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야
@teya999777.bsky.social
📤 162
📥 102
📝 342
자캐 먹습니다 📧
[email protected]
https://crepe.cm/@teya9977
프사 완두님( 크레페@ wandoo_CM ) 커미션
pinned post!
원래 새 일러를 그리고 나서 같이 올리고 싶어 참고 있었는데... 그냥 갑자기 뽐내고 (?) 싶어져서..🥹 자컾의 서사글이랍니다..
teya9977.notion.site/aeter-2789d8...
5 months ago
0
4
1
원배틀애프터어나더 극장에서 못본 거 너무 아쉬워서 일요일에 각잡고 볼 결심😤
3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테야
장도리
3 months ago
손풀기로
#페레스
#자캐
0
4
3
아. 먹.잘넣었다 생각해 넣고 있는 중이지만..
3 months ago
0
6
4
150cm를 스토킹(?)하면서 뽈뽈거리는 190과 그 150...
3 months ago
0
1
1
니 거기서 뭐해 진짜..
4 months ago
0
5
0
공부하나 했더니~~ 해야 할 일이 또 생겨서 잠시 멈추미~~
4 months ago
0
10
3
#commission
커미션~ 오랜만입니다..
4 months ago
0
20
8
난생 처음 서울을 가봤고..즐거웠어요 브이~
5 months ago
0
2
0
reposted by
테야
⚠레이그람Re2g
5 months ago
오늘 낙서는 우리집 짝눈왕감자 김킬츠씨
0
25
8
reposted by
테야
🍄🟫버섯🍄🟫
5 months ago
조선어쩌구힛장주 나중에 더 그려봐야지~
#oc
#마비노기
1
76
35
reposted by
테야
고묘리한
5 months ago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알림창 보고 깜짝 놀람 한참 지난 블친소가 아직도 살아있을 줄 누가 알았겠어요... 갱신합니다 >, 0 맘에 들면 일단 입에 넣고보는 자덕/잡덕입니다 맞구독도 환영 ^^
0
119
86
그림이 안 그려지고 이상할 땐? "다시 그려"
5 months ago
0
23
8
reposted by
테야
🥘훠궈파티🥘
5 months ago
posty.pe/wcj4e9
뒷 파트도 마저 업로드
loading . . .
빌란 #4 녹족부인 (4): 환영몽幻影夢
죽음을 수놓는 여인 (4)
https://posty.pe/wcj4e9
0
2
2
reposted by
테야
🥘훠궈파티🥘
5 months ago
posty.pe/q9autz
작업한 원고 업로드
loading . . .
빌란 #4 녹족부인 (3): 환영몽幻影夢
죽음을 수놓는 여인 (3)
https://posty.pe/q9autz
1
17
15
reposted by
테야
🥘훠궈파티🥘
5 months ago
posty.pe/4u05lo
작업 원고 회사측 편집 수정이 들어갔습니다.
loading . . .
빌란 #4 녹족부인 (2): 환영몽幻影夢
죽음을 수놓는 여인 (2)
https://posty.pe/4u05lo
1
15
17
reposted by
테야
병ටㅏય콩
5 months ago
손 풀 땐 크로키 겸사 달멜 데포르메 고민해봄
#콩낙서
0
43
11
쓸디 배경 보는데 악세서리 서랍장에 시계,.오로지 시계 뿐이라.. 근데 시계가 무슨 사람주먹만한 모델링으로 돼9있어서..버겁다................
5 months ago
1
0
0
reposted by
테야
동구
5 months ago
똑같은 브러쉬인데 내 타블렛이 이상한 건지 전에 썼을 때랑 필압이 완전 다르게 먹혀🥹
0
17
9
reposted by
테야
Nuhae:누혜 : Vgen comm open
5 months ago
컴숀중
0
10
3
reposted by
테야
키세
5 months ago
밑색만 깔아놨엉
0
8
3
하...유리 좋네....연성하고 싶어.....ㅇ(-(
5 months ago
1
0
0
reposted by
테야
가라
5 months ago
#커미션
오늘 마감작
1
5
2
갑자기 자캐 글을 읽으니가.. 또 뽕이 차는 것이.. 요약본마냥 서사가 응축되어 있지만 크아악 그럼에도 좋아~!
