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semono
@extrarkrn.bsky.social
📤 13
📥 2
📝 334
헤더 지인
지인이 뉴단간론파를 하는걸 보고 있다 난 이걸 이미 다 아는 뇌니까 분탕좋아총통놈이 안 열받을줄 알았는데 카즈마랑 같은 성우라고 해서 계속 신경쓰이고 개열받고 빡치고
1 day ago
0
0
0
내가만든 이곳을 떠나지않을테야... 계속 접속해있을까 후후후...
1 day ago
1
2
0
주변에서 내 취향이 아닐 것 같다고 생각하는 조합은 실제로도 뭔가 눈치가 보여서 잘 안 그리게 되는 뭔가뭔가가 있어
1 day ago
0
0
0
지인이 보내준 친모아 사진
2 days ago
0
0
0
바쁜탓에 누워서 쉬고 있는데도 해야할 일들 생각으로 머리가 복잡해 으으윽
2 days ago
0
0
0
블루스카이는 리트윗뮤트가 없어...?
2 days ago
0
0
0
함정에 빠지거나 미아가 되거나 하는 상황에서 하는 네거티브한 상상으로 '죽는다' 같은게 아니라 '식량 유무 같은 전제를 무시하고 그 상태로 늙어서 노인이 된다' 가 상정되는 닌타마의 아동애니식 사고가 좋아
2 days ago
0
1
0
아빠가 산노스케 모찌피코 대가리깨물음
3 days ago
0
1
0
작년 지인을 통해 닌타마를 입문하던 나: 오야마가 뭐죠? 삽 이름인가요?
3 days ago
0
0
0
호님의 그림이 너무좋아...
8 days ago
0
1
0
reposted by
kusemono
ほ
8 days ago
ウオオオ💨💨
0
19
5
난 대체 언제쯤 매국노처럼 그만살고 한국쪽 사람들과 친해질수있을까요... 라고 지인들한테 하소연해 봤는데 님은 아무래도 영원히 이완용식 덕질을 해야 한다고함
8 days ago
1
0
0
8 days ago
0
3
0
으학학
9 days ago
0
1
0
행사시간이 끝나도 직접 나가지 않는 이상 강제로 시간 땡 한다고 행사장에서 내보내지지 않는거 엄청 상냥했다
9 days ago
0
0
0
아아 3하 웹온리 정말 좋았어... 좋은 작품들을 많이 봤고 댓글도 많이 받았어... 정말행복해
9 days ago
0
0
0
'아동애니에 이런 개변태 페티쉬적인게 있을리 없잖아' 라고 생각하면서도 늘 꾸준히 3로 세명의 허리에는 밧줄자국을 넣는다
10 days ago
0
0
0
기껏 만든 웹온리용 맵이 아까우니까 언젠가 겨울 버전으로 만들어서 또 여는것도 고려하고 있다
11 days ago
0
0
0
방학숙제 한국어더빙판의 미키에몬 목소리는 진~~짜 이케보 였었지
11 days ago
0
0
0
1이는 같은반 내부에서의 상호작용을 좋아하는것 같아 생각한 만화가 있는데 진지한 내용이라 콘티만 1년 정도 묵히고도 아직 수정하고 있다
12 days ago
0
0
0
우리 섬의 명물 찢어진 컷
13 days ago
0
0
0
여행 중부터 쓰던 글이 있었는데 중요한 씬으로 넘어가서부터 잘 쓰이지 않아~
13 days ago
0
0
0
해석이 이상한 쪽으로 굳어서 캐해가 이상한 고인물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원작주입을 해줘야만 해
15 days ago
0
0
0
일본어 효과음을 정리해둔 글을 보면서 손으로 직접 쓰고 있는데 누가봐도 수상하리만치 에로만화용 효과음이 엄청 많아서 오... 하게 된다
16 days ago
0
0
0
7디페에서는 샘플을 전부 다 읽지 못하게 뭔가로 막아둘 거야 (처음부터 끝까지 그 자리에서 읽은 후 지인의 축전만 여러 번 본 뒤 안 사고 그냥 가는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17 days ago
0
0
0
아직도 모브3로를 그려본적없다니 말도안돼
18 days ago
1
0
0
19 days ago
0
2
0
3하웹온에 뭐라도 더 하고 싶은데 다른 만화라도 하나더 번역본만들까
19 days ago
0
0
0
본계정에서는 뮤트를 엄청 많이 하고 사는데 너무 많이 했더니 검색에 뮤트된 사람 제외하고 보기가 전혀 통하지 않게 된 슬픈 일
19 days ago
0
0
0
간만에 여러 학년에 외부인들까지 좀 그리니까 뭔가 환기된 기분이고 재밌다
20 days ago
0
0
0
스티커로 만들고싶은거
20 days ago
0
2
0
오늘은 맵만들기에 좀 진전이 있었어
21 days ago
1
0
0
3학년 로반 나를 쇼타콤으로 만들었네
21 days ago
0
0
0
바쁘다...
