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피가 흐르는 마지막 왕가의 혈통
@bitterscone.bsky.social
📤 25
📥 20
📝 2866
선인장은... 앞으로 안들여야겠다..... 물주는 맛도 안나고 분갈이하다 물렸어
reposted by
푸른 피가 흐르는 마지막 왕가의 혈통
𝔀𝓲𝓷𝓽𝓮𝓻𝓫𝓲𝓻𝓭
3 days ago
영문을 모르겠지만 보블 유행이 된 것을 역수입하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38
57
와 팁토우 팔레트 개좋다
1 day ago
0
0
0
아놔 나 7월 첫째주만 시간 된다고 했는데 이것들 홀랑 까먹었네 하
2 days ago
0
0
0
게하여서 걱정했는데 우리 말고 투숙객 딱 한 분 있었고, 밤 12시에 들어오시고 잠만 자고 아침 일찍 나가셔서 나가는 뒷모습만 봄
2 days ago
0
0
0
사실 크게 신경써서 에너지 절약하는 편은 아닌데 -원래 불 잘 안 키고 살음 -원래 에어컨 25도 이하로 안 틀음 등등 이어서 규칙 문제될 게 하나도 없어서 거의 단독주택 빌린 것처럼 있다가 옴
2 days ago
0
0
0
일단 팔레트에 거울이 잇음 좋겟어(ㅋㅋ
2 days ago
0
0
0
홀리카 클포 압축 팔레트 내줬음 좋겠다 나 이거 넘 맘에 드는데 여행갈 때 가지고 다니기엔 좀 커
2 days ago
0
0
0
ㄹㅈㄷ 천년의 관캐상 이어서 말도 안통하는 텍겜 깔아볼까 고민
x.com/HappyElement...
3 days ago
1
0
0
거노랑 마팅이 너무 좋음 보기만 해도 사람이 기분 좋아짐 걍 사람대사람으로 좋음 애들아 응원한다
3 days ago
0
0
0
엄마랑 부여왔다
3 days ago
1
0
0
청소년기때 연어 뭔 맛인지 모르다가 20대 초에 뭔 맛인지 알겠다가 지금 다시 뭔 맛인지 몰겟떠염 느끼해염으로 옴 노화이슈겠지...
6 days ago
0
0
0
오늘로 진짜 깨달았다 내 입맛에 연어 진짜 안 맞네
6 days ago
0
0
0
아 진짜 빌리 정규앨범 너무 좋아 고막 녹아 아
7 days ago
0
0
0
fixupx.com/tanyaf2025/s...
하 개맛있다 이거
loading . . .
🖊️-( ̄皿 ̄)-🎮 (@tanyaf2025)
https://fixupx.com/tanyaf2025/status/2064032626281951317
7 days ago
0
0
0
아 맞다 인공눈물
7 days ago
0
0
0
아 누가 리스키 미스치프라벤더랑 플라워노즈 이번신상 비교 안해주나
8 days ago
1
0
0
병원가서 저 목 부은게 안 나아요 했더니 마치 구라치지 말라는 눈빛으로 아직도?! 쓰읍 어디 함 보자 하고 보더니 진짜네 하면서 약 줌
9 days ago
0
0
0
이번에 진짜 너무 크게 앓는 중이라 아직도 가래 다 안 떨어지고 소화력도 회복 못 함
9 days ago
0
0
0
아곤이 음기쾌남이었더고
9 days ago
1
1
0
여름뮤트라고는 하지만 진짜 여뮽템 쓰면 안색 죽고 여라템 쓰면 동동 뜨는 여름소프트 이거 진짜 지옥인거죠
10 days ago
0
0
0
reposted by
푸른 피가 흐르는 마지막 왕가의 혈통
임계
12 days ago
#cm
#commission
#커미션
이 글을 알피해주시는 한 분께 전신 그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신 간단단색낙서타입 2.0에 받고있습니다. (마감기한 15일) 크레페 및 오픈카톡에서 신청이 가능하니 편히 둘러봐주세요~
kre.pe/KRku
open.kakao.com/o/sP18JTzi
2
12
61
암튼 루미르 쿨톤 무펄 팔레트 보는데 펄 없으니까 또 너무 흔한색들 같고... 다 있는 색들이어서 안 사게 될 듯 거울도 없고ㅠ
12 days ago
0
0
0
같색 구성에 진짜로 미지근 찾으면 로사비치가 아니라 홀리카 픽더로즈임 진짜로. 단점: 펄이 루미르보다 못해서 아쉬움
12 days ago
0
0
0
루미르 로사비치 온도감 1순위 여뮽(소프트) 입장에서 미지근이 아니라 걍 웜함. 근데 나도 웜한 거 써보고 싶어ㅠㅜ 의 마지노선쯤이라 잘 쓰고 있음.
