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은립
@eullip.bsky.social
📤 910
📥 190
📝 293
만화/일러스트/소설 작가
[email protected]
https://www.postype.com/@ryueullip
https://spin-spin.com/Ryueullip
pinned post!
<광야_공생> 오픈했습니다. 레진➡️
www.lezhin.com/ko/comic/gwa...
봄툰➡️
www.bomtoon.com/detail/laine...
콩가루 집안에 어서오세요.
#세같살
2 months ago
0
8
5
<광야 - 공생 편> 15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저도 유수처럼 바(bar)로 되어있는 밀크 초콜릿을 차갑게 먹는거 좋아합니다. 내가 좋아하는거 캐릭터한테 투영하기. 그나저나 벌써 15화라니...? 오늘도 정식 사이트 이용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
7 days ago
0
7
3
이스크라 블루의 어느 신입. 특) 한국 경호조 투입 후 이스크라 망함.
8 days ago
0
6
1
<광야 - 공생 편> 14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정식 사이트 이용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마감하다 보니 업뎃날인걸 잊었... ☺️
14 days ago
0
6
3
<광야 - 공생 편> 13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정식 사이트 이용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청수 등에서 잠든 아기 유수 ☺️ 레진
www.lezhin.com/ko/comic/gwa...
봄툰
www.bomtoon.com/detail/laine...
리디
ridibooks.com/books/307500...
21 days ago
0
5
2
<광야> 레진에서 전생편 & 공생편 주말 토요일 12시부터 일요일 12시까지! 24시간 반짝 1코인 이벤트입니다! 😍
26 days ago
0
4
0
광야 이야기) 그러고보니 광야 진씨 집안 가계도가 얼추 나왔지요? 회장님부터 빻아오신 콩가루... 아들과 손자가 더욱 곱고 구수하게... 전생편과는 형제 숫자가 다르지요. 그 배경으로는 후궁들이 훨씬 많았을테니 다르게 해야지 했어요. 가끔 이렇게 쓸데없이 구체적인 설정을 짜 두곤 해요. 😅
26 days ago
0
4
0
<광야 - 공생 편> 12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과거 사연이 하나씩 드러납니다. 정식 사이트 이용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 레진
www.lezhin.com/ko/comic/gwa...
봄툰
www.bomtoon.com/detail/laine...
리디
ridibooks.com/books/307500...
28 days ago
0
7
3
광야 이야기) 전생편 보시고 공생편을 보시면 좋습니다. 얼굴 나온 캐릭터들은 다시 한번씩 등장하거든요. 은연중에 전생이 언급되기도 하죠. 제작 텀이 생겼지만 애초에 한꺼번에 구상한 작품이었기에 이런 의도들이 곳곳에 들어가있어요. 공생편이 사실 부제 없는 광야 본편이고 중간에 전생편이 특별 외전 같은 느낌으로 구상한건데 단편으로 빨리 제작해서 먼저 나온거지요.
29 days ago
1
5
0
<광야 - 공생편> 연재분 6화 중간에 일부 페이지 통째로 대사가 누락되었습니다. 레진 리디 파일 교체 완료, 봄툰은 내일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9 days ago
0
2
0
<광야-공생> 리디북스에서도 11화까지 한번에 오픈하였습니다. 검열이 조금 완화되었습니다(후훗) 전생편과 함께 이벤트 중이니 이 기회에 들러보세요 ☺️
ridibooks.com/books/307500...
about 1 month ago
0
6
2
<광야 - 공생 편> 11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다음화까지 이어지는 3p 😉
about 1 month ago
0
10
3
광야 이야기) 어제 쪼꼬미 버전의 오리지널 길쭉이들. 올 초라고 생각했는데 작년 그림이었다니. 오늘
#광야
업데이트 날! 오늘 첫 3P의 날! 그리고 리디에도 오픈하는 날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about 1 month ago
0
5
2
광야 이야기) 애들 키 물어보셔서 전에 그려둔 sd에 적어왔습니다. 겨울에 그려서 코트입고 있네요 😃 연후는 성장중 조금 더 클 것 같아요. 스무살이라 아직 살이 안붙어서 아빠랑 체중 같다는 설정~ 아마 더 늘겠죠!
about 1 month ago
0
5
3
만날 우아하게 차려입는 애들 그리다가 오랜만에 윤휘. 챕스바지에 별의별 디자인 다 했다가 젤 심플한게 젤 낫다. 상의도 이것저것 입히다가 그냥 없는게 낫다.
about 1 month ago
0
11
3
<광야 - 공생 편> 10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전생편 오마주 연출 장면 중 하나입니다. 이런 요소들이 곳곳에 있어요. 제가 그런거 좋아해요. 😋오늘은 연후의 테마곡이 있어요! Calum Scott 의 <My World> 제 느낌으로 고른거라 재미로 가볍게 생각해주세요😊
about 1 month ago
0
3
1
광야 이야기) 광야 공생편 해외는 여름쯤 LEZHIN TH부터 런칭할 것 같습니다. 노흰칠...처음이에요 ㅋㅋ 국내서비스에서는 잘 안 보일텐데 유수 ㅂㄱ 안되잖아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많이 작아야 하는데 그럼 또 너무... 그래서 유수는 제 체질보다 튼실한 걸 가진 녀석이 되어버렸어..? 🙄
about 1 month ago
0
3
0
A Night of Ruin (광야-전생편) Lezhinus에 런칭되었습니다. 영어 제목이 참 마음에 들어요!
