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
@sk-teeth.bsky.social
📤 33
📥 33
📝 1927
녹발충 녹발이 세상을 지배함 제가 니키님으로 도배된사람같으세요? 헤더 관오님 / 인장 포근이님
reposted by
짜장
희
3 days ago
종강한기념 낙서햇어요
#oc
0
3
1
ㅋㅁㅅ햇어요
3 days ago
0
0
0
마그마
3 days ago
0
0
0
생계형 ㅋㅁㅅ러
4 days ago
0
0
0
라... 이제좀살거같음 집청소해야겠다
7 days ago
0
0
0
ㅋㅋㅋㅋㅋㅋㅋ아닠 감사햐요.//,,///// 썰푼게 너무 재미있었어서ㅠㅠㅠ 한번너무 그리고싶엇는데 바빳어서죄송햇어요,,, 흑 더 보고싶은거없으세요?? 애기유안이 넘 코여워서 더그리구싶엇는데...,,.,,,, 큰 유안이도 썰풀어주시면 안대나요ㅎㅎ 20대~30대의 유안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3 days ago
1
1
0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4 days ago
1
2
2
알제이떄 러닝 개열심히햇다...... 라..................
14 days ago
0
0
0
4승 1티모 1흐웨이
14 days ago
0
0
0
오 잠만 두통이 머리아파 잠깐누운다
14 days ago
0
0
0
기말거의끝남 하하 하하하 남은일은쫌잇지만 자캐놀이할래~~~ 블친님들놀아줘
14 days ago
0
0
0
이거는 덜쓰레기기말 왜냐면 스토리를안짜서ㅎ
tobe.aladin.co.kr/n/627791
loading . . .
배경기말 - 바닷속보물 : 투비컨티뉴드
과제 모음
https://tobe.aladin.co.kr/n/627791
14 days ago
0
1
0
쓰레기기말
tobe.aladin.co.kr/n/627882
loading . . .
캐디 기말 : 투비컨티뉴드
캐디 기말
https://tobe.aladin.co.kr/n/627882
14 days ago
0
1
0
슬슬시험이끝나가고있으니까 자캐오타쿠질을해야해.......... 놀아주세요 여러분 자캐놀이해요 자관놀이해요
15 days ago
0
1
0
나는정말대성해도교수같은건못할거같아
15 days ago
1
0
0
교수가및쳣다.......
15 days ago
0
0
0
몰라이미큰일났고 허리아파 누울래 ㅠㅠ 잉
16 days ago
0
0
0
reposted by
짜장
희
16 days ago
기말고사에 대차게 말라가는중이네요…
1
1
1
작년 기말고사보다 훨씬 시간 덜썼는데 훨 나은 결과물이 나온거같아서 뿌듯
18 days ago
1
0
0
아절려
18 days ago
0
0
0
빨래널구자야쥐
19 days ago
0
0
0
귀~~ 여워
20 days ago
0
0
0
지금 모든 정보를 나에 대한 공격으로 받아들이는 기간 이라서 피드백받기싫은데 또 막날이니 가긴 가야하고 아... 핃백주면 죽여버린다 오늘저녁에 제출해야하는데 뭔 핃백임? 사람을죽이는마법 보여줘?
21 days ago
0
0
0
간만에 엠비티아이햇샤 여전히 인팁
22 days ago
0
0
0
그냥순수하게집중력떨어저서더하기싱ㅎ고못해멋겟어
23 days ago
0
0
0
귀여운거보세염여러분...........
24 days ago
0
0
0
너무피곤해 ㅁㅊ겠네
24 days ago
0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오랜만이다 강애인 공설모에화 달팽이엿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4 days ago
0
0
0
reposted by
짜장
날치
25 days ago
상빨님 이거 봐요 강애인
0
1
2
아니 이거 마감친구로 틀어놨는데 너무웃겨서 손에힘이안들어가네
24 days ago
0
0
0
사람같은생활이안됩니다
25 days ago
0
0
0
아니 친구가 추천해준 작업장려프로그램쓰는데 이ㅁㅊ 이렇게알려주니까 너무 ADHD같잖아
27 days ago
0
1
0
그림잘그리고싶어 그림못그림통온다
27 days ago
0
0
0
나같은경우 약간 원앤온리충 성향이 있는데 원앤온리할 자컾이없음 문제~ 해결!
27 days ago
0
1
0
그림못그림통와서죽겠다
28 days ago
0
1
0
배고파 라면먹고싶어
28 days ago
0
1
0
아니 내전을 얼마나한거야
29 days ago
0
0
0
엄마랑 통화했는데 너무 고맙고 미안해서 엉
29 days ago
0
0
0
바보들생각하다가 행주공구한거나누는데 나 보라색좋아하니까 보라색달라고함
29 days ago
0
0
0
귀여운거보실래요여러분?
29 days ago
0
0
0
학교갸ㅏ야잰ㅇ
29 days ago
0
0
0
시간널널할때그냥편히누워서집중해서티원경기한번만보고싶다...
about 1 month ago
1
0
0
집도착 이건 어제자 다시 ㄱㄱ
about 1 month ago
0
0
0
얼굴너무 여미새같대서 건전하게바꿈
about 1 month ago
0
0
0
유화님의 개인적인 원한이 포함된거같은데 기분탓인가요? 같이죽이죠 공범ㄱㄱ😊🔪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 month ago
0
1
1
밖에 나오니까 좀 살거같은데...?
about 1 month ago
1
0
0
아니 커피 몇입마셔ㅛ다고 계속 상태가 안좋네 개복치니?
about 1 month ago
0
0
0
about 1 month ago
0
0
0
띠원 화이팅!!!!!@
about 1 month ago
0
0
0
w너무졸려서기절함
about 1 month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