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냐
@honya.bsky.social
📤 30
📥 19
📝 389
이것저것
행복한 새해 되세용
6 months ago
0
3
1
< 크툴루의 부름 COC 7판 팬메이드 시나리오 배포 타래 >
#TRPG
#시나리오_배포
6 months ago
1
2
1
요즘 하는 2차.. 아야카시 라이즈 (그게 뭔데 (클로버게임즈 2025년 신작. 방치형 모바일 게임
6 months ago
1
1
0
(데굴데굴데굴..
6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호냐
Deep Dop🌈
over 1 year ago
bsky.app/profile/did:...
당신은 잘오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211
663
reposted by
호냐
쏘가리 / SSoGari
over 1 year ago
블루스카이가 초대장 가입제에서 자율 가입제로 바뀌고 나서부터 스팸 계정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 목록에 들어가 '구독'을 누르면 전체 차단이 가능합니다. 미리 차단을 해두시면 조금 더 쾌적한 블루스카이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1.
bsky.app/profile/did:...
2.
bsky.app/profile/did:...
3.
bsky.app/profile/did:...
4.
bsky.app/profile/did:...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1
1278
2884
다들 여기 잘쓰네.. 만화책 기록너무 귀찮아서 죽은계정됨
over 1 year ago
1
1
0
진짜 후기를 꼭 써야할까요 제가 책을 읽는게 중요한거 아닐까요?(계정의의상실
about 2 years ago
0
0
0
이거 5/6에 읽은 책인데 암튼.. 나머지는 또 담에..천천히..(귀찮은거임
about 2 years ago
0
0
0
거짓 아이 2 남겨진 사람을 위한... 죽은사람은 결코 돌아오지 않고 추억은 잔존하고... 변하는건... 살아남은 사람뿐이고.. 암튼 귀여운 그림에 그렇지 않은 내용.. 그치만 나름 가?볍게 풀어서 좋은거같애
about 2 years ago
0
0
0
장송의 프리렌 3 진짜 특유의.. 잔잔한 전개. 애니 짤은 되게 착착돌아갔던거 같은데 만화책에서는 한컷 나오고 마는 듯한 느낌이네. 애니 나중에 보면 분위기 다를거같음.. 약간 죽음<에서 멀리있는 프리렌이 죽음과 가까운 이야기를 하는 여행기가 좋은듯해.. 시간은 흐르는데도 프리렌은 변하지 않아보이지만 얘 내면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던게 좋았다
about 2 years ago
0
0
0
진짜 겁나미룸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 years ago
0
0
0
이제 더이상 후기 미루지 않을래(이러고 또 미룸..
about 2 years ago
0
0
1
셔터거리의 사쿠라 공주 2 (완결) 결론은 시골이 변해야한다?인거같은? 성공하려면 어쨌든 도시에 가야한다?ㅋ 갑분 로멘스로 끝나긴 했는데 뭐 해피 엔딩임.. 막 개별로~는 아닌데 심정적으로 공감은 좀 덜됨..~ 지방소멸을 막고 고향을 지키자~인거 같음. 근데 지방어른들 그래가지고되겠냐<스텐스만 취하고 애들이 고생하다가.. 정착하고 나니까 너넨공부하렴 우리가 이어서할게<하고 나오는거 좀 고까움.. 뭐 전문적인건 어른들이 하는게 맞는데 비협조적이다가 이러니까 이건 좀 그랬어
