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pymtg.bsky.social
📤 3
📥 0
📝 11
ymtg 황천의 츠가이 이야기합니다. 日本語は翻訳機を使用します。 구독계 차단
츠가이 연재분은 스퀘어애닉스 앱 영미판으로 읽고있는데요, 52화는 정말 마음이 안좋은데 너무 좋네요
about 6 hours ago
0
0
0
함께 있자.
about 6 hours ago
0
0
0
히카루나 진과는 달리 아스마는 아버지처럼 입고 같은 피어스를 하고, 어떤 이유나 상황이었을지를 생각합니다
2 days ago
0
0
0
애정결핍등으로 상처입어왔을 진이 나중에는 가족행사 참가는 어쩔 수 없지…!! 라고 생각하게 될 정도로 가족을 좋아하게 되었을 그 과정을 생각하면, 진이 정말 귀엽게 느껴진다.
3 days ago
0
0
0
影森三兄弟 카게모리 3형제
3 days ago
0
5
1
좌우님은 고양이같아.. 복실복실하고. 귀여워
4 days ago
0
0
0
左右様
4 days ago
0
3
0
アスマさん
4 days ago
0
3
0
츠가이 오래 연재 해줬으면 좋겠다...
4 days ago
0
0
0
연재분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11권부터 엄청 재밌어지겠구나. 본격적인 시작인 느낌.ㅠ 아 넘 재밌음
4 days ago
0
0
0
12화, 신고씨의 목소리가 예상과 다르게 너무 좋아서 웃었다. 좀 더 거칠고 방정맞은 보이스일 줄 알았는데.
4 days ago
0
2
0
you reached the end!!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