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am 라샘
@lasam00.bsky.social
📤 59
📥 21
📝 269
볼 거 없고 불펌하지 마세여 미디어함 주기적으로 정리함 플텍 기능 생기면 플텍 예정
pinned post!
리버스 들어오면 블락합니다 미안합니다 당신 잘못이 아니라 제가 정신병자라 그렇습니다
4 months ago
1
1
0
빨리 끝내고 뱃가 수영복 일러를 그려야하ㅓ는데
3 days ago
0
0
0
시안은 이런 느낌 근데 뒤집으면 그림 가독성이 떨어져서 고민중,,,,,, (거꾸로가 원본)
3 days ago
0
3
0
아 기대돼
6 days ago
0
4
0
끝
6 days ago
0
7
0
이번달에 슈퍼걸 키아트 그리려고 연습
7 days ago
1
2
0
이건 탐랩
loading . . .
9 days ago
0
10
4
끝 그리다보니 만화도 그려짐
9 days ago
0
22
9
수정중
11 days ago
1
6
4
작년에 공부하면서 맨저씨 그림 모작 ㅈㄴ 햇더니 반실사는 의식안하면 저 그림체로 나오는듯
13 days ago
1
4
0
추억의 그 드라마 ㅋㅋ
13 days ago
1
5
0
ㅋㅋ
14 days ago
0
8
1
ㄷㅅ
14 days ago
1
14
4
reposted by
Lasam 라샘
✨️PISCES✨️
15 days ago
✨Art Exchange!✨
#dickjay
for
@dddddddocm.bsky.social
💙❤️
3
47
15
ㅋㅁ
16 days ago
0
1
0
불면증이라 어차피 못자서 공부나
18 days ago
0
2
0
너무 어릴때부터 그리나 싶지만 이 시기가 아니면 싸가지좃되는 딕을 그릴수가 없음 예민사춘기 맞은 딕 넘 좋다고 (슨:ㅅㅂ)
19 days ago
0
0
0
번역검수 맡기면서 간단히 설명 첨부해드렷는데 이 부분이 걍 웃기네
20 days ago
0
1
0
으하학~! 행복해요 /////////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20 days ago
0
1
0
reposted by
Lasam 라샘
✨️PISCES✨️
21 days ago
✨Art Exchange!✨
#royjay
for @/Sydney_Lee_00 ❤️❤️
0
20
6
맞다 인스타에 이런 만화시리즈를 올리고잇음
20 days ago
2
5
0
ㅋㅁ
20 days ago
0
2
0
24 days ago
0
7
5
ㅋㅁ
24 days ago
0
3
0
업무끝~~ 근육좀그려야지
24 days ago
0
1
0
선풍기 틀어놔줫더니 떠나질 않음 얼굴 코앞에 틀어놧는데
25 days ago
1
4
0
다음 키아트를 여름맞이 뱃팸 수영복 일러를 그릴지 슈퍼걸 영화 개봉 기념 일러를 그릴지 고민중 🤔
25 days ago
0
1
0
그러고보니 이런저런걸 그렷음
25 days ago
0
5
0
이건 카일
25 days ago
0
5
4
ㅋㅁ
27 days ago
0
5
1
히히 거대녀들
29 days ago
0
6
1
ㅋㅋ 형 전화라고 애교떠나 이 짤 귀여움;
29 days ago
0
4
0
거대녀가 좋다
29 days ago
0
5
0
하 머라 쓴거지 요즘 제가 한국말을 잘 못합니다
30 days ago
0
1
0
딕을 더 많이 그리는 것 같은데 귀신같이 슨이 드림 커미만 들어옴 근데 보통 드림하시는 분들은 사귀는 캐가 다른 캐랑 커플링잇으면 싫어하지않나?? (아닐수도잇음 드림잘모름) 슨이갖고 온갖 여캐남캐 다 붙여주는데 쉬퍼인데 나한테 넣는게 신기하네 서양인들이라 정서가 다른가
30 days ago
0
1
0
ㅋㅁ
30 days ago
0
2
0
수트 ㅈㄴ 붙어서 이게 나체인지 뭔지 그릴때마다 부담
about 1 month ago
1
3
0
블스는 플텍 기능을 내놓아라
about 1 month ago
0
0
0
이계정유명해지면안되서주기적으로미디어함정리합니다 그리고저팔로하셔도볼거없습니다
about 1 month ago
1
0
0
about 1 month ago
0
8
0
카일그리면서근육힘들엇어서걍연습
about 1 month ago
0
2
0
reposted by
Lasam 라샘
리프
about 1 month ago
#weekly_bottomjay
#harvjay
신부 주제로 참여했슴니다!!! 감사합니다!!!
www.postype.com/@dontrunaway...
loading . . .
[투페슨] 비익조: 디시 백업
https://youtu.be/YsK-WqUxSAQ?si=crsbGNWGTi8DrrAS 슨른 연성 위크에 신부 주제로 참여한 작품입니다~ 열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시정잡배들을 무찌르는 일이 어느덧 지루해질 쯤이었다. 후미진 골목의 썩은 쓰레기와 오물 냄새를 그만 맡을 때도 되었다고 생각한 제이슨은 차근차근 장비를 정리한다. 티타늄 방탄 조끼에 바...
https://www.postype.com/@dontrunaway/post/22316550
3
4
3
마초딕 상상도안가고 너무싫다 아니야 이건 내가 생각하는 남자다움이 아님
about 1 month ago
0
2
0
아 내가 딕그레이슨이 디씨 캐릭터중에서 제일 ㅈㄴ 알파중의알파메일 남자중의 남자 수컷중의 수컷 ㅇㅈㄹ 떠니까 미국친구가 니 최애 제이슨인데도?? 하고 놀람 아 ㅈㄴ 미국남자 웃긴게 제일 남성적이다! 알파메일같아! =이걸 최애캐로 받아들이는게 개웃기네
about 1 month ago
1
3
0
주말부터 그리려햇는데 드디어 카일그리기 시작
about 1 month ago
1
2
0
블랙 좀 줄일까말까 고민중
about 1 month ago
0
13
3
담달부턴 달에 20p씩 만화를 그릴 예정,, (물론 일정이 된다면,,,,) 딕그레이슨이 주인공임 히히
about 1 month ago
0
2
0
reposted by
Lasam 라샘
Kana ◆ just exploded
about 1 month ago
young justice
#damijay
just imagining Jason wouldn't obey anyone but Damian once he started speaking... a very loyal servant
1
34
11
슨이 넘 귀여움 한 10년 좋아하면서 내 자식같음 물론 내 자식은 슨이처럼 크면 안됨
about 1 month ago
0
0
0
about 1 month ago
0
7
4
reposted by
Lasam 라샘
✨️PISCES✨️
about 1 month ago
Al Ghul's collection
#damijay
#weekly_bottomjay
3
39
18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