about 2 years ago
0
0
0
결혼한다는 게, 정말인가요 1~10 연애랑 거리가 먼 성실한 두 사람이 국외전근을 피하기위해 가짜결혼선언을 하면서 시작한 얘기인데, 둘이 되게 잘맞고 귀여움.. 계속 결혼 주제를 다루는데 얘네의 주변인물들로 '결혼은 뭐지?'에 대해서 계속 고민하게 함. 그렇게 심오한 어쩌구는 아니고 걍 주인공들이 워낙 자기세계가 확실해서 나가 아니라 우리가 되는 과정/성장에 필요한 얘기들임 표지가 전통 혼례복 컨셉인게 좋았다
about 2 years ago
1
0
0
응석부리게 해줘, 히나모리! 1
#GL
표지그대로의 내용.. 모범생인 선배는 그 부담감에 유아퇴행적 행태를 보이고 후배가 그 응석을 받아줌.. 원래는 동경했는 선배인데 선배의 깨는 모습을 보고도 휘둘리는 중임.. 선배가 너무너무너무 성실해서 외부부담을 못견뎌서 오히려 저래된 느낌인데 개그처럼 가볍게 풀어서 진행은 잘됨
about 2 years ago
0
0
0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18~20 상냥한 성장형 주인공 언제나 좋다... 이번에도 좋앗다.. 아니 진짜 쑥쑥 잘크고 강해진다 너가 마왕해.. 너가 마계를 행복하게해줘라.. 근데 이런 행복한 상황마다 등장하는 반동인물 너무 악역타이밍이라서 너무 힘들어
about 2 years ago
1
0
0
우리가 사귀어도 괜찮을까 1~9
#GL
이걸 gl태그 달아도되나 이건 ㅈㄴ 퀴어 문학의 범주 아닌가?? 이렇?게? 아니 크억 다시 곱씹어도 전기자극온다.. 우리가 사귀어도 괜찮을까?에 No라는 대답 나오는 조합으로 시작해서 헤어지고 새로 사귀고 아무튼 '레즈비언'캐릭터들의 연애얘기? 사귀고 헤어지는 얘기? 성장하기? 새로운 만남갖기? 아무튼 그런 전개 캬아아아악 재밌긴한데 진짜 둘이 헤어져?<이카면서봄(헤어짐
about 2 years ago
1
0
0
술래를 잡아라 수녀원 수녀 이야기인데 어릴때 만난 외간남자때문에 마음 흔들리고 그 밑에서 자란 아기수녀도 성장하고 암튼 좀 어려?웠음.. 분위기는 좋았어 표지 일러가 이 만화 전체를 얘기해줌..수녀원 밖을 바라보는 시스터와 수도원 안으로 고깨숙이는 아기수녀..
about 2 years ago
0
1
0
펠루아 이야기 1 너무 일본만화만 사나 싶어서 사둔건데 옛날 출판만화 특유의 표지뒤 대형일러가 진짜 아름다움.. 이거 12년됐더라.. 옛날만화특유의 제3의벽 뚫는 대사도 꽤 있고 이름도 덜외움.. 어캐전개되려나..
about 2 years ago
0
0
0
WITCH WATCH 1~2 진짜 너무 웃긴 개그로멘스판타지 아무튼 장르짬뽕만화ㅋ 스캣비트 작가라는데 스캣비트 유명한것만 알고 안봤음.. 전개 시원시원하고 애들 설정도 귀엽구 ㅋ
about 2 years ago
1
0
0
던전밥 2 너무 미식과 모험이 절묘한 조화를 일으켜서.. 야생이라는게 공포로 느껴저 왜캐 무섭냐.. 약육강식.. 우리도 식재료야 ㅋ... 커억.. 재밌어..재밌다.. 파린 때문에 샀는데 파린.....(눅눅..
about 2 years ago
0
0
0
장송의 프리렌 2 마족이 진짜로 절대악인 세계관... 마족설정 너무 무섭게 짜있어.. 슈타르크도 합류하게 됐는데 1권에 비해 정말 화별로 시간이 천천히 흘러서 인간기준으로 흐르는거같음.. 이거 원판 무기한 휴재 들어갓다는 얘기 들었는데 완결은 내주라..
about 2 years ago
0
0
0
철야의 노래 15 기록 이렇게 미뤘을줄은... 키쿠 과거나 목적이 좀더 분명하게 나온 편.. 마히루랑 야모리랑 잘 화해될라나 모르겠어 이러다가 충격전개 이러면 우짜지..ㅋ..
about 2 years ago
0
0
0
만화 근황을 그때그때 올리는건 너무 귀찮아. 근데? 한번에 올리는 것도 귀찮긴 마찬가지.. 그치만? 더 밀리면 안 올릴테니까..
