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래
@my1itt1x.bsky.social
📤 29
📥 24
📝 2584
한국어로 짜증나바보같애 마차살 주력 그 외 진혼기명급리어바등데못죽 등
pinned post!
2 months ago
0
3
0
(블친협박으로) 렝루 낋여왓어요 트레
about 4 hours ago
0
3
3
저도 힘드니까 저한테도 좀 베풀어주시술…♥🙏
about 5 hours ago
0
0
0
꺼져시발
about 5 hours ago
0
0
0
reposted by
말래
잘래
about 9 hours ago
나르케~ 있잖아~
0
8
7
ㅌㅇㅌ 터졋엇어? ㄴㅏ 개처자느라 몰 랏 어
about 19 hours ago
0
2
0
@1ittlxpi3 미안합니다 저 지금 추리하느라 바빠서 혹시 제 추리가 궁금하시면 저 아이디로 오시면 됩니다 제가지금 생각이 너무 많아졋ㅇ어요,
1 day ago
0
1
0
아니 그러면 결국 ○○○○○○○○○가 맞는거아냐??
fse.tw/h6R3AU2D
loading . . .
공개 범위:누구나 | 파이님의 게시물 | fusetter(후세터)
숨김표를 사용해 스포를 회피! 넘치는 마음으로 이어지는 fusetter(후세터)
https://fse.tw/h6R3AU2D
1 day ago
0
1
0
척결한다 똥들아
1 day ago
1
1
0
아니그래사 누가 스티커 만든다고?
1 day ago
0
1
1
제가 그 유명한 블탐 팔리아치입니다 ㄴ 휑~
1 day ago
0
1
0
1 day ago
0
0
0
팔리아치 등장햇더니 팔리아치만 등장한 사건
1 day ago
0
1
1
인간시대의 끝이 도래 햇 다
1 day ago
0
0
0
터미네이터 등장 보여준다진짜 ㅋㅋ
1 day ago
0
0
0
와 님들 내가 다 척결대상으로 만들거임
1 day ago
0
0
0
님들한테 ㄹㄹ<< 이거 뭐냐고햇을때 순서틀리면 난리나는원리라고요 지금 파이x사과 -> 올바른 표기법 사과x파이 -> 리버스, 척결대상
1 day ago
0
0
0
아니 기강잡으러왓더니 아무도없음이슈 뭐임? 왜맨날 나랑 반대가되는건데
1 day ago
0
1
0
리버스 금지라고요 아 ㅡㅡ
1 day ago
0
1
0
To. 똥블친들에게
1 day ago
0
1
0
1 day ago
0
0
0
아니 파이x사과라고요 리버스 금지 ㅁㅊ 저희 리버스 예민한거 몰라욧?!?!?!?
1 day ago
0
0
0
기강잡으러왓습니다 사과님 그림으로 갈래씨가 굿즈 만든다고요? 이거저요제벌저요제가아니면안돼요
1 day ago
0
1
0
다들 오늘 차살잇는걸로 착각하는거 왤케웃기지 아
2 days ago
0
1
0
오늘자어려워요
2 days ago
0
0
0
와 렝루미쳣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days ago
0
1
0
걍 나루케 찾아보려다가 찾은건데 이때부터 루카는 레오를 사자라고 생각한거아닐까요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원더랜드때 새끼사자가 나온거같은데
2 days ago
1
1
0
아진짜개웃기게 ㄴ 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말래
잘래
2 days ago
마지막대사고뭐고 앞내용때문에 보이지않던 ㄹㄹ러 얌님과 마지막대사로 앞내용까먹은 ㄱㄴ러 챠코챠코
0
1
4
근데 또 문제는 마지막 대사 보고 앞의 내용을 다 까먹엇음
2 days ago
0
1
0
근데 어제자는 미치긴햇어 환각이라도 제일먼저 보인사람이 왕세자라는거잖아 자기에게 제일 크고 행복햇던 순간이 왕세자와 함께잇는 순간이라는거잖아
2 days ago
0
3
1
지금 서치가 안돼서 그렇지 저 열심히 ㄹㄹ 하구잇다구요 우하하하하하하
2 days ago
0
2
0
아니 근데 저 ㄹㄹ 도 하긴해요 ㄱ- 갑날을 더 사랑할뿐..♡
2 days ago
1
1
0
ㄹㄹ러들 ㅃㄹ 내 트윗바바
4 days ago
0
1
0
아개웃겨서 물마시다가 뿜을뻔요 아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4 days ago
1
0
0
투명포카 택배가 발송되엇다네요 우하하하 어케 나왓는지 보고 전부 폐기처리하고 다시 고쳐서 뽑을지 그냥 들고다닐지 결정한다
4 days ago
0
0
0
내가 이렇게 차살을 좋아햇다고?… 나 지근 5시간째 필리버스터중 ㅁㅊ
5 days ago
0
0
0
와 저도요 오늘 조금이라도 더 그릴라햇는데 나 지근까지 차살만 뒤지다가 옴
5 days ago
0
0
0
reposted by
말래
마치
5 days ago
안녕하세요 나르케+파이 자랑하러 뛰어왔어요 우하하 우하하하 너무 귀여워 그려주신 분은 익명을 희망하시는 '갈🩷'님이십니다 (오른쪽 낙서를 드렷더니 왼쪽 그림으로 완성해주셨어요 정말 진한 감동 ㅠㅠㅠㅠㅠㅠ 너므 귀여워짐 사랑스러워... 사랑해요 '🩷래'님!!!)
1
7
6
하 블친들이랑 최신화 얘기할수잇어서 너무 행봇함 ㅜㅜ
5 days ago
0
0
0
아 진ㅁ자 잊으니까 또 등장하네 사과파이 아~~~~~
5 days ago
0
1
0
사과x파이 블친페스 저격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1
1
0
reposted by
말래
살래
29 days ago
ㅜㆍㅜ귀엽지않지만...
1
7
5
참고로 블친들은 제 삐계에도 모십니다
5 days ago
0
0
0
아니 저 교독책으로 모순 읽고잇는데 (내가 두번째차례) 구라아니고 개노잼이고 이거 왜 베스트셀러인지모르겟음..
6 days ago
0
0
0
아니근데 저거 투명포카 걍 저 빛배경도 같이 넣을걸 그랫나 근데 그러면 누끼따기 힘들거같아서 안넣긴햇는데
6 days ago
1
0
0
reposted by
말래
얌님 마치님 님들말하는거맞음
7 days ago
2
2
2
잡앗다 이사람
6 days ago
0
0
0
틧터 비계 올 블친구합니다 (제발와주세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1
0
0
reposted by
말래
살래
7 days ago
렝뤀엜 이라구 해야하나 ㅎㅎ
0
5
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