12 days ago
0
0
0
안약 꾸준히 넣고 있는데 눈 앞머리 간지러운 거 진심 미치겠네
12 days ago
0
0
0
아 난 역시 시즈마가 좋은듯 박아주마
12 days ago
0
0
0
비리비리어ㅏ 이벤 예고 떠서 보고 왔는더ㅔ 댯글 보니까 다들 극대분노 중임
14 days ago
1
0
0
내친 김에 걍 pc판도 깔아봤는데 이... 기본 창 사이즈가 너무 웃김 좋은거 크게 보세요 이런 느낌임
15 days ago
0
0
0
안 사귀는 cp 전문 글러 있으면 커미션 넣고 싶다 Kiss에 준하는 사커는 스킨쉽 필요없어 오로지 텐션으로 묘하다를 보여주는 그런 ㄴ그딴 건 네가 해야 해
15 days ago
0
0
1
아니 난 이거 누르기 전에 당연히 개최악인외느낌의 사랑인 줄 알고 눌렀는데 4차원미소녀외계인의 사랑이었음
15 days ago
0
0
0
내가 남자들 잔뜩 나오는 여성향 씹덕겜 해볼게
16 days ago
1
0
0
youtu.be/-OZPKhdiAzc
이 노래 좋다
loading . . .
GEMINI(제미나이) - mon amour (Official Lyric Video)
YouTube video by GEMINI OFFICIAL
https://youtu.be/-OZPKhdiAzc
17 days ago
0
0
0
다 털렷구먼 뭐 근데 걍 아이디 비번만 가입해두고 진심 아무것도 안해서 벅벅
17 days ago
0
0
0
어제는 인외 미연시를 했음 근데 역시 난 외모를 보는 편은 아닌듯
17 days ago
1
0
0
지금: 엔자임파우더클렌징 후 물스킨 가벼운거 하나에 수분진정 앰플 끝
18 days ago
0
0
0
나도 약산성 유수분밸런스 스쿠알란 이딴 거 썼을 때가 진짜 개최악 피부였음
18 days ago
0
0
0
펌하고 제일 좋은 점 아침에 머리 감고 저녁에 떡지는거 국룰인데 안 떡짐♡
18 days ago
0
0
0
정말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어도 내가 나 하나 감당하기 어려운 날일 때는 그냥 다 꼴보기 싫은데 같은 집에서 어떻게 살아? 이런 거 생각하면 난 남이랑 한 집에서 못 살겠다 싶어 ...
19 days ago
0
0
0
동네에 핸드드립 3500원 하는 집 있는데 심지어 맛도 있음 ㄷㄷㄷㄷㄷㄷ
22 days ago
0
0
0
단약했더니 몸상태 푹 꺼짐 아아아앙 미치겠다ㅠㅜㅜㅜㅜ 걍 면역력이 조져진거 같아ㅠㅜㅜ
23 days ago
0
0
0
아 너무 웃기네 ... 사실 안 웃김 이거 진짜 입니다 ...
24 days ago
0
0
0
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뭐야 아니 이건 악몽이야
24 days ago
0
0
0
아 배민으로 떡 샀는데 떡 사들고 오네 하 ...
25 days ago
0
0
0
reposted by
푸른 피가 흐르는 마지막 왕가의 혈통
MC.힙토KaRa
26 days ago
6월의 마음가짐
2
114
141
내일 병원 다 쉬는데 하...
26 days ago
0
0
0
몸뚱아리의 총파업 이딴 거 같음
26 days ago
0
0
0
와중에 결막염까지 온 거 같네 아놔
26 days ago
0
0
0
누가 베티베이지랑 러브스미낫 비교해줬음 좋겠다
26 days ago
0
0
0
안 사... 안 사야해
26 days ago
0
0
0
갖고 싶어서 몇번을 장바구니에 넣었다가 아냐 너 실제로 안 쓸 거잖어!! 하고 뺐다가 아니 근데 가네다인데 했다가
26 day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