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
@dearnightmare.bsky.social
📤 140
📥 86
📝 176
크레페: crepe.cm/@_DearMy_Dear_ VGEN:
https://vgen.co/DearNightmare
#OC
#TRPG
I: 록마님 H: 장도리님
reposted by
범
록마
about 14 hours ago
지난 이야기
0
4
2
reposted by
범
록마
about 14 hours ago
오늘 가는 티알이 기대돼
1
5
3
하고싶은말이 너무 많은데 썼다 계속 지우게돼 안좋은말 하고싶지않아
about 15 hours ago
0
5
0
놀고싶어…
about 16 hours ago
1
3
0
about 16 hours ago
2
4
1
낙서만 주구장창...
1 day ago
1
2
2
reposted by
범
장도리
1 day ago
지금봐도 너무 행복하네 해석본도 보실래요? 웅-장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4
2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day ago
0
3
0
reposted by
범
✦Aurelius✦
3 days ago
많은 고민 이후 LD 커미션을 열어봅니다 현재 샘플 모집중으로 블스 DM 혹은 옾카로 통해 먼저 신청해주시는 2분에게 15% 할인 가격에 받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repe.cm/ko/@Aurelius...
#커미션
loading . . .
아렐님의 (샘플 모집 할인중) 흉상 초상화 | CREPE
아렐님의 (샘플 모집 할인중) 흉상 초상화, CREPE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https://crepe.cm/ko/@Aurelius/qg1901nw
1
12
29
왤케 어질어질하지 저혈압인가
2 days ago
0
2
0
reposted by
범
장도리
3 days ago
💚 알피이벤 추첨 2명 2등신 그려드려요! 🎉기간한정!🎉 🔨 COMMISSION 🔨 스파이크 타입 세일~ 기간한정으로 오픈합니다. 아마 7월말까지 진행할 것 같습니다! >왜 아마죠? 제 일이 어떻게 될지 몰라서 더 빨리 닫을 수 있습니다... (본업 힐끔) 추첨은 7월 9일 저녁 10시! 암튼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크레페 링크 ❇️
kre.pe/Ii5O
0
23
67
reposted by
범
🥘훠궈파티🥘
5 days ago
“이렇게까지 작아질 필요는…”
1
2
2
reposted by
범
🥘훠궈파티🥘
5 days ago
후후 후후후후<< 하운드 괴롭히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9
4
심장을 울리는 좋은 게임을 플레이하고싶어..
5 days ago
1
1
0
#OC
하운드 여캐 버전 보고싶다고해서 그려봣는데 뭔가 그 지저분한 맛이 안나서 이게맞나 싶다...
5 days ago
1
20
11
커미션하고 개인그림… 표정 그리는거 연습해야지
6 days ago
1
0
0
다이소 쇼핑하다가 발견했는데 좋은듯! 안그래도 청소할때 불편해서 어떡하지 생각하고있었는데
6 days ago
0
3
0
밥 뭐먹지
6 days ago
0
0
0
커미션을 연속으로 신청해주시면 그저 넘 감사하기만... 작은 감사선물로 스디 그려서 드려야지...
7 days ago
0
1
0
reposted by
범
캐바
about 1 month ago
친구가 보내준 짤 화이팅!😂
0
66
115
reposted by
범
백충덕
9 days ago
나는 과연
0
97
174
#COMMISSION
#VGen
8 days ago
0
14
2
reposted by
범
행복한 돌쇠
8 days ago
알피 감사합니다... 포인핸드 보다가 10마리 한번에 유기된 크레들이 있네요... 혹시나 크레 분양 고민중이신 분들 한번 봐보시길...ㅠ!!! 다 넘 이쁜애들이에요..................... 그리고 성북에도 블랙킹 두마리 유기됏슴... 뱀 관심있으신 분들도 함 봐보시기~!~!!!
0
11
89
진짜 겁나 귀여움................어카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8 days ago
0
1
0
다양한 표정을 그리는걸 좀 연습해야겟어...
8 days ago
1
1
0
진짜 죅금만 자고 작업한다
8 days ago
0
1
0
비오니까 너무졸려 졸음 몰려오는걸 못견디겠다
9 days ago
0
2
0
으헤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9 days ago
0
2
0
하 음처기… 살까말까
10 days ago
1
0
0
reposted by
범
나태
13 days ago
crepe.cm/ko/@natae_ha...
풀컬러 커미션 할인 진행 중입니다 알피 감사드려요
0
20
39
#OC
#TRPG
11 days ago
0
24
14
#OC
포켓몬 기반 자캐를 만들었어요
11 days ago
0
9
1
reposted by
범
✦Aurelius✦
12 days ago
♦️상시 SD 커미션 + 계절한정 타입 오픈합니다! ⚪말랑콩떡이(인당 4500) ☀️여름 한정 타입! 막대 아이스크림 (인당 3300)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신청↓ 크레페:
crepe.cm/ko/@Aurelius
옾카:
open.kakao.com/o/soZ43h6g
#커미션
1
33
65
세션 스탠딩 커미션을 받아볼까...
12 days ago
0
0
0
오늘 집안잉 짱많아…
12 days ago
1
4
0
reposted by
범
군
12 days ago
[구누 커미션 안내] 크레페
kre.pe/voSN
오픈톡
open.kakao.com/o/sojbfTkh
홍보를 합니다. 또 해요. 반무테 SD 할인 중입니다. 알피 / 마음 50당 추첨으로 아래 보이는 사이즈의 SD오마카세 해드려요. (포타제외) 잘 부탁드립니다!
#커미션
#그림
1
11
30
애플망고 맛있다...
12 days ago
0
2
0
올린다는걸 완전 까묵고있었다 크루즈 데이트중이에요
#OC
#TRPG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2 days ago
0
7
1
점심은 뭐먹지…
13 days ago
0
0
0
병원 다녀와서 낮잠 좀 자고 커미션 러프까지 해야된다…
13 days ago
1
1
0
하… 귀엽다 웃는거 사랑스럽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3 days ago
0
2
0
좀 여유로워지면 만화로그 그리는거 장면 크로키하는거 해야지… 제발하자
15 days ago
0
0
0
표정까지 그리고싶었는데… 아침에 시간되면 조금이라도 그려봐야지..
15 days ago
0
2
0
더 퀄업하고싶은데 시간이 없다
15 days ago
1
24
8
#COMMISSION
#VGen
16 days ago
0
5
2
#COMMISSION
#VGen
17 days ago
0
15
6
#OC
캐내림와서 그려본...
18 days ago
0
29
9
#OC
요즘 스타바운드를 하고있어요
about 1 month ago
0
17
7
#OC
#카인라테
about 1 month ago
0
14
6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