about 2 years ago
0
0
0
극주부도 12 여전히 이상하고 웃긴만화. 주변에 이상한 캐릭터 너무 많이 늘어서 주인공은 평범해지긴했는데 암튼 하 나는 부녀회장?이 나오는게 너무 웃김 ㅅㅂ 회장님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십시오
about 2 years ago
1
0
0
별무리 텔레패스 1~2
#GL
일단 여자애들밖에 안나오는 학원물이긴한데 분류가 분명 백합이었으니 쓰는 태그 너무 소심한 주인공은 지구가 아닌 우주에서라면 자기자신의 안식처를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외계인을 만나고싶어하는데 진짜로 만나버렸다?!로 시작하는 얘기. 이마를 맞대면 상대의 마음을 들을 수 있는 외계인이랑 함께 우주로 나가는 꿈을 키우는 이야기.. 외계인과 만나서 소심주인공이 또 성장을 합니다 캬 저는 성장서사를 사랑해요 캬아아
about 2 years ago
1
0
0
나 홀로 사랑을 해보았다 1~3 나 이거 2권 표지만 보고 개큰 백합! 구매!! 이러고 샀는데 굉장한 휴먼드라마풍 만화.. 타인이 너무너무 소중한 주인공은 그런 타인에게 폐만 끼치는 자기자신이 너무너무 싫어서, 어른이 되기위해 가출을 결심하면서 시작하는데 주인공이 정말 병적일 정도로 자기애가 부족해서 자기를 깎아내리고 상대의 눈치를 살피다 오히려 실수하고 그 실수에 자존감 더 떨어지기를 반복해서 너무 안타까웠다. 본질적으로 모두 상대를 위한다는 점이 너무 안타까웠음
about 2 years ago
1
0
0
요철의 왈츠 1~5 (완결) 요리 만드는게 취미인 남고생과 약간 음침소심하지만 순수하고 곧은 선생님 이야기.. 만난건 초 우연이었지만.. 서로 인간관계가 서툰 사람들끼리 만나서 같이 맞춰가고 이끌리는 과정이 꽤 물흐르듯 흘러감. 특히 남고생 쪽이 어릴적 트라우마가 있는데 이게 조금씩 나아져서 인간관계가 넓어지는 것도 훈훈하고, 그러면서도?? 서로가 서로의?? 유일이 되지 않아지는 것에? 반감을 느끼며? 자각하는거?? 맛이 좋다
about 2 years ago
1
0
0
너와 잇는 물거품 1~4
#GL
정말 좋았다... 여고생과 사랑, 그리고 여름은 만나면 미친듯한 시너지를 내는게 맞다... 주인공에게 다가와 내일을 살아가게끔 해준 햇살같은 상대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볼때마다 좋아서 참을 수 없어.. 하.. 이 전개? 연출? 같은게 진짜 좋은듯. 소설을 쓰는 주인공이라 독백도 좋고 이 둘의 '연인 놀이'도 좋고.. 전개도 좋고 하..
about 2 years ago
1
0
0
프로미스 신데렐라 1~5 남편의 불륜사실을 알고 집을 나온 이혼녀가 소매치기 당하고 노숙하다가 돈많은 남고딩한테 주워져서 그애가 시키는 게임을 해서 돈갚는걸로 시작하는 게 소개말인데 이혼녀 타이틀보고 냅다구매... 이 이혼녀.. 강단있어서 너무 좋네... 남고딩 성격 싸가지없고 윤리없는것처럼 나오는데 점점 얘의 사연 밝혀져서 짜식ㅋ귀엽네 상태됨 생각보다 돈갚기게임 내용은 1~3권에서 끝이고 뒤에는 둘이 서로 알아가고 친해지는 내용이라 ㄱㅊ았음
about 2 years ago
1
1
0
장송의 프리렌 1 이것도 좋더라 진짜 잔잔한데 엘프주인공이라서 한편마다 1년씩 이래지남ㅋ 시간감각 미치겠고..... 과거의 이야기를 되짚어보면서 시간의 흐름을 체감하게되는 프리렌<이라는 설정 참 좋은거같아..... 취향.. 1권자체가 프롤로그 느낌이어서 더 좋았다
about 2 years ago
0
1
0
던전밥 1 하..ㅋ 인기작인 이유가 있다.. 진짜 1권만 봤눈데도 재밌네 개그도 웃기고 설정너무 촘촘해서 나스스로가 어중간해짐<이짤의 본고장답게 설정미칬다.... 되게 죽음이 가까우면서 죽음을 슬퍼하고 두려워하는건 그대로라 신기.. 게임느낌이면서도 생존이라 느낌신기해.. 그리고 얼른 파린 보고싶어..