www.lezhinus.com/en/comic/nig...
about 1 month ago
0
6
3
<광야 - 공생 편> 9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오늘도 우리 콩가루 집안 잘 부탁드립니다. 🙇♀️레진과 봄툰에 있습니다. 정식 사이트 이용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about 2 months ago
0
4
1
그러고보니 난 어린이를 그린적이 정말 없는데... 이제 시간 오래 지났으니 올려보는 10살 윤휘(아트북에 수록) & 예전에 그렸던 광야 공생 어린시절들. 유수 17세라고 해뒀지만 이제보니 15세정도에 가까운듯. 근데 이거 보니 이미 나이 다 깠구나... 몰랐다 신비주의인척 했네 😇
about 2 months ago
0
4
0
어린이 없는 우리집. 엄빠는 깔깔거리며 이런거 사주고 에혀 부모랑 좀 놀아줘야지 하는 표정으로 열심히 초코 깨서 공룡 파먹는 청소년들. 이후 라이어 게임하고 플스 게임 이것저것 하고 야행성들 셋은 심야영화로 마무리 하겠단다(난 아침형이라 잔다 이것드라 좀 자라 😇
about 2 months ago
0
5
0
어린이날 맞이 이번주 업로드 될 9화의 서비스 컷 교복 모델 연후 미리 데리고 왔습니다. 초등1학년. 엄빠의 영향으로 당연히 또래보다 큼. +광야는 과거 에피소드가 하나씩 드러나는 방식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전생편도 그런 방식이었죠. 그래서 어린시절 청수 유수 연후 다 등장합니다.
about 2 months ago
0
5
0
이거 그거. 라이스페이퍼에 계란 양배추 베이컨 모짜렐라 굽굽.
about 2 months ago
0
3
0
기록 쵸이닷 평일 런치
about 2 months ago
0
2
0
5월 21일 리디북스에서도 <광야_공생>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소곤) 흰칠이 좀 더 지워졌습니다 😉 수정요청 오면 모...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레진&봄툰 쪽 보다는 좀 더 벗겨져있고 입체감이 (여기까지
about 2 months ago
0
2
2
<광야 - 공생 편> 8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썸네일은 유수 서비스 컷. 성인 버전은 본편에서 확인하세요. 정식 사이트 이용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about 2 months ago
0
14
6
이상한 강박이 있는데 나는 작품에 나라 지역 상호 같은 거 구체적으로 안쓰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광야에서 연후의 유학 어느나라 어느학교 언급 안하려고 무진장 노력하는거 같은. 정황상 대충 거기가 모티브겠네 이정도까지만. 유학지(나라)로 돌아간다가 아니라 출국한다라고 표현하는 그런거
about 2 months ago
0
5
1
광야 이야기) 공생편 5월에 리디북스 2차 선출간 합니다. 전생편 레진US에 런칭합니다. 영어 제목이 참 마음에 들어요. 전생편은 모두 검열 버전이고 공생편은 플랫폼 마다 또 국내외 다를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통과 되는 거 봐서 알려드릴게용.
about 2 months ago
0
3
0
새소리 물소리
loading . . .
about 2 months ago
0
2
0
오랜만에 불판 꺼내서 숯불 갈비 & 숯불 고등어 & 숯불 고구마? 그리고 괜히 달과 별
2 months ago
0
2
0
경포. 바다 산책하고 돌돌이 타고 돌아댕기다 줄 서 있길래 순두부젤라또 먹고. 심난한 마음 좀 날리고.
2 months ago
1
2
0
<광야 - 공생 편> 7화 업로드 되었습니다. (연재가 오랜만이라 업로드 잊음;;;) 썸네일이 숭한거라 일반컷으로 하나... 맴매 연후. 🥲 정식 사이트 이용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www.lezhin.com/ko/comic/gwa...
www.bomtoon.com/detail/laine...
2 months ago
0
7
1
오늘은 커피에 숟가락 녹여먹기 😁
2 months ago
1
4
0
캐슬 완결!!! 흔치 않은 엔딩의 느와르. 오래 기억에 남을 듯 하다. 그간 계획은 많았으나... 완결에서야 겨우 팬아트 한점 남긴다. 마지막 팬아트가 될지 모르겠지만 주제는 파천이 키워낸 괴물 김신. 시대는 변한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
2 months ago
0
10
3
광야 이야기) 등장인물들 나이는 정해져 있으나 정확한 언급은 연후 한명 뿐입니다. 연후 스무살을 기준으로 두명의 나이 유추가 가능하지만 작중에 굳이 언급하고 있진 않아요. 나이가 뭣이 중헌디. 정력만 넘치면 됐지
2 months ago
1
6
0
광야 이야기) 광야는 비독점으로 순차적으로 여러 플랫폼에 오픈합니다. 플랫폼마다 썸네일 크기나 비율이 달라서 간혹 같은 회차라도 썸네일이 다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전생편의 오마주 연출을 곳곳에 넣는다고 넣었는데 발견하셨으려나요? 저만 재밌을 수도 있지만... 제가 그런 거 좋아합니다. 😊 전생편을 안보셔도 전혀 상관 없지만 은연중에 전생편을 암시하는 부분이 곳곳에 숨어있어요! 비슷한 구도나 대사라던가, 아니면 같은 상황에서 전혀 다른 선택을 한다던가 하는 것 말이죠.
