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모카
@electromocha.bsky.social
📤 62
📥 178
📝 233
그림 그려요! 주로 팬아트 그려요!
https://www.pixiv.net/users/108008103
https://x.com/ElectroMocha
pinned post!
#StelLive
귀여운건 진리 음음!
about 2 months ago
0
0
0
tmi 어디선가 러프의 느낌이 사라졌다!! 어디선가!!!
loading . . .
4 days ago
0
0
0
tmi 이번 달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적어서 슬퍼요 ㅠㅠ
loading . . .
9 days ago
0
0
0
tmi 여기에는 깔끔하게 타임랩스 만 올리려고 해요 o.< 문제는 너무 기본 채색만 하다보니 역광 채색에 어려움이 생겨버렸어요 빛을 다양하게 써야겠어요 ㅠㅠ
loading . . .
17 days ago
0
0
0
tmi 그림을 그리면서, 계속 그려가면서 번아웃 슬럼프 발전에 대한 회의감 등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죠 😙 저도 늘 왔다가 사라졌다가 하지만 힘을 내고 극복을 할 수 있는 건 아무래도 스텔라이브를 만났기 때문이에요 늘 고마워요! 저의 그림을 좋아해주셔서요 그것만으로도 충분해요 🥰
loading . . .
24 days ago
0
0
0
#Tabiart
Keep going A! 나도 킵 고잉! 우와아아아아
24 days ago
0
0
0
tmi 이불 모양 잡다가 어느 순간 장미처럼 보여서 아예 장미 모양으로 잡아서 그렸어요 꽤 괜찮은 듯!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Tabiart
부스스
about 1 month ago
0
1
1
tmi 그림 화면 구성 몬가 이해는 가는데 어려워요.. 규칙을 넣지 말고 반복된 패턴 넣지 말고 그러면서도 시선이 가는 구도는 찾아야 하고 어떨때는 이렇게 해야하고 어떨때는 저렇게 해야하고 시선의 흐름이 뭐니 저니 으어어어어어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shibuki_art
냠~
about 1 month ago
0
0
0
tmi 어제 2주년 합방 때 리코(린)의 저 대사를 듣고 저는 도무지 안 그리고는 못 살 것 같아서 그려야 했어요 저걸 어케 참아요!! 합방 정말 재밌었어요 완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riko_art
#shibuki_art
사랑싸움
about 1 month ago
0
0
0
tmi 몬가 있죠? 그림체가 둥글둥글 점점 더 둥글둥글 이젠 섹시한 그림은 못 그리는 몸이 되어버린 그런 느낌 이지만? 오히려 좋아! 신경 끄고 마음껏 귀여운거 그릴거에요😝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riko_art
므에에에에에ㅔ엥
about 1 month ago
0
0
0
tmi 선화에 힘을 빼고 그리면 요정도 주기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것 같아요 물론 포즈 같은 게 단순하다는 조건이지만요 ㅎvㅎ 앞 부분에 다음 그림 스포가 있어요!
loading . . .
about 2 months ago
0
0
0
#riko_art
길 잃은 욘사님 주워가세요
about 2 months ago
0
0
0
tmi 합류하라. 어둠의 농타비단! 농타비야 말로 진리다! 빵타비는 존재해서는 안댄다!!!
loading . . .
about 2 months ago
0
0
0
#Tabiart
스테이터스다! 희소가치다!!
about 2 months ago
0
0
0
tmi 단체 팬아트를 사실 일찍 완성해버려서 힐링 그림 그릴 겸사겸사 힘을 빼고 느낌만 찾아서 그린 그림이에요 그림은 분위기! 느낌! 을 항상 찾는데 잡힐 듯 멀어지는 녀석 빛은 항상 저한테 애증의 관계에요 😣
loading . . .
about 2 months ago
0
0
0
#shibuki_art
풀잎 우산
about 2 months ago
0
0
0
tmi 요런 과정의 1분 타임랩스 있잖아요? 요거 풀 타임랩스는 2시간이 나온다는 사실! 평소에 그리는 그림은 20~40분정도니깐.. 얼추 4배는 늘어나는 듯 하네요. 알 수 있는 사실은 그래도 그리는 시간이 짧아지고 있다는 것이죠!! 단체 일러스트 그린 것들 변화되는 걸 보면 실력도 조금씩은 발전하는 듯해요..
loading . . .
about 2 months ago
0
0
0
#StelLive
귀여운건 진리 음음!
about 2 months ago
0
0
0
tmi 저번 생일 추카 일러스트에는 욘사 44 모양의 손을 표현해서 이번에는 13일이라는 의미로 1 3 모양의 손을 표현해 봤어요 합치면 욘사데이~~ 해피 욘사 데이!!
loading . . .
2 months ago
0
0
0
#riko_art
🥳🥳
2 months ago
0
0
0
tmi 슬슬 바니걸 그리는 프로세스가 잡히는데 음... 하지만 바니걸은 늘 새로워요 머릿속에 몇 가지 더 떠오르는데 슬슬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요 13일이랑 5월 5일 단체 그려야 하는데에에에ㅔ 아이디어가아아아
loading . . .
3 months ago
0
0
0
#Tabiart
바니걸
3 months ago
0
0
0
tmi 바나나 껍질 있잖아요?? 그게 여유가 생긴다면 옷 전체도 커야하지않을까요? 그래서 완전 큰 바니걸옷이에요 아무래도 카페에 올리려면 가방은 있어야 할 듯 해서 가방을 추가했는데 저는 오히려 그게 더 좋은...?
loading . . .
