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화
@goldrice05.bsky.social
📤 34
📥 46
📝 1142
잡덕 /
#LOH
#LOZ
#MyTimeSeries
위주 / 그 외 장르&영화도 트윗합니다
pinned post!
잡덕의 메인트(수정ver.)
15 days ago
0
4
0
여기에 쥐까지 있었으면 청천멍-삼경냥-구류쥑 이렇게 탑쌓을수 있을듯
about 7 hours ago
0
1
0
부부싸움은 생각해본적 없는데 연애시절에 (질투한답시고) 팽 혼자 땅굴파던거 빌더한테 걸려서 싸운적이 있습니다. 가내빌더는 이때 "내가 이런 도돌이표같은 대화나 하겠다고 널 만나는 것 같아? 네가 편하자고 당사자 속은 무시한채, 결과만 보고 기다 아니다 판달할거야? 내가 그것밖에 안되는 남자를 좋아한거냐고."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8 hours ago
1
3
0
reposted by
금화
광보(과부고, 탐욕스럽고, 누르면 재밌는 소리가 남)
about 20 hours ago
집밥 부부 싸움 : 포샤 최후의 전투
0
3
2
지금 내가 사는 이곳이 현실일리가 없어 나는 이제 강남으로 가겠습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0 hours ago
0
0
0
진삼촌....!!!!! (입틀막)
about 10 hours ago
0
0
1
미친 탐라에서 자주 본 갓 존잘님이 커미선 오픈하셨어...!!
about 23 hours ago
0
0
0
풀무원 후계자 진자햌ㅋㅋㅋㅋㅋ (by. 트윗 썰)
1 day ago
0
2
0
광의쿤...그래도 지위있는 집안에서 자라 자기 이상형은 현숙한 여성이라고 생각했겠지... 근데 결국 데이트 선물로 건달들 잡아오는 7살 연하한테 빠지게 됨
1 day ago
0
1
0
중원씨 사찰(이라쓰고 데이트) 가는 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써서 꾸몄는데 짝녀가 무뢰배들 패서 가가오등에 매달아놓고 일단 개봉부부터 가자고하니까 어안이 벙벙한거 보고싶다.
1 day ago
1
2
0
다시 말하는 명언 "잘생기면 못생긴 놈보다 훨씬 덜 싸운다."
1 day ago
0
2
1
reposted by
금화
사이카
1 day ago
팽 정말이지 단점이 뚜렷한 만큼 장점도 확실한 남자... 장점: 빌더 없음 못삶 단점: 진짜 빌더 없음 못삶
0
5
2
reposted by
금화
사이카
1 day ago
그 어느 후기가 생각났다 제정신 박혔으면 오웬이랑 결혼하는 게 맞아. 하지만 전 팽이랑 결혼하려구요
0
4
3
아니 그치만 팽은 빌더한테 버려지면 그대로 자유시 1급 멘헤라가 되어서 애가 거의 진흙탕에 가라앉게 된다구요... 마지막이 사귀면 바람은 아니잖아요...(일단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1
4
1
(내가 그리는) 커미션이 끝났다. 이제 커미션을 신청하러 가야지. 이것이 창조경제
1 day ago
0
6
0
하서 메인스 밀고 가슴이 너무 허전해서 넣은 커미션✨️✨️✨️ 메인스 볼때마다 그냥 16살이 이런 일을 겪어야 한다는게 서럽고 안타깝고 장하고 막 이럼 약간 고향에 대한 향수를 키워드로 신청넣었는데 너무 잘 살려주셨고 이거 볼때마다 화공형이며 하서의 캐릭터들 생각나서 주먹울음하는 중....
1 day ago
0
6
0
디코에서 추천한 심즈 만화 (A.K.A 세상에 나쁜 심즈는 없다)
posty.pe/sf1827c
loading . . .
맥젤: 만화
맥플라이 안젤리나 심즈 플레이 만화 엔피시 성형을 위한 커멘드모드와 전체이용가 가능 우후어 모드 두개를 사용합니다.
https://posty.pe/sf1827c
2 days ago
0
5
4
혹시 저녁드시고 디코 오실분??
2 days ago
0
1
0
최근 이런 마인드로 공부중
2 days ago
0
3
0
최근 레타님이랑 자주 디코할때 라이브로 말하신거 블스로 올려주시니까 복습하는것 같아서 좋아여👍👍
2 days ago
0
5
0
reposted by
금화
레타 게임계
2 days ago
제가 예전에 했던말을 계속 또 하고 있는것같나요 "그냥 느껴"
0
3
2
후... 예쁜거보고 충전 제대로 했다
2 days ago
0
5
1
점심먹는 김에 클램프 원화전 가야지 히히
2 days ago
0
3
0
시험 종료...!! 이지만 담주도 시험이 있기때문에 놀지는 못해...🫠🫠 오늘 올 커미션만이 날 살게한다.
