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닌
@roninn.bsky.social
📤 21
📥 14
📝 378
롤(칼바람) T1 원신 이슬성우님 젠제로 / 백합계
@yuri-ronin.bsky.social
pinned post!
최애 둘 그리고 수많은 번개여자들과 그밖에 여자들과 이상혁을 품고 삽니다
over 1 year ago
0
0
0
개씨발도시
25 days ago
0
0
0
오 블스 살아났....냐?
2 months ago
0
0
0
이놈들아 이걸지냐 어이고
3 months ago
0
0
0
우리팀경기는아니쥐만 보러옴 ~~~ 올만이다 롤파크
3 months ago
0
0
0
와죽을거같다
3 months ago
0
0
0
눈님의 중국여행✈️
3 months ago
1
4
0
드디어 내일 출발한다 하 회사탈출넘버원
3 months ago
0
0
0
눈님퇴근
3 months ago
0
0
0
개큰늦잠을자다 으흑흑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로닌
너무너무기여운 커미션 결과물을받았따.........너무.... 너무기여워 ㅠ.ㅠ 너무기엽고사랑스럽다.......... 캐해석을넘잘하셔서 햅비눈님됏음 히히 서비스멘트인지는 모르겟으나 완식페어셧다구하면서 즐거웠다고 ><~~ 크레페
kre.pe/sCtE
님~~
3 months ago
0
1
1
reposted by
로닌
젠가
3 months ago
적폐페어틀 타입 작업했어요😌💗
0
15
11
하 오늘온커미션너무좋아서 동네방네자랑중 컴션주님한테 커피한잔사드시라구 팁도 보냇어 저죽을때같이묻어주세요
3 months ago
0
0
0
원래 선물은 실용적인거 아니면 상대가원하는거... 라는 확고한 신념이 있엇고 꽃선물... 꽃을왜줌?왜받음? 어차피버려야되잔아... 이렇게생각했엇는데 막상 선물해보니까갠찬은거같드라구 사람의 가치관이란게 일케바뀐다.... 뭐 꽃선물정도로 가치관이라기엔 거창하지만아무튼
3 months ago
0
1
0
내 펜 와이라노,,,,, 심장 달렸니
loading . . .
3 months ago
0
0
0
내가시발 뭘본거지
3 months ago
0
0
0
집앞에서 만난 왕뚠냥이
3 months ago
0
0
0
농심굿즈 2개 구매
3 months ago
0
1
0
ㅋㅋ지하철에 사람이 너무개만은데 계속밀고들어와서 사람들사이에 껴서 공중에 떠있엇음 지금은 내발로서잇음 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내
3 months ago
0
0
0
맨날 벨하고 지엘하던사람들만보다가 모비탐라에서 계속 헤테로얘기나오니까 어색해죽겠음 헤테로가 세상에 왜 존재하는거지 이상성욕 아닌가요 (ㅈㄹ 계속 이러고 있음 영원히
3 months ago
0
0
0
아까지하철에서 누가 호랑이꼬리뜯어간거봣음
3 months ago
0
0
0
쀼루쀼루
3 months ago
0
0
0
커미션맡긴거 마감일 꽉채워서 왔는데(어제) 받자마자 뭐지? 하는 황당함이 있었으나 일단 있었음 자고 일어나서 다시 열어봤는데도 너무 불쾌ㅋㅋ하고 그냥 너무 짜증남 돈이 문제가 아니라.. 아니 얘는 돈도 문제지만 ㅋㅋㅋㅋ 샘플이랑 퀄리티 이렇게 처 다르게 주면... 내그림도 샘플에 올릴거냐고 물어보고 싶네
4 months ago
1
0
0
으아앙 집꾸 진짜 귀찮다
4 months ago
0
0
0
으 식욕없어사람이라 .... 이런시기에도 먹고싶은게 없어서 다행이군
4 months ago
0
0
0
본죽 반그릇머것는데 위가 꽉찬느낌
4 months ago
0
0
0
ㅎ................... 제대로체햇나봐 먹은거다토햇내 아 밥괜히먹엇어
4 months ago
0
0
0
난 집와서 누운 누운이다 우하하
4 months ago
0
0
1
퇴근햇다시발 8출햇는데쌰갈
4 months ago
0
0
0
오늘은칼퇴할거야 으어어어어어 집가서누어야지.......
4 months ago
0
0
0
바부새 회사에 데려왓졍
4 months ago
0
1
0
음 자야하는데 소화가 안대는느낌이..........
4 months ago
1
0
0
조냐가사준 개바부같은 물까치도 자랑해야쥐 · Ι · 표정 진짜넘바부같고 귀야움 그때놀러가서 실물물까치 첨봣을때 넘예뻣는데 인형을받앗서 히히 포장돼서온 둥지랑 알도너무기얍다 쥠성(?)이매우좋음 별다섯개 따봉드립니다 ⭐⭐⭐⭐⭐
4 months ago
0
2
0
글커미숀 신청 > 컴션주가 마감일을 3일로 잡음 > 개인사유로 연장해도 되겠냐고 문의 > 그러라고 함 > 개인사유로 2차 연장해도 되겠냐고 문의 > 그러라고 하면서 보상 조치 등이 따로 없냐고 물어봤더니 일부보상은 없고 아예 컴션 취소로 안내하고 있다해서 알겠다 함 > 하루만 더 달라길래 그냥 충분히 시간 쓰세요 하고 오늘이 바로 이틀차...
4 months ago
1
0
0
아니 신점보러가서 자캐덕질이란말을 들을줄은상상도몬햇어요진짜
4 months ago
0
0
0
요약하면 일열시미하고 겜이랑 자덕질 열심히 하라신다 끝
4 months ago
0
1
0
빵의도시에 신점보러 갓다온 후기품
4 months ago
1
0
0
사마귀같은것
4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로닌
✨️조냐🐍✨️
4 months ago
그리고 엔딩(아님) 무릎베갠가 뭔가 하러 갔는데 장렬히 실패하고 시체짤됨 근데 좀 영화포스터구도같고 마음에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
1
요새 트친들캐릭그려요(마우스로)
4 months ago
1
2
0
든바턴
4 months ago
0
0
0
리치왕이 17년전이라고.....?! 구라치지마
4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로닌
✨️조냐🐍✨️
4 months ago
집에보내줘
0
0
2
집에보내줘
4 months ago
0
0
1
reposted by
로닌
블루박스
4 months ago
집에보내줘
0
0
1
reposted by
로닌
밀크미
4 months ago
집에보내줘
0
1
2
안 터진(질) 장르 파는 법을 알아냄 자캐를 하면됌 ㅎㅎ
4 months ago
0
0
0
커피를 먹을까말까 오늘은 상태가 좀 ㄱㅊ은데
4 months ago
0
0
0
마비모 나름...이 아니지 초대박흥겜인데 또 장르는 잘잡고 마이너퍼먹고잇다는게웃김
4 months ago
0
0
0
근데3월인데날씨미칟거아니야 너무추워요 ㅆㅂ
4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