21 days ago
0
0
0
예전에 냈던 회지 간략한 샘플사진을 다시 보니까 진~~~짜 재밌게 그렸구나 싶어
22 days ago
0
0
0
7월의 일본 온리 너무 부러워 젠장~~~~!!
23 days ago
0
0
0
사람들이 호와누이한테 가지각색으로 예쁜옷 입혀주고 하는거보면 따수워서 기분이좋아
23 days ago
0
0
0
마우스커서 그림 원래는 우측 하단에 카피라이트 표시를 넣었는데(적당히 빈공간에 그럴듯한 영어 글씨를 넣어서 밀도를 채우기 위해) 이번엔 동인이니까 너무 막 저작권을 주장하기도 뭐한가? 싶어서 ⓒ로 줄였는데 아예 없애야 하는지 어떤지 모르겠네 으으음
23 days ago
0
0
0
23 days ago
0
2
0
예~전에 만들었던 타키야샤마루 향 그대로 다시 만들었더니 탑을 조금 늘리고 싶은 것 말고는 진짜 부담스럽고 느끼하고 장미향이라 웃긴다 아아...슈퍼스타...
25 days ago
0
0
0
우아아아~~~
25 days ago
1
0
0
사몬은 방향치라는 속성이 개그처럼 쓰이다가도 의문의 장소에서 튀어나와 냅다 산적을 밟아버리며 등장하는(마찬가지로 개그긴 한데 잘 보면 어? 1킬 따지 않았어? 라는) 부분을 좋아해
27 days ago
0
0
0
피곤했다...
27 days ago
0
0
0
27 days ago
0
0
0
알티후 감상같은건 최근에서야 겨우 자주 하게 되었단 말이지
27 days ago
1
0
0
자신감을 가져 젠장~~~!
28 days ago
0
0
0
공지 글 쓰는걸 참고하기 위해 여러 행사들을 본 적이 있는데 참여 서클이 2명뿐인 마이너 cp의 행사를 본 적 있었다 맵도 제대로 예쁘게 꾸며두었고 대단했어 어쩌면 단지 그냥 지인들끼리만 즐기는 온라인 교류회 같은것일지도 모르고 소규모 행사를 아무래도 그냥 구경이나 참고삼아 간다면 뭣할까봐 행사장을 들어가보진 못했지만
28 days ago
0
0
0
이런저런 탓에 걱정하고 있는 것과 별개로 만약 부스 수가 당일까지 하나도 안 는대도 망했다고 하지는 않아... 누군가 참여해준건 정말 감사한거다
28 days ago
0
0
0
よそ夢라는 단어는 일본 1차창작 쪽에서 알게된 요소노코(남의자캐) 를 그냥 변형해서 써먹은건데 실제로 쓰이는 단어인지는 모르겠어 잘 모르는 분야에서는 사람이 이렇게 근거없이 대담해지고 만다.
28 days ago
0
0
0
초능력으로 숨어가며 적을 암살하는 게임을 얼마 전에 한 적이 있었는데 아차 하는 사이에 자꾸만 들켜버렸고 그 상황을 모면할 수 있는 방법은 목격자를 죽이는 방법 뿐이었다 닌자란건 정말 어려운거구나
29 day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