2 days ago
0
3
0
오늘 커미션 오는 날 (열광)
3 days ago
0
4
0
왜 자꾸 새벽에 일어나는거지...(피곤)
3 days ago
0
5
0
커미션 샘플들은 서양캐 위주였는데 흑백이라 그런가 동양캐 신청이 줄줄히 들어옴 (오히려 좋아)
3 days ago
0
1
0
뒷이야기는 포타로 올려요... 수치사 할것 같아서 전 이제 수면제 털어넣고 한달쯤 자러갈거임
posty.pe/fffmkv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3 days ago
0
2
0
6월 말 업뎃에서 불선선 재건 콘텐츠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게임내 타임라인이 어떻게 되는지 아직 모르는 상태에서 날조한번 제대로 써보자라는 마인드로 쓴 썰입니다. (불선선은 이용당했습니다) (강삼촌과 한이모를 못찾은 상태+소당주는 성인)
3 days ago
1
1
1
reposted by
금화
사이카
3 days ago
2회차 기념 니아와 소꿉친구 순애 어쩌고를 하는 샌빌더
#MyTimeatSandrock
0
9
5
새벽부터 트친님이 기깔나게 해석해주신 주이,손불기,정악 인물 관계 해석 보고 박수치기 근데 이런 갓 해석을 보고 적은 내 감상평 : 그러니까 정악한테는 손불기가 때리는 시어머니고 조씨 황실이 말리는 시누이라는거죠 (아님)
3 days ago
0
0
0
운동중에 젤 하기 싫은거 스트레칭인데 젤 필요한것도 스트레칭이라 매번 하기 싫다고 몸부림 치는 중
3 days ago
0
2
0
북마크해둔 존잘님의 커미션이 1차한정이라는 공지를 이제야 봄
4 days ago
0
3
0
쓰흡... 연출 참고용으로 기억 한켠에 묻혀있던 만화장면 찾겠다고 웹툰 플랫폼 지금 다 뒤져보는데 없어... 내 뇌내에서 미화된건가...?
4 days ago
0
0
0
너무 익숙한 그의 향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5 days ago
1
2
0
어 뭐야 왜 연운 모바일 로그인 실패라고 뜸??
5 days ago
0
0
0
광의도 소당주도 서로에게 온전한 자신을 주는건 힘든 관계라는게 룽하다. 사망이든 절연이든 둘다 사랑하는 이를 잃게 되더라도 본인 신념에 따라 잘 살아갈 강한 사람이지만 그래도 중간중간 어느 순간에 상대의 존재가 사무치게 그리워질 때가 있겠죠 그렇게 아주오래 아마도 평생을 잊지 못하고 외로워하는 그런 진여소가 좋음
5 days ago
0
0
0
게임하면서 역사고증 가져오는건 좋은데요 기왕이면 번역이랑 해석좀 제대로 해서 갖다달라고요 에버스톤. (량주 절도사의 죽음 진수전에서 욕했음)
5 days ago
0
0
0
소당주도 강호의 풍세에 이리저리 휘둘리다보면 강염같은 처연미 장착한 은둔강호인이 되겠지만은 송태종이 군사정벌한다는 소식 듣고 사방팔방 돌아다니면서 사람들 구하고다닐듯 결국 연을 끝는다고는 하지만 광의씨의 대의와 소당주의 협의는 어떻게든 엮일거라는게 넘 룽함 뭐 염병천병 싸울확률이 200퍼이지만요 (오히려 좋아-->??)
5 days ago
0
1
0
송태종의 북벌 당시 소당주가 33살(강염삼촌과 비슷)이라는 글보고 촉영부성 이후 정치인들과(조보랑 풍형까지도) 모든 연을 끊고 청하에 은둔하는 소당주 보고싶어짐 그와중에 광의씨 실종됐다는 소식듣고 구하러 가지않을까 함
5 days ago
0
1
0
광의씨 개봉부윤을 12년동안 하고 승진했다고 함 무슨 3선 서울시장 같네
5 days ago
0
1
0
금명지퀘&석수신과 연관된 배주석병권 조사하다가 깨달았는데 이번 공명에서 조따거 결산이 이걸 모티브로 하지 않았나 싶음 아니 근데 그때는 날씬따거 모습이 아니잖아요
5 days ago
0
1
0
연운시점: 건륭(960~63) 배주석병권(금명지 퀘)이 961년이니까 962년이 맞을 듯 소당주가 성인이 되는 해는 대략 965년 정도?? 그때 쯤이면 후촉을 병합하고 남한->남당(강남)을 노리던 시기니까 아직 광의씨는 개봉부윤직에서 남정에 참여하던 시기라네요 (근데 이맘때쯤 첫아들 태어나지만 내 쓉핑질에서 그딴건 없음. 광의씨는 아직 사별 상태인걸로) (+화예부인도 이때 나옴 젠장)
5 days ago
1
1
0
아무래도 잘생기면 못생긴 놈보다 훨씬 덜 싸우게 되니까요
5 days ago
0
3
0
reposted by
금화
WHAN🔒
5 days ago
저는 얼굴잘난캐가 자기얼굴 알차게 이용해먹는거 대박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뭔말이 하고싶냐면 가끔은 광의가 자기 얼굴로 소당주 이용해먹기도 했으면 좋갰다 이말입니다. 광의 성격에 미인계 이딴거 절대 안할듯싶지만 소당주가 의외로 자기 얼굴에 약하다는거 알고, 진중원일때 어쩌다 정말 가~끔 써먹는게 보고싶다. 근데 진중원일때 지가 의도하지않아도 미인계 발동되고 그런적 종종 있을거 같음ㅋㅋ ㅋ
1
3
1
연운시간대 기준으로 광의씨 즉위까지는 14년 정도 남았으니까 그사이에 염병천병하겠지 라고 보는 중
5 days ago
0
0
0
가내소당주로 진여소 먹을땐 19살 기준으로 먹는편임 아무래도 그렇고 그런 망상할때 16살은 내 안의 상식이 브레이크를 걸다보니까 최소한으로 성인 이후로 cp쓉핑질하는게 편하더라구요.
5 days ago
0
1
0
16세(+3)
#燕云十六声
#연운
5 days ago
0
4
2
몰라 빨리 줘요(날강도 모드)
5 days ago
0
2
0
택배올때까지 내 현 상태 (굴비치고는 너무 많이 매달았지만 행복하니까 ok~)
5 days ago
0
4
0
타오바오 구매 완...!!
5 days ago
0
2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