about 2 years ago
0
0
0
학생회에도 구멍은 있다! 5 아놔 이번것도 너무 에로만화라고~~ 아 웃기긴한데 재밌기도한데 내가 이런걸 재밌어한다는게 현타온다 하... 아리스 좋음.. 역시 걍 성인가 다는게 낫이않아? 성인가 달면 더 난리나는가 하..
about 2 years ago
0
0
0
셔터 거리의 사쿠라 공주 1 일본지역상가 부흥에 관한 이야기.. 약간 지독하게 보수적인 예전 시골풍경을 그리워하는 얘기인데 애들이 열심히니까 뭐 ㄱㅊ나 싶기도하고 정말 이 나라는 자국의 문화를 사랑함.. 그리고 약간 남성향 특유의 개그? 연출?이 불쑥불쑥 나옴.. 재미없진 않은데 마지막에 남주인공의 트라우마 원인인 여캐 나와서 다음권 좀 흥미로운듯. 근데.. 말했든 남성향특유의 연출이 있어서 소위 '사이다'식 다시보게만들기 하려나 싶어서 흥 식기도함..
about 2 years ago
0
0
0
연애자괴인형 사랑하는 서틴 1~3 아니 진짜 제목그대로 연애감정 품으면 오류일으키고 자괴(자기파괴)하는 인형얘기인데 아니 진짜 미형그림체로 그려진 멘헤라 자해 자살 살인의 연속기.. 인형이라는 소재로 자극적인 연출 많이 쓴다.. 별로..까지는 아니지만 막 추천하고 감명받고 그런 정도는 아님... 그냥.. 자극을 추구한다면 봐도 좋을지도.. 뭔느낌이냐면 인체박살쇼하는 보석의나라 같음
about 2 years ago
1
0
0
거짓아이 1 ....설정이.. 개에바여서 샀음.... 1년전 죽은 딸의 모습으로 둔갑한... 너구리가 집에 찾아옴... .. 이게 전개가 너구리시점이라 우당탕!하게 전개되는데 저 부부에게 여젆 딸의 부재는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어서 보는 사람만 대혼란 헤드뱅잉하는듯.. 게다가 마지막 부분 때문에? 다음권 대체?어캐 되려나?!싶음... 하.. 아니?.. 허 ㅋ 상실을 겪은 사람들한테 너무나 달콤하게 다가온 가짜 아이... 가짜인걸 알아서 또 상처받고 그러는데 아우우.. 다음권.... 얼른 읽고싶다
about 2 years ago
0
0
0
하루X키요 5 얘네 진짜 귀엽고 좋아.. 학원로코인데 키큰거대음침녀랑 키작천재엘리트남...ㅋ 둘이 사귀고 난 뒤의 시점이라 불타오르는 서브남이 판을 치는 권이었다.. 짜식귀엽게굴어.. 그치만 메인이 워낙 확고해서 짜식힘내라..하면서 봣음 귀여워
about 2 years ago
0
0
0
엔드롤은 너와 1 단편 특유의 빠른전개 빠른설명이었다 2권 완결이던거같은데 꽤 괜찮았어. 헤테로고.. 여주는 유명아역이다가 그만둔 상태로 남주는 여주 설득해서 연기판에 다시 복귀하게 만들고싶어함.. 동경과 시기 그 복잡미묘한 감정이 얼버무려져서.. 나란히 서려고 하는 이야기.. 꽤괜...
about 2 years ago
0
0
0
층계참에 스커트가 울린다 1~3
#GL
어우 좋았다.. 여자들의 사교댄스.. 끝내줬다.. 캐설정도 좋았고 관계도 좋았고 짝사랑 관계의 여자애도 좋았구... 핑발 흑발은 역시 대박인거아닌가요? 주인공만 자각을 못하고 있고 주인공 주변의 인물들만 주인공한테 싹이 나있다.. 좋다.. 3권이 진짜 좋았다....
