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루(╹◡╹)♡
@welcome-back-dear-moment.com
📤 44
📥 15
📝 3098
⚡후시미 유즈루 네가 최고야⚡🎄🔥⚡️ 너무 멋지다 설명해주지 않으면 뭘 그렸는지도 모르겠어....♪
#미도유즈
#みどゆづ
드림라 내 좌석 없어 ㅜ
about 16 hours ago
1
0
0
하 이츠누이 발송댔다 울망울망유즈루 나에게로
4 days ago
1
1
0
에헤헤 멜디 뷰잉본다!!! 회사? 아픈척이라도해서 일을 미뤄주지... 주말이잔아 ㅜ 앙뷰잉 처음이야 두듀근
5 days ago
1
1
0
자주 붙어나오고 사이가 좋네 ㅜㅜㅜㅜㅜㅜ(구피네오기인벤더블픽업의악몽)
8 days ago
0
1
0
????? ㅇㅎ타쿠...살려..ㅡ
10 days ago
1
0
0
오빠...
13 days ago
1
1
0
아... 출근길엔 빅이슈가 없구나 흑흗 퇴근 재도전
21 days ago
1
0
0
아잇 ㅠ 루믹스랩 버그 너무심해서 이젠 럿도 안들어감 ㅜㅜㅜㅜ 아 파나소닉아~~~~~~~~~~~~~~\ 허기 귀엽다는 뜻
21 days ago
0
2
0
사겟다
22 days ago
1
0
0
reposted by
타루(╹◡╹)♡
비공식 앙상블스타즈 정보계🌙
22 days ago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10번 출구 [2&4호선] ・사당역 3번 출구(지하) [2&6호선] ・합정역 7번 출구(지하 스마트 도서관 좌측) [2호선&공항철도&경의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철도길 공원 쪽) [2&7호선] ・건대입구역 5번 출구(건널목 방향) [2&8호선] ・잠실역 1번 출구(지하)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8번 출구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 ・안국역 1번 출구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 ・혜화역 4번 출구(수~일요일 판매)
1
1
3
reposted by
타루(╹◡╹)♡
비공식 앙상블스타즈 정보계🌙
22 days ago
빅이슈 코리아 6월호 잡지를 앙상블스타즈!!가 장식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잡지에 실린 내용으로, 앙스타 이야기는 32쪽부터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타래로 해당 잡지를 구매하실 수 있는 역을 정리해드립니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
3
5
reposted by
타루(╹◡╹)♡
も
25 days ago
0
20
6
허기귀여우ㅓ ㅜㅜ 허기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
25 days ago
0
2
1
허억 미도리 허기 온다!!!!!!
27 days ago
0
0
0
아니..? 이츠누이 2탄 이바라를 샀었네...??? 이제 더이상 늘리지 않으려고 눈물머금고 포기했었던것같은데 이제와서 눈물흘리면서 살걸그랬나... 싶었는데 과거의 내가 혜안이 있었구나...!!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타루(╹◡╹)♡
も
about 1 month ago
描きたくなってしまった ライカ初描!
0
19
5
멜디 아쿠아리움 듣다보면 스위치 로맨크루생각남
about 1 month ago
0
0
0
채보잼 나중에 퍼콤작하면 재밌을지두 시간이 있다면.... 시간이..... (ToT)
about 1 month ago
1
0
0
👓🎄🔥
about 1 month ago
1
0
0
푸 르 딩 딩
about 1 month ago
0
0
0
버밀리온이랑은 정말 세트의상같닼ㅋㅋㅋㅋㅋ 배색때문인가... 암튼 너무 죠은 ㅜㅜ
about 1 month ago
0
0
0
언더...아니..와일드..아니 .... 랜드시리즈 너무 좋고.. 이바라 너무 자연스러워
about 1 month ago
1
1
0
채보가 간만에 재밌당
about 1 month ago
0
0
0
귀여워....!!!!! 얻기어려워......!!( `д´)
about 1 month ago
0
2
0
모르겠는데요 저것도 케이프 맞는데요 σ(^_^;)?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1
1
진짜루 이해가 안가서그러는데... 프로듀사에게 멀 시키는거야.....????????? 손아프고시간없어서 리겜을못하니까 방치형 클리커겜을....??
