큘량
@kyullyang.bsky.social
📤 61
📥 14
📝 35
세상의 모든 해악은 사라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예를 들어 일머라든지일머라든지일머라든지
pinned post!
일머 달나라갈 시 만들어둔 비상용 계정입니다. 트위터;
x.com/kyul_lyang
loading . . .
큘량(busy) (@Kyul_lyang) / X
큘량(busy) (@Kyul_lyang) / X
https://x.com/kyul_lyang
about 1 year ago
0
0
0
예전 그림들은 폰 바꾸면서 다 날아감🫠🫠 소닉아 생일 축하한다ㅠㅠ
about 5 hours ago
0
1
0
나 생일그림 00시에 딱 맞춰서 올리려고 했는데 이러지마....
about 11 hours ago
0
0
0
트위터 나만 이상한가요..또 글이 안올라가는디
about 11 hours ago
0
1
0
이 계정 이제 백업용으로 쓰는 것 같네..ㅋㅋ
6 days ago
1
15
3
reposted by
큘량
SomeoneNamedHotdog
14 days ago
그녀는 그 안에 있기에, 그녀는 뚜렷하고, 너와는 너무 달르지 because she is in there, she is distinct, and so unlike you
#sonicthehedgehog
#shadowthehedgehog
#sonadow
2
43
13
안경소닉도 그려서 올려야겠다
17 days ago
0
0
0
#sonadow
18 days ago
0
15
4
흑백그림
18 days ago
0
29
10
reposted by
큘량
SomeoneNamedHotdog
about 1 month ago
"situationship"을 어떡해 번역하는지 몰르겠음 Enjoy my very indulgent scribbles of my bad monetary decisions.
#sonicthehedgehog
#sonadow
#shadowthehedgehog
1
90
28
어휴 들어봐유 옆동네가 또 불났다지 뭐예유?
3 months ago
0
1
0
reposted by
큘량
후유
3 months ago
💚 (2025.2.2)
#sonicthehedgehog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25
14
튓터 글은 올라가는 듯 싶은데 자꾸 오류떠서 빡침...
3 months ago
0
0
0
그림 많이많이 그리고 싶은데 직장이 절 놔주지 않아요흑흑
5 months ago
0
1
0
#sonadow
5 months ago
0
44
13
reposted by
큘량
후유
5 months ago
뒤늦게올리기
0
22
5
reposted by
큘량
Gryphoo.EXE
9 months ago
Excalibur
#sonicthehedgehog
#sonicandtheblackknight
#satbk
#kingarthur
loading . . .
0
110
37
근무표 개가튼거
5 months ago
0
0
0
게임 조지구 싶은데 오늘 나이트근무임제기랄
5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큘량
자갈치
6 months ago
트최그
0
10
3
reposted by
큘량
후유
6 months ago
First Sunrise of the Year🌅
#sonadow
#sonicau
#sonicthehedgehog
0
18
6
그림 백업하면서 보니까 그림체 진짜 들쭉날쭉하다ㅋㅋㅋㅋㅋ
6 months ago
0
3
0
My oc character Kalina
6 months ago
0
5
3
rkgk
6 months ago
0
25
7
#sontails
6 months ago
0
28
9
#sonicthehedgehog
6 months ago
0
18
5
#sonicthehedgehog
6 months ago
0
14
1
#sonamy
6 months ago
0
38
11
#Shadouge
6 months ago
0
15
5
#sonadow
6 months ago
0
27
6
#sonadow
6 months ago
0
14
2
6 months ago
0
12
2
블스를 좀 더 공부하고 와야겠다 이게 성인 걸리네
6 months ago
0
0
0
차라리 제발 저희 앱 쓰지 말라고 고사를 지내라 아주그냥
6 months ago
0
1
0
오 역시 트위터가 터진거 였군
7 months ago
0
0
0
일머 달나라갈 시 만들어둔 비상용 계정입니다. 트위터;
x.com/kyul_lyang
loading . . .
큘량(busy) (@Kyul_lyang) / X
큘량(busy) (@Kyul_lyang) / X
https://x.com/kyul_lyang
about 1 year ago
0
0
0
트위터 불나서 옆동네로 피신왔습니다 일머 정신차리면 다시 불러주세요
about 1 year ago
0
0
0
you reached the end!!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