5 months ago
0
3
0
reposted by
테야
군밤장수
5 months ago
트친 페어 작업했습니다 ^///^
0
27
14
허억 진짜 세 친구들 다들 너무 아름다워요 ,..🥹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months ago
1
2
0
reposted by
테야
갈까악/갈까마귀
5 months ago
표정시트연습
1
16
13
원래 새 일러를 그리고 나서 같이 올리고 싶어 참고 있었는데... 그냥 갑자기 뽐내고 (?) 싶어져서..🥹 자컾의 서사글이랍니다..
teya9977.notion.site/aeter-2789d8...
5 months ago
0
4
1
reposted by
테야
장도리
5 months ago
저도 빠루를 그려왓슨
#자캐
#모비노기
1
38
21
reposted by
테야
강백일
5 months ago
#커미션
#그림커미션
#두상커미션
#commission
#cms
증명사진 두상 커미션을 홍보합니다~!!! 남캐에 진심인 타입입니다. 옾챗 혹은 크레페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RP...💛 옾챗 :
open.kakao.com/o/s1sgw5fh
크레페 :
kre.pe/3ZBi
1
20
19
HL : GL : BL : 리버시블 : 타컾 : 드림 : 3p : 근친 : 뇨타 : 자공자수 : "바텐더, 여기부터 저기까지 전부 다."
5 months ago
0
8
7
reposted by
테야
병아리 앵화
5 months ago
.............흠.........................
0
13
3
reposted by
테야
피안PIAN
5 months ago
다시 그려야지...
0
3
2
reposted by
테야
🥘훠궈파티🥘
5 months ago
이 그림에 쓰인 꽃들 직접 그려서 브러쉬 만든 건데 이런 소스 수요가 있으려나 정교한 게 아니라 러프해서 가벼운 그림이나 밀도가 너무 올라가면 안맞는 경우 쓸 수 있어요
0
22
11
reposted by
테야
🍄🟫버섯🍄🟫
5 months ago
연노🍄
#oc
0
99
49
헉 기다리던 글커미션주님이 다시 슬롯을..여셨다..
5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테야
장도리
8 months ago
네모네모 빔 좀더 오밀조밀하게 맞은
#콘
#아포콘솔
#자캐
0
24
9
reposted by
테야
장도리
8 months ago
픽셀빔맞은 콘
#콘
#아포콘솔
#자캐
0
20
4
reposted by
테야
enbora
5 months ago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안녕하세요~ 반실사랑 oc위주로 그리고 있습니다! 취향 맞는분들 친하게 지내요! 알티 위주로 무멘팔 드리겠습니다!
0
91
51
5 months ago
0
19
5
작가님 수정해주세요 작가님 수정해주세요 작가님 수정해주세요
5 months ago
1
1
0
reposted by
테야
심란🩶🖤
5 months ago
굴인형 맨날 갖고 싶었는데 튀김 커버 나왔대서 더 갖고 싶음
0
63
121
reposted by
테야
샐토스
5 months ago
쮜쮜
0
17
5
제미나이 노래는 하나도 거를 게 없네...
www.youtube.com/watch?v=GcLX...
loading . . .
GEMINI(제미나이) - Broken Love (Visual Film)
YouTube video by GEMINI OFFICIAL
https://www.youtube.com/watch?v=GcLXJFnXe_A&list=RDHPsLqSb5j3M&index=6
5 months ago
1
0
0
reposted by
테야
Celine DaHyeu Kim
5 months ago
큰 식물 하나가 5년만에 운명을 달리해서 치웠더니 다른게 자라는것 같다
0
289
254
reposted by
테야
장도리
5 months ago
🔨 COMMISSION 🔨 크레페 들어갔습니다(결국...)
crepe.cm/@clawHMR
0
24
31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