about 2 years ago
0
1
0
따라잡을 수도 되돌아 갈 수도 없어 1~2 (완결) 제법 클리셰 조합의 아저씨x소녀 연상연하물인데 연하가 너무 어려서 그냥 봄.. 막 재미없다 이런건 아닌데 내용보다는 캐릭터페어만 줄줄 나오고 끝난 느낌. 딱히 중년에 취미가 있는건 아니었기때믄에 그런걸 수 있음. 나쁘진 않았어. 가볍게 보기 ㄱㅊ았어
about 2 years ago
0
0
0
철야의 노래 13~14 정신나간 여자가 왜캐 좋은건지... 키쿠(13권 표지)가 진짜 너무 매력적임.... 처음엔 단지 야간의 청소년 비행(ㅋㅋ)이었는데 지금 우정과 성장과 어쩌구가 범벅됨.. 밤에 만나는 사람들과의 사연어쩌구일줄 알았는데 전혀아닌 배틀성장물이다.. 재밌네.. 소꿉친구랑 싸우게 생겼는데 원만한 해결 바랍니다
about 2 years ago
0
0
0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15~17 이번도 좋앗다.. 성장형 주인공.. 최고.. 그런데 선하기까지한 주인공?? 진짜 최고.... 반동인물+악한 대립인물이 진짜 정체성 확고해서 나중에 어떻게 나올지 너무 궁금함.. 궁금한데 이루마는 행복했으면 좋겠움.....우우..
over 2 years ago
1
0
0
분위기를 읽을 수 있는 신입사원과 무표정한 선배 1~4 너무 무서워서 다음으로는 가벼운 로멘스물.. 여주인공이 저 솜덩어리 같은 '분위기(감정? 생각?)'을 눈으로 볼수있음.. 남주인공은 표정변화가 없어서 오해를 사는 타입.. 솜덩어리들이 너무 귀여움... 되게 인간관계에서 분위기 파악 뭐 그런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다정하고 친절하고 대화하는게 중요하다는 느낌을 주는 만화
over 2 years ago
0
0
0
이세계 피크닉 1~6 표지의 두 사람이 사귄다는 트윗을 보고 샀는데 연애는 모르겠고 너무 본격적 공포 호러 괴담 장르여서 너무 무서웠어 재미랑 별개로 무섭다고 흑흑 너무 무서워 매권마다 무서워 들어본 일본괴담인데도 무서워 ㅠ
over 2 years ago
1
1
0
만들고 싶은 여자와 먹고 싶은 여자 4 이건 진짜 퀴어에 대해 진지하게 다뤄서 만화의 영역을 벗어난것 같다는 생각도 듬.. 이번권도 좋았다.. 에피소드 전에 이런 문구 적어주는 것도 상냥함..
over 2 years ago
1
0
0
만화책 읽고 독서노트도 쓰고 있는데 여기에 기록까지 남기기가 너무귀찮아서 많이 밀렸다.. 터덜... 어바등 외전 완결낫대서 읽어야함..
over 2 years ago
0
0
0
데드미트 패러독스 한권짜리 짧고 메세지 굵고 재밌었다.. 짧게팔 할말만하고 끝낸게 너무 좋아.. 죽었다 되살아난 좀비의 사망보험금 타기 공판ㅋ.. 아이디어 좋아.. 엔딩도 좋앗어
over 2 years ago
1
0
0
케이온! Shuffle 1~2 귀엽다 전작 스핀오프라 전작 1권시점의 다른학교인데 전작 애들 종종 언급될때 너무 좋음.....하.. 이전보다 밴드와 음악에 대해 다루는 내용이 늘어서 좋고 훨씬 음악만화같음ㅋ 전작을 안봐도 좋지만 전작을 안보면 100프로 즐길수없는 만화..
over 2 years ago
1
0
0
케이온! 1~4 (완결) 이거 초판 2009년이더라.. 대박.. 완전 정석조합의 정석일상4컷툰인데 아무래도 저때 작품이면 정석일수밖에 없겠죠.. 애들 귀엽더라.. 밴드!는 거드는 느낌이고 일상이 주된내용이지만 밴드라는 소재가 없으면 완성이 안되는 만화... 좋았어.. 행복해라 얘들아..
over 2 years ago
1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