2 months ago
0
4
0
그러고보니 광야에 애증 키워드는 빼기로 했는데 들어가있군요. 아주 관계없지는 않지만 연재된 전생 공생에서는 딱 짚어내기 힘든 부분이죠. 전생편 그 이후 ~ 공생편을 환생이라 본다면 그 이전, 아마 그 사이의 베이스로 볼 수 있지 않을까... 세같살은 왜 키워드가 없어 그 맛도리를
2 months ago
0
1
0
허은률 작가님 프라이드 연작 두 작품 표지 작업을 했었는데욥! 출판사에서 이벤트로 제작한 포카를 저한테도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포카 모음집에 소중하게 쏘옥~ 😉
2 months ago
0
3
1
<광야_공생> 1화의 프로필 전신샷과 가족사진. 원고작업 초반 캐릭터 이미지 잡을때 그렸던 일러스트. 청수 색은 푸른색, 유수 색은 연한색&옥색, 연후 색은 붉은색. 이미지 꽃은 모두 독초. 어디서 향기가 나길래 꽃 배경 그림 보고 있어서 그런가 했더니 조금 전 내가 섬유유연제를 쏟았다는 사실
2 months ago
0
5
3
<광야_공생> 오픈했습니다. 레진➡️
www.lezhin.com/ko/comic/gwa...
봄툰➡️
www.bomtoon.com/detail/laine...
콩가루 집안에 어서오세요.
#세같살
2 months ago
0
8
5
<NOT OK> 5sos 요즘 내 노동요 오프닝. 명암 같은 단순작업 시작할때 요런 곡으로 텐션을 올려두면 신난다.
youtu.be/OOHndihD7Dc?...
loading . . .
5 Seconds of Summer - NOT OK (Official Music Video)
YouTube video by 5SOSVEVO
https://youtu.be/OOHndihD7Dc?si=fwQgWjmHVvNv9rl_
2 months ago
1
1
0
오늘. 돌돌이 타고 계곡 산책 후 카라반에서 일하기
2 months ago
0
7
0
버터떡 약간 그... 찹쌀도너츠 고급버전? 같기도. 겉이 밀도 허니 러스크 맛이랑 똑같아서 아마 밀도에서 산거라 그렇겠지만 다른데 거 먹으면 조금 다르겠지 싶다. 나름 괜찮았다.
3 months ago
0
4
0
좋아하는 덮밥 먹고 밀도에서 버터떡 대체 뭔가 한번 사봤다. 밀도는 허니러스크가 최애 🤤
3 months ago
1
2
0
봄툰 4월 16일(15일 밤 오픈) 광야-공생 런칭합니다. 레진에서도 오픈하는디 캘릭더가 아직...
3 months ago
1
8
1
나라밍클 제작자님의 [ 클립스튜디오 ] 동양풍 3D 키트 펀딩에 일러스트 협찬했습니다. 비품실에서의 한가로운 휴식 컨셉으로 소품들을 꽉꽉 채워봤습니다. 엄청 많은 고퀄의 동양풍 소품들이 가볍게 잘 돌아가요~! 동양풍 소중해 😍
airbridge.tumblbug.com/bakdsi
3 months ago
1
7
4
💡인물과 배경 레이어가 분리된 완성본 정리. 보정 레이어까지 다 보낼 수는 없잖아?! 팁이랄 것 까지는 없고 저는 이렇게 합니다 정도. 간혹 보이는 질문이라 여러 방법이 더 노출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비루한 트윗 하나 남겨둡니다. 의도적으로 분리해야 하는 보정 레이어의 경우 확장자에 따른 변화를 꼭 점검합시다.
3 months ago
0
1
1
오늘의 풍경
4 months ago
1
7
1
파우더에 빠진 김에 자고있는 남편(아님) 일본 원정 사진 보다가 웃겨서 ㅋㅋ... 내 사진 영상은 남편 폰과 카메라에 있어서 아직 못받음 ㅋㅋㅋㅋ
4 months ago
0
2
0
흑백만화 그리고 싶어잉... 😢
4 months ago
1
1
0
두쫀쿠 처음 먹어보았다. 흥미도 없던 건데 남편이 사와서 먹었다. 맛없다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정도까지 맛없을 줄 몰랐다 ㅎ... 아주 깜짝 놀랄만큼 맛없었다 나름 호텔 카페에서 판매하는건데 😇
4 months ago
0
3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