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의 고대인
@91kw2.bsky.social
📤 64
📥 31
📝 457
20↑ㅣ프사 햅쌀님ㅣ⚠️소재 주의🥩🔪❤️🔥
만두 내입에넣어야겟다
2 days ago
0
1
0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면천
2 days ago
0
12
8
진짜 폐급의 삶 같은거 찍고 살았었는데 요즘에서야 사람답게 살기 시작함... 아 으ㅜ 숨 트이는 느낌 ㅠㅠ
2 days ago
0
2
0
야한거 너무 많이봐서 그래 뇌가 녹는다아
3 days ago
0
1
0
내가 1니니 로꾸로를 그린적이 있다니 요즘 내 그림들 볼때마다 내그림 아닌거같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문제
3 days ago
0
1
0
닌탐은 6닌오시가 진짜 배터지는구나
3 days ago
0
0
0
아니 전나 소리지름 B버튼 연타해야돼
5 days ago
0
1
0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면천
5 days ago
?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7
10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면천
5 days ago
와일드씽 봤어요💙💚❤️
1
32
6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뤀ルック
6 days ago
최근 그림들
0
1
1
쁘라이드먼쓰기념헤드깨논
6 days ago
0
2
0
11탄 쵸 엿슴다
loading . . .
6 days ago
0
3
0
뽀뽀한데요😳
7 days ago
0
1
0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면천
7 days ago
0
24
5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면천
8 days ago
0
14
5
작년에도 더워서 에어컨 켜기 전엔 작업도 못했는데 오늘도...오늘도 날씨가 대단하네 허허흐허허 단백질익는다
8 days ago
0
2
0
태고야 제발 놀거면 커미션 따악 하나만 끝내자
8 days ago
0
0
0
너무 귀여워서 입에 넣고 삼키고싶다 이거 사탕??아닌가??..???..... 아귀여워..
8 days ago
0
1
0
면천님 아크릴 받았어요.. 와 진짜 뭐 이런게 있지 너무나도 작은 생명체...🫀🥹
8 days ago
0
7
1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닌만
9 days ago
🍋📸💀🧻 bgm -
youtu.be/RTtU0K95Ens?...
0
12
4
울고잇어 넘 기욥다
9 days ago
0
0
0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면천
9 days ago
0
13
4
말 안해도 다 통해<여기서 서로의 신뢰 또한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음 로꾸로가 대박 안정형 씨피라 느끼는게 이 부분
9 days ago
0
1
0
더러운거 자꾸 그렸더니 갑자기 벼락맞은것마냥 순애가 보고싶다
9 days ago
0
1
0
사소한걸 신경쓰지 않는 코헤이타 그에게 전혀 사소하지 않은걸 빼앗기 =11탄이 아름다운이유
9 days ago
0
1
0
볶음밥 먹다가 목구멍 허벌됨 끄어어
9 days ago
0
0
0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푸키먼
9 months ago
1
13
3
빾룸 잘 모르는데도 바디호러는 좋다
9 days ago
0
2
0
산리오... 콜라보 카페... 어 그래... (너무부러워) 그거랑 별개로 나 이 일러가 코헤 입덕일러라서 좋음 완전 보자마자 반했었죠... 이 귀염둥이 누구?! 하고
10 days ago
0
1
0
로꾸로는 의외로 호러장르도 어울린다고 생각 왜냐:11탄......
12 days ago
0
0
0
아 나 바디호러도 진짜 좋아하는데 호러라는것도 개그만큼 재능있어야한다고 생각함 냅다 고어...? 오히려 쉽지 바디호러의 그 크리피함을 어떻게 살려야하는거야
12 days ago
0
1
0
면천님 트텨...아 나도..나도(수동적으로 어필하기 시작했다) 저는 근데 본계를 블스보다도 안들어가서 당신을 삐계로 납치하고싶습니다
12 days ago
1
1
0
🫣🫣🫣🫣🫣
12 days ago
0
1
0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면천
12 days ago
도로 넣으세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14
4
머하키링도 글코 원하던 디자인으로 아크릴 뽑았을때 쾌감이 장난아녀요 ㅇㄷㅍㄹㅌ 정말 다 가능해서 최고다
12 days ago
0
0
0
이건 아크릴 뽑았던거 흑백존에 넣으면 참 기분이 조아요
12 days ago
0
2
0
로꾸롱
12 days ago
0
2
0
당연하지만 취향범벅 에유 먹을수록 캐붕이 심해지니까 요즘은 좀 적당히 해야겠다고 생각중
12 days ago
1
0
0
📚인어의 볼 상처는 어릴때 낚시찌에 걸린 먹이 먹으려다 생긴거면 좋겠어요
12 days ago
0
1
0
디저트의 페어리 📚 온 몸이 달달한 과자로 되어있다 배를 가르면 딸기쇼트케이크 팽오쇼콜라 바움쿠헨 등등이 들어있음 피도 매우 달콤한 딸기잼과 같기에 온 몸에는 흉터가 가득하다(반죽에 넣으면 맛있다!) 📚는 상냥하니까... 남이 기운 없을때 ㅎㅃ맨처럼 본인 배 갈라서 케이크 꺼내주는거 보고싶은거임
12 days ago
0
1
0
아 나는 드씨 쵸지가 너무 야해서좋음
12 days ago
0
0
0
임무중에 쵸지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코헤이타 적에게 들켜 그 자리에서 목이 잘려 죽었다고 함 괴로운 마음으로 방 안에서 쵸지 짐 정리하는데 드르륵 방 문 열리는 소리가 남 그리고 거기 있던건 두 발로 스스로 걸어온 목 없는 쵸지
12 days ago
1
2
0
인어 좋은이유 전 일단 물고기가 좋아요 좋아하는걸 반씩 잘라서 인체합성 해놨는데 안좋을리가
12 days ago
0
2
0
좋아서 소리질름
12 days ago
0
1
0
인어!!!인어!!!🧜♂️🧜♂️🧜♂️🧜♂️ 캬!!!! !!!
12 days ago
0
1
0
reposted by
태초의 고대인
면천
12 days ago
🐟
0
15
2
쬬디 괴롭히는거 조아
13 days ago
0
1
0
13 days ago
0
3
0
요즘 마이붐:인어 하지만 마냥 아름답진 않은
13 days ago
0
2
0
어멋 청년!! 어디서 뭘 꺼내는거야!
13 days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