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hisoka1michingo.bsky.social
📤 7
📥 10
📝 61
#My_Family
내가 카레블로거야 사기꾼이야 너가 지금 날 사기꾼으로 보고있잖아
하루코이 약건 콘서트에서 민나 사이쇼마데 타노시모‼️ 하면서 트는 곡같음 카와라보 사랑노래삘
about 1 month ago
0
0
0
하루코이 노래진짜좋음
about 1 month ago
0
0
0
근데 하루코이 중반에 키미가 스키다요 있는거알아주실분
about 1 month ago
0
0
0
코마와 형사 카네시로 (읽는 형식 타래)
about 1 month ago
1
1
1
와 트위터 하루 50개 트윗 제한 실화임?.........
about 1 month ago
0
0
0
?
3 months ago
0
0
0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진짜#발 일론머스크님 바라는 바이니 까불지 말고 싸움으로 승부 내요
7 months ago
0
3
3
트위터 혹시 또 터졌어?
3 months ago
0
0
0
효셋녀 (셋츠가여자임)
4 months ago
0
0
0
사쿠반녀
4 months ago
0
0
0
⚠️!warning! Jump Scare⚠️ 💚오토메로이드 어거에이
#A3
#エースリー
#아삼
loading . . .
4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冨士原 良
5 months ago
A3!9周年記念イラスト今年も描かせていただきました🥳㊗️ 駅広告にもしていただけるそうなので続報お待ちください〜〜🥳🥳🥳
0
196
74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冨士原 良
5 months ago
A3! ACT5のキービジュアル描かせていただきました! 彼らの行く道にこれからも花を添えていきたいです〜☺️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0
197
71
loading . . .
5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기분이 이럼
7 months ago
0
1
1
저 새 약간 언럭키 카메키치
6 months ago
0
0
0
대답할 때 느낌 넵 < 정석적임 넷 < 나대보임 넹 < 성의없어보임 넴 < 장난치는것같음 네에 < 네에 카맛테 오쿠레요 네에 네에 닌키모노데이타이
6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블친소
안녕하세요 A3!(이케맨 연극 배우 육성게임) 랑 유메스테(월드다이스타유메노스텔라리움/ 미소녀 백합 연극 리듬/게임/애니프로젝트) 위주로 얘기하고 성우도 좋아하고 이것저것 찍먹하고다니는 성인 잡덕이에요 😍...... 장르그림이랑 오타쿠얘기해요 성우는 사토겐 좋아해요 코마츠쇼헤이님도 호감 씹덕친구 사귀고싶어요 🥲🥲 저번에 트위터 터진뒤로 블스랑 트위터 동시에 하고있어요 3번째 그림은 트레틀 사용했어요!
0
7
6
어거스트여! (3/6)
7 months ago
1
2
1
기분이 이럼
7 months ago
0
1
1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エースリー
타이치생일때 올렸던거..
0
2
2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エースリー
카즈나리 생일때 올렸던거
0
4
2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ユメステFAN
0
4
1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エースリー
The rad red
loading . . .
0
2
1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ユメステFAN
0
3
1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ユメステFAN
큼큼..
0
8
2
그리고 아애니에선 사쿠야가 마스미랑 대화 나눠본적도 업는데 입단해줬다고 껴안으려던거 포용력 넓은선배(친구없음) 같았음 그냥 첫인상이 도덕 교과서같은 아이
7 months ago
0
2
1
사쿠야 스탠딩이 레알개찐따같네
7 months ago
0
1
0
작가님이 무료로 보여주신 부분 중 가을조 이거 정말 좋다고 느낍니다 ......눈을 그냥 시퍼렇고 씨피렇게뜸 (번역은 제가 했어요)
7 months ago
0
3
2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아니근데 히로세다이스케진짜너무이쁜거같음
0
4
3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구구
7 months ago
안냉하세요 저는 이케맨배우육성게임A3!를 24시간얘기하는계정이에요 친구하실분 미소녀배우들도좋아해요 성우도좋아해요 2.5차원무대도조음 드림도있는데 언급은 잘안해요...
#겹친소
#블친소
1
3
5
진짜#발 일론머스크님 바라는 바이니 까불지 말고 싸움으로 승부 내요
7 months ago
0
3
3
#낳기실패
ㅈㄴ힘드네 아오 이것도 복각기다린다 걍
8 months ago
1
1
0
#낳는중
(네, 2짤은요 지금 제 상황이라 넣은요)
8 months ago
0
1
0
#츠즈루낳기프로젝트
8 months ago
0
1
0
희대의 개찐따
8 months ago
0
1
0
복각이나기다릴련다
#낳기실패
8 months ago
0
1
0
모오.이이.카이?
8 months ago
0
1
0
노동이 아님 아니 내가 셋반도 아니고 마치네든 천추락이든 다 슈퍼울트라 이지모드로 설정해놔서 (어려울까봐...) 걍 버튼만 누르면 공연 성공뜸 아오
8 months ago
0
1
0
#츠즈루낳기프로젝트
개노동 시작
8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
8 months ago
ほょょ〜ン
0
14
8
reposted by
미나기 츠즈루 쓰러짐 아카이브
ひじき
8 months ago
猛烈な遅刻!お父さん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した!
0
9
3
블친소 열까욤
9 months ago
0
1
0
네
10 months ago
0
1
0
아니왜이렇게 내 탐라에 웃긴게많지
10 months ago
0
1
0
10 months ago
0
1
2
10 months ago
0
1
1
전에 만들었던 A3! 커플링표 나눔합니다🩷🩷 마니마니 써주세요🥹
#エースリー
#A3
!
10 months ago
0
1
0
#A3!#エースリー
11 months ago
0
1
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