리 크레이프씰 2개랑 A4 정전기 포스터 샀슴다 구매 특전 일러 카드는 쥬토나왔어요 3. 케이북스에서 산 캔뱃지 플라바2 쥬토 구해서 이타백에 한 줄 추가하려구요
15 days ago
1
0
0
그 동안 나 손으로 단 한 번도 오세훈을 찍은 적이 없는데요 서울 사람들도 극우 2찍이다!! 비하 당해도 할 말 X 철근 빼먹어도 뽑아줘 한강 택시로 슈킹해도 뽑아줘 본인 행정 능력 말아먹어도 뽑아줘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지방에서 서울에서 발생한 폐기물이나 혐오시설은 알아서 처리하세요 라고 해도 서울 사람들 할 말 없음입니다
21 days ago
1
0
0
YOKOHAMA WALK
23 days ago
0
1
0
출국 하기 전 무조건 사전 투표 하고 가겠다는 의지
27 days ago
0
1
0
요코하마 또 비옴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진짜
29 days ago
0
0
0
경인이 최고 불효자 등극했고요 3돌도 코인 바꿔먹었음다 ㅎㅎ... 주년카 돌리려던 거 까지 다 털어서 주년카는 걍 포기
about 1 month ago
0
1
0
^^...
about 1 month ago
0
1
0
🎤 생일 엠디 🐦랑 🐰는 당연히 샀음다. 🐰는 내일쯤 배대지에 도착 예정인데 목요일까지 받을 수 있을지 애매함다 사실 🐦 핫 샌드 메이커랑 같이 합배송 하려고 했는데 🐦랑 🐰거 합배송 하는 것 보다 🐦랑 🎲거 합배송 하는 게 좀 더 보관 기간이 짧아서... 요즘 배대지들 보관 기간 짧게 잡아서 그냥 🐰바스로브만 따로 출고하려고요. 제발 목요일까지는 받아보게해주세요🙏
about 1 month ago
1
0
0
뱅크시 의상으로 멜루쏘를 돌리는 천재적인 생각을 한 나 칭찬해
about 1 month ago
0
0
0
케이토 300연 돌려서 2장 먹고 1장 교환 했는데요 픽뚫 진짴ㅋㅋㅋㅋ 본인 픽뚫 2장 쿠로랑 소마도 한장씩 나오고 진짜 난리나서... 걍 2돌만 찍고 슈 풀돌 갈까 고민임다
about 1 month ago
1
2
0
저번주 구루나이 고치에서 나온 스페셜 메뉴 획득 게임이 제시된 단어가 가사에 들어가는 노래를 부르는 것이었는데, 제시어 중 花가 나왔음. 바로 오렌지렌지 花 생각하면서 하나비라노~ 이러면서 봤는데 출연자 중 한 명이 똑같이 花びらのように散りゆく中で 불러서 역시 그 시절 메가 히트곡이구나 싶었다 이 노래도 22년 전 발매라니 시간 진짜 빠르게 흐르는 것 같아
about 1 month ago
0
0
0
저의 블루레이를 당장 보내주세요
about 1 month ago
0
1
0
발키리 최고 불효 디비전...
about 1 month ago
1
2
0
책 읽고 기록하는 일이 즐겁다 📚🎶
about 1 month ago
0
1
0
스위치, 스팀으로 새로 발매 된 <무민의 온기> 모든 퀘스트 수집 완료하고 클리어했습니다. 저는 스위치2로 플레이 했는데요. 무슨 짓을해도 100% 완료 저장이 안 되네요. 모닥불 터부터 마지막 엔딩 볼 때까지도 20여분 정도는 더 플레이 해야하는데 좀 아쉽네요. 버그는 아닌 게 모닥불 터가 엔딩 분기 점이라 이 전까지 기본+사이드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는 게 좋아서 저 시점에 자동 저장이 되는 건 맞거든요. 추천하는 분 : 무민 좋아하시는 분 비추천하는 분 : 맵 안내도 불친절한 거 싫어하시는 분
about 2 months ago
1
0
0
ㅇㅁㅇ)?????? 이게 되는 거였다니
2 months ago
0
1
0
^ㅁ^
2 months ago
0
2
0
일본 회지 보관용 북커버로 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50매를 3세트나 사서 다 쓰려면 세월아 네월아 하겠구나 했는데 1년만에 50매의 끝이 보인다... 그치만 회지 읽는 게 젤 재밌는데여...ㅠ
2 months ago
0
0
0
나를 당장 집에 보내줘
2 months ago
0
0
0
🐦 생각을 엄청 많아 하고 온 묵호 나들이
loading . . .
3 months ago
0
0
0
10월에 아카부 회지 쓸러 오사카 가고 싶은데... 비행기가 뜨냐 마냐가 걱정이네
3 months ago
0
0
0
홍월 주간 동안 고생했다 나야
3 months ago
0
0
0
니키 미쳤나(p)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months ago
0
0
0
일본인 친구 결혼식 참석 준비하는 타래
3 months ago
1
0
0
소마 풀돌 완료했습니다
3 months ago
1
1
0
그만 의식을 잃었다고 합니다
3 months ago
0
0
0
아 미친 지하철 반대로 탐ㅋㅋㅋ... 어쩐지 탈 때 뭔가 이상하다 했어
3 months ago
0
0
0
미라니스 피트니스 하는 타래
3 months ago
1
1
0
쿠로슈 특스 의상 합이 좋아서 매일 벅차오르는 오타쿠가 한 명 있다는데요? 네 바로 접니다
3 months ago
0
0
0
youtu.be/T1h-ykyfqFA?...
중왕구 팜므파탈 이 노래는 내가 노래방에서 부르면 원 키로 못 부르고 남자 키로 바꿔야 부를 수 있는데ㅠ 미성년자 때는 여성 가수 노래 잘 부르고 다녔는데 왜 갑자기 음역대가 바뀐 건지 잘 모르겠음 노래 실력이 주는 거는 그렇다 치는데 음역대가 너무 낮아지는 바람에 친구들이랑 같이 부를 수가 없어짐
loading . . .
ヒプノシスマイク 「Femme Fatale」Music Video
YouTube video by Channelヒプノシスマイク
https://youtu.be/T1h-ykyfqFA?si=cI7NfOhnWVQf5M9E
3 months ago
1
0
0
마네키네코 강남점 영업 종료 전에 방문했는데 나 의외로 발키리 노래 잘 부르네
3 months ago
1
0
1
15분 정도 했는데 힘들어 죽겠슴다
3 month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