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굴꼼굴
@kkomgulguri.bsky.social
📤 6
📥 8
📝 254
성인 | 피신계
pinned post!
- Main
about 13 hours ago
0
3
1
딥블루 라일라는 진짜 영원히 안 사커 씨피될 거 같은데 딥블루만 끝내면 끝내주는데 얘가 안 띁내
about 12 hours ago
0
2
0
요새 그림 드림 그림은 이거 뿐이고 마지막은 2세입니다
about 13 hours ago
0
1
0
생마님 앞에서 부르르ㅡ 털기
about 13 hours ago
0
1
0
눈덩이가 되었습니다 (살려줘
about 13 hours ago
0
3
0
근데 하는 거라곤 탐라에 데굴 굴러다니는 거 뿐인데
about 13 hours ago
0
2
0
안녕하세요 접니다 너굴다요 당당한 너구리입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3 hours ago
1
1
0
#겹친소
#블친소
성향 맞는 분 위주로 무멘팔 합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3 hours ago
0
5
6
나중에 꿈이 있어 나중에 메님에게 딥라일을 넣는거야
about 13 hours ago
0
3
0
- Main
about 13 hours ago
0
3
1
와 끝 인데 이래도 되나?
about 13 hours ago
0
3
0
넣고싶다 그치만 돈이 다음주에 들어오니 보내준다....
about 13 hours ago
0
3
0
reposted by
너굴꼼굴
메복사랑니
about 13 hours ago
RT 감사합니다 ... /// / 막판 여행경비 끌어치기로 ( ㅋ) 러프커미션 비리슬롯을 엽니다..! 아래 그림들은 제일 최근 작업물들 입니다!! 2인+간단한 배경 합쳐서 6만원이구 마감일은 7월 20일로 고정입니다(한꺼번에 받음+제가 30일에야 한국으로 돌아옮) ⚠️BL 작업불가, 남남논컾은 얘네가 죽어도 사귈수없고 그런분위기의 서사가 아예 없고 그럴리도없다는걸 저에게 증명가능하시면 받음. 멘션주시면 옾챗 링크 드립니다. 들어온거 확인하면 마음찍을게요! 그러니 옾챗 들어올때 블스닉네임 밝혀주세요!!
4
9
36
진짜 이제 산크라일은 안 파고 짝사랑혐관으로 딥라일 먹을 거 같아서 아르카디아는 무섭구나 됨
about 14 hours ago
1
2
0
메모장에 일단 옮겨 적긴 했으나 표 만들려니 귀찮고 최애... 잘나온 스샷이 없어 흐무뭄
about 14 hours ago
0
1
0
주시면 감사합니다 하고 냉큼 받아요(?
about 14 hours ago
1
2
0
디자인이 뭘까 그냥 너구리 배 위에다가 그리는 게 나을지도 오 괜찮다(벅벅
about 14 hours ago
0
2
0
성향표 만들려다가 그냥 미래의 내가 만들겠지하고 던져버리기
about 14 hours ago
0
3
0
NG적다가 너무 많아서 이게 맞나 흐려지고 있음
about 15 hours ago
0
3
0
성향표 써야한다 후
about 15 hours ago
0
1
0
reposted by
너굴꼼굴
메복사랑니
about 15 hours ago
#블친소
#겹친소
진짜 뜬금없지만 블친소를 해봅니다...🥺 탐라가 너무 휑해욨... 골카 파고 있고 2차는 논컾, 공식 HL, 드림만 파고 있습니다. 자캐, 버튭어도 파긴 파는데 언급은 거의 없습니다. 거의 무슨.. 최차애 이야기 아니면 드림 이야기 아니면 일상같은 사담만 이야기 해용😊 드림이 메인이라 드림이야기 많아서 양해바랍니닸...ㅠ >BL메인, BL만, 남캐만 파시는 분<은 안 찾아가고 특정장르도 안찾아갑니다!! 자세한건 성향표 확인!👍
1
12
14
완성도 높은 그림을 그리고 싶다 구도가 생각안나서 영원한 낙서만
about 17 hours ago
0
1
0
산크 드림이나 딥블 드림은 맛있게 냠냠하는데 사형 드림만 못봐서 카나시이 됨
about 21 hours ago
1
2
0
하
about 21 hours ago
0
1
0
사형보고싶음...
1 day ago
0
2
0
힐디퀘 토벌전 가야하는데 영원히 잡히지 않아 잡혀주세요 빌게요
2 days ago
0
1
0
? 니드호그다
2 days ago
0
1
0
파판~
2 days ago
0
1
0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그녀 곁에서 모두다 물러나 이제 조금씩 사나워진다 으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ㅡ르르르르르르르르ㅡ르를아르르르르르르ㅡ르르으ㅡ르르르르
2 days ago
0
2
0
아무것도 안했다 씻고 쓰레기 버리고 집에가고싶다
2 days ago
0
2
0
커미션 넣고싶어
3 days ago
0
2
0
부캐 옷을 사줬습니다
3 days ago
0
4
0
사형 이게 전남친 토스트래 사형 : 네녀석 전남친에게 배운건가. 누구냐 ...? 아니 나 말고 다른 사람 전남친이야
3 days ago
0
3
0
사형이면 내 모든 걸 줘도 될 거 같다
3 days ago
0
3
0
점프를 해야한다고 생각해 음 점프를
3 days ago
0
1
0
용눈 줄게
3 days ago
0
3
0
드림이 뭐지
3 days ago
0
2
0
나 부캐 오랜만에 와서 뭐지 이슈가르드로 되어있네 내가 이슈가르드에 왔나 했는데 싹님 집이었어 어어 아직 안 끊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3 days ago
0
1
0
고민인 게 스펜 평상복 살지 고민이ㅜ되
3 days ago
0
0
0
사형이 너무 좋아...하
3 days ago
0
1
0
와 9시간 잠
3 days ago
0
2
0
장르 1년 잡다가 그만 잡고 그랬는데 에
3 days ago
0
1
0
사형 어디가 좋아서 지금 거진 3년째 잡고있는덩까 다음에 알아보자
3 days ago
1
0
0
아니 무슨 습해 와 비와서 습한가
3 days ago
0
1
0
4 days ago
1
2
0
교주님 오랜만인데 진짜 한층 더 또라이가 되셨군요
4 days ago
0
1
0
뭘 갖고 온거냐
4 days ago
0
1
0
키 안 맞아
4 days ago
1
1
0
그림그릴까 고민이 되
4 days ago
0
2
0
저 드림 사귀나봐 소근
4 days ago
0
0
0
술 딱5잔 했습니다 두잔은 소맥 먹었습니다 달았어요 이야 달다
4 days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