about 1 month ago
1
0
0
사랑해 에스프리
about 1 month ago
0
1
0
쥬이스보컬도좋지만 역시 후미야의 살짝 36퍼정도의 광기섞인보컬 사랑해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타루(╹◡╹)♡
비공식 앙상블스타즈 정보계🌙
about 1 month ago
(1/2)【스카우트 예고】 5월 14일 15시~ 『스카우트! 아이피팅』을 개최 예정👓 ▽줄거리 앰배서더로 취임하게 된 칸나 일행.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점원이 된 것처럼 방송을 진행하게 되지만, 칸나는 안경을 능숙하게 소개하지 못하는 듯한데……? 기간 중, 신규 스토리 무료공개✨️
#あんスタ
0
6
9
하아 뮤비 너무 냐해서 진짜 병원가게생김 흑흑 ㅜㅠㅠ 이런 의미로 병원에 넣겠다는거구나 ㅜㅜㅜㅜ 병원터지겠네 터지겠어 ㅜㅜㅜㅜㅜㅜㅠ
about 1 month ago
0
0
0
이걸 3성받은거라고 할 수 있나요 채감 최소 3.5성 ㅜㅜㅜㅜ 마음같아선 4성도 5성도ㅜㅜㅜ
about 1 month ago
0
0
0
뮤비 퀄리티 너무좋다......
about 1 month ago
0
0
0
여기 토리파트인데 유즈루조명 미리 쏴주는거 너무 좋다 놀라지말라고 예고해주는거네 비트도넘좋음 ㅜㅜ헉헉 ㅜㅜㅜㅜ 볼수록 최고된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최고되었다...... 파스스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타루(╹◡╹)♡
비공식 앙상블스타즈 정보계🌙
about 1 month ago
fine가 노래하는 이벤트 신곡의 MV는,【5월 12일 18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MV는 앙스타 채널에서도 추후 공개 예정♥️👑
youtube.com/@ensemble_stars
꼭 기대해주세요♪
#あんスタ
0
1
5
reposted by
타루(╹◡╹)♡
비공식 앙상블스타즈 정보계🌙
about 1 month ago
와타루: 제가 『하트 여왕』과 비슷하다, 고…? 토리: 드디어 시대가 나를 따라잡은 느낌이네 에이치: 무엇보다도, 와타루가 도출한 답이야 유즈루: 수단을 가리지 않고 병원 신세지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1
5
5
나 유희 진짜 좋아하는데…🥹🥹💕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와일드랜드 진짜 시키고싶은거 다하는구나 ㅠㅠㅠㅠㅠ
about 1 month ago
0
0
0
나는진자 당장 소리를 지르고싶다 ㅜㅜㅜㅜㅜㅜㅜ 너무좋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about 1 month ago
0
0
0
왜 목을만져요ㅠㅠㅠㅠ 닦고있으라고ㅠㅜㅜㅜ??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그러고보니 이츠누이2탄 언제오지(o´・ω・`o)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타루(╹◡╹)♡
つばめ
about 1 month ago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1
8
4
멜디는 천재야...
about 1 month ago
0
0
0
열화판이지만 페어룩 uㅅu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0
0
0
2층에 신규입주한 쥬이스 트로피는 이제 세우는거 포기함....
about 1 month ago
0
0
0
미츠루 미모 대체 무슨일이냐 ㅜㅜㅜ
about 1 month ago
1
0
0
reposted by
타루(╹◡╹)♡
비공식 앙상블스타즈 정보계🌙
about 1 month ago
【스카우트 정보】 ⭐5 미츠루의 카드에는【헤어 스타일】코디 파츠가 들어있습니다✂ 꼭 스피어 코디와 함께 즐겨보세요♪ ※코디 파츠는 아이돌로드에서 개방 가능합니다.
#あんスタ
0
2
1
reposted by
타루(╹◡╹)♡
も
about 2 months ago
ちょっと可愛いすぎる
0
9
4
멜디너무 천재야 ㅜㅜㅜㅠ
about 2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