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
@realsushi499.bsky.social
📤 33
📥 25
📝 182
올리고 싶은 걸 올립니다/성인/리박
https://spin-spin.com/SuShi499
pinned post!
트위터랑 이쪽이랑 연성은 동일하게 업로드 할게용~
6 months ago
1
3
0
스핀리퀘 던전 rpg 게임 에유 (근데 제가 게임도 잘 안하고 지식폭 좁고 최대한 직업 다양하게 해주려고 하다보니 뭔가 그냥 판타지 얼불노 중세 디앤디 짬뽕 썸띵처럼 된거같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about 1 month ago
0
2
2
마에카링
about 1 month ago
0
2
2
스핀리퀘 에클테맷닥
about 1 month ago
0
4
0
아기 다에론과 아기 아에리온
about 1 month ago
1
2
0
이거 얼만가요 오천만원
about 1 month ago
0
1
1
트위터랑 블스랑 연동시키고싶네
about 1 month ago
0
1
1
아에리온 읽씹함
about 1 month ago
0
2
1
덩크탄셀 현대에유
about 1 month ago
0
4
2
reposted by
스시
굿두루
about 1 month ago
오늘 리퀘 우다다 많이도 그렸군 ... 스톰헤지만 세개
0
4
3
현대에유
about 1 month ago
0
4
4
얼마전에 나도 진짜 진득한 씨피연성을 한번 해보자 싶어서 덩라덩 썰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덩크가 라이오넬 차고 끝남 걍 이거됨
about 1 month ago
0
2
0
진짜 가지고다니고싶어요 포켓덩크
about 1 month ago
0
2
0
reposted by
스시
굿두루
about 1 month ago
덩크 솜깅이 (1미터)
0
2
1
about 1 month ago
0
4
3
about 1 month ago
0
9
5
트위터에만 올렸던거 이쪽에도 천천히 백업 시작하겠습니다... 근데진짜 칠기사밖에없음 전 그동안 열심히 중세기사들을 파왔고
about 1 month ago
0
1
0
!! 원작 스포 주의 !! 덩크로한
about 1 month ago
0
2
2
9월말이나 10월초 (끄적끄적...)
about 1 month ago
0
2
0
6월 중순쯤에 칠기사 덕톡회 열고싶당 6월중순인 이유는 제가 그때까지 놀시간이없기때문입니다
about 1 month ago
1
2
0
생각해보니 원인따지자면 아에리온까지 올라갈수도 있었는데 마에카르랑 덩크만 정신상태 안좋아지고 난데없이 다에론만 시비털린거 뭔가 황당하네 아에리온: 리스가서 흑마술하며 잘사는중
about 1 month ago
0
4
2
reposted by
스시
teabag
about 1 month ago
아에리온 혼자 결투 나가서 존나 쳐맞았으면 끝났을 일을 그렇담 전 우리 조상님 박혁거세가 한 7인의 포켓몬 대결을 하겟어요 이 옘병을 떨어서 얼마나 많은 이들이 죽어부럿는가
1
5
4
reposted by
스시
개/Bari
3 months ago
a storm lord and his knight
#akotsk
#stormhedge
0
60
15
reposted by
스시
개/Bari
3 months ago
it's all fun and games
#akotsk
#stormhedge
0
71
13
reposted by
스시
개/Bari
3 months ago
quieter days
#akotsk
#hammeranvil
#baekar
0
40
16
덩크랑 라이오넬 그래도 덩치나 키차이 엄청 많이나는편은 아니라고 생각중이었는데 이움짤보고 이거뭐죠? 상태됨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1
2
2
아니진짜 아무리 일으켜세워주려는 의도라지만 손이 너무나 정확하게 가슴. 이여서...
about 1 month ago
1
3
0
근데 안올린데엔... 다이유가있다 너무 대충그렸거나 개적폐거나 그냥내가쪽팔리거나 셋중하나임
about 1 month ago
0
2
0
아 안올렸던게 꽤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고있던 그림들이...
about 1 month ago
0
4
3
reposted by
스시
teabag
about 1 month ago
가사거 정확하게 기억 안 나는데 암튼 어떤 여인이 엄지손가락이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엉덩이에 주먹을 넣어주었다는 내용이었던 것 같다
0
4
4
reposted by
스시
teabag
about 1 month ago
마에카르는 좀만 더 신분이 낮았더라면 성공적인 욕쟁이할머니국밥집을 열 수 있었을텐데
0
3
3
심지어 먹던 술병 나눠줘서 은근슬쩍 간접키스함
about 1 month ago
1
3
1
reposted by
스시
굿두루
about 1 month ago
개인의사 데려와서 상처 봐줌 우리집으로가자잇츠올롸잇 이럼 슬쩍 가슴이랑 허벅지 만짐
0
3
1
라이오넬: 떠돌이 기사가 내 천막으로 오는건 너무 수동적인듯 내가 떠돌이 기사 나무밑으로 간다
about 1 month ago
0
4
4
덩크는 진짜 멋있어서 말한건데 수동적요구한사람마냥 되어버렸네 이건 뭐죠 능동적 화답?ㅠㅠ
about 1 month ago
0
3
1
reposted by
스시
굿두루
about 1 month ago
사슴뿔 왕관 멋져요 - 써봐 와 망토 부드러워보여요... - 입어볼래? (훌렁) 목걸이는 무슨 모양인건가요 - 몰라 너 가져
0
3
2
하루라도 씹덕그림을 안그리면 죽어요? ... 어 그렇대, 의사가 그렇대. 씹덕병 진단받았어. 1개월 시한부랜다. 꾸준히 씹덕그림을 그리는 것 만이 내 유일한 살길이라고 하네.
about 1 month ago
0
4
1
애매해서 안올렸던 낙서들 블스 바이럴 돌릴겸 올려봅니다
about 1 month ago
0
3
2
블스 개오랜만에 켰다 그동안 백업너무 안했죠 미안합니다 세븐킹덤 그린거라도 올려드릴까요
about 1 month ago
1
3
0
스핀리퀘 홍은영 선생님 캐디로는 처음 그려보네요~
spin-spin.com/q/69ccdcd736...
2 months ago
0
2
1
아니... 내가 이계정 안들어온디 21일이나 됐다고? 21일간 저는 꾸준히 칠킹덤을 했습니다...
3 months ago
0
1
0
덩크탄셀 어케 안좋아함
4 months ago
0
1
0
#AKOTSK
4 months ago
0
20
5
욕설 주의 내 바엘카르 형제 캐해
4 months ago
0
3
2
! 유혈 주의 ! 라이오넬 짤트레 한거
4 months ago
0
2
1
인수...정도?
4 months ago
0
1
0
! 유혈 주의 ! 이거는 칠기사 이거저거 낙서한거
4 months ago
0
1
0
#AKOTSK
! 유혈 주의 !
4 months ago
0
0
0
연성에 욕쓰는거 비선호하는 편인데 라이오넬 이 아저씨는 한문장에 fuck을 158번씩 넣으셔서 어떻게 회피할수가 없다
4 months ago
0
0
0
요즘 저는 완전히 칠기사 모드입니다...
4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