3 months ago
0
0
0
#Tabiart
3권 : 바니걸을 입고 상큼뽀짝하게 냥냥 해줬으면 좋겠다
3 months ago
0
0
0
tmi 어쩌다보니 바니걸 시리즈를 그리고 싶어져서 어쩌다보니 연속으로 올라올 바니걸 시리즈 ㅎㅅㅎ 예전의 부끄 냥냥 버전에 이은 귀찮 냥냥 버전이에요 이걸 적으면서도 뭔 말인지는 모르겠지만요
loading . . .
3 months ago
0
0
0
#Tabiart
1권 : 바니걸을 입고 부끄러워하면서 냥냥 해줬으면 좋겠다 2권 : 바니걸을 입고 귀찮다는 듯이 냥냥 해줬으면 좋겠다 3권 : ???
3 months ago
0
1
0
tmi 크..크ㅡ으으윽 내 안의 반무테 괴물이 깨어나려고 한다!! 하지만그놈의채색법은보면볼수록알아야하는것이랑알고있는것이랑실제로제손이그것을표현할수있는것이랑은많은차이가있다는것을항상그림을그리면서깨닫고는있지만그럼에도불구하고가끔씩이렇게하나하나쌓아가면서그리는것또한재밌어서아니사실선화깔끔하게다듬는게제성격상너무고역이라서선화는하기싫은데채색은또재밌어서이런방식이더재밌지만아직형태감을이해하는데부족해서어쩌구저쩌구
loading . . .
3 months ago
0
0
0
#Tabiart
3 months ago
0
0
0
3월 21일... 3시 21분에 올리려고 했!!는!!데!! ㅎㅅㅎ 자버렸어요.. 네..
loading . . .
3 months ago
0
1
1
#shibuki_art
🥳🥳
3 months ago
0
1
1
tmi 복실복실 치코는 리코 가방의 키링으로 변신했어요! 요 색감 오랜만에 그려보는 느낌인데 그려도 그려도 좋아하는 색감이에요 따뜻하고 따스하고 아무튼 그런 느낌을 좋아해요 ☺️
loading . . .
4 months ago
0
2
1
#riko_art
ㅡ3ㅡ
4 months ago
0
2
1
tmi 원래는 바람에 날리는 드레스를 그리려고 했어요 근데? 그리고 보니 관심이 배 쪽으로 돌아가서 네.. 그렇게 돌핀이 탄생했다는 tmi
loading . . .
4 months ago
0
0
0
#shibuki_art
국룰 돌핀
4 months ago
0
0
0
웅나나 웅나 우웅나나나 웅나웅나 웅나나나 웅나! 웅나나 웅나웅나 웅나!
loading . . .
4 months ago
0
0
0
#riko_art
삼칠이 방부 천우 그리고.. 리코
4 months ago
0
2
1
tmi 요거 그리는 도중 바꿨어요!! 5년이상 쓰던 인튜어스 소형 팬타에서 인튜어스 프로 중형 팬타!! 장비 업그레이드 예에ㅔㅔㅔㅔㅔ이이ㅣㅣㅣㅣ이ㅣ이 소형만 쓰다가 중형으로 넘어가서 적응이 될까 걱정했지만 전혀 적응하는데 문제는 없었어요 😊 확실히 6마넌짜리에서 50만원 짜리로 바꾸니 진짜 느낌이 달라요 이게.. 중형으로 커져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니 아무튼 필압 느낌부터가 달라요 완전 짱이에요 이거 나중에 표면이 맨들맨들해져도 바꿀 수 있데요!! 와ㅏㅏㅏ 팬 그립도 낡아져도 바꿀수가 있어요!! 와ㅏㅏㅏㅏ
loading . . .
4 months ago
0
0
0
#Tabiart
(*/ω\*)
4 months ago
0
0
0
tmi 배경 있는 그림을 그리면 늘 재미없는게 자잘한 물건들 투시 생각하면서 디테일하게 그리는것 같아요 저는 아무래도 선화에 디테일을 추구 하는건 아닌가봐요 역시 배경은 반무테로 할까 하는데 또 기본기가 부족한데 그러는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뭐 늘 그림 그리면서 하는 고민이에요
loading . . .
4 months ago
0
0
0
#shibuki_art
#riko_art
나ㅏㅏ도 초코오오오오오
4 months ago
0
1
1
tmi 티모티모티모티모님으로 부터 요청이 와서 그린 작품이에요 늘 그림에 관해서 여러가지 주제로 그려보고 싶어서 고민을 많이 하지만 괜찮은 아이디어를 찾아찾아 늘 해매는데 이런 좋은 주제는 가뭄의 단비 같았어요 ㅎㅎ 사실 저는 창의력이 부족해서... ㅇㅅㅇ
loading . . .
5 months ago
0
0
0
#riko_art
리코랑 치코
5 months ago
0
1
1
tmi 배경 그리는 버릇을 해야하는데 말이죠.. 엔드필드 공장장 하고 왔더니 처음에 감각이 사라져서 당황했어요 ㅋㅋㅋㅋ But! Factory must grow!!
loading . . .
5 months ago
0
0
0
#Tabiart
브이브이~
5 months ago
0
0
0
tmi 로우앵글 하이앵글 같이 구도가 있는 걸 시도해야 실력이 오른다고 해요 근데 어려워요 앵글 잡고 포즈는 또 어떻게 과감하게 넣을지... 거기에 더해서 왜곡까지 과감하게 넣는 작품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
loading . . .
5 months ago
0
0
0
#shibuki_art
부키가 안아달래요
5 months ago
0
1
1
reposted by
일렉트로모카
Yuria
5 months ago
#shibuki_art
0
32
12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