Мㅏ샤
@10091126.bsky.social
📤 45
📥 33
📝 343
피신중 🤭
이름도 몰핀수리가 뭐냐
about 2 years ago
0
1
0
별 미친게 다 붙어서 난리야
about 2 years ago
0
0
0
어이가 없네 내가 언제 의사다운 의사 얘길했냐고. 글 못읽음? 왜 상상해서 인알하지? 🤷🏼♀️ 어휴... 블루도 썩었구나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2 years ago
0
0
0
그렇지. 돈과 오만과 특권의식
about 2 years ago
0
0
0
당장 내가 병원가는게 불편하지 않다고 의사 수 증원을 반대하라는거야? 내 주변에 돌팔이들이 수두룩한데? 무슨 의사들한테 억하심정이 있다고 죽창질을 하겠냐고. 의사다운 의사가 주변에 없으니 하는 말이지. 정책으로 의사 수 늘리겠다는데 반대할 국민이 의사 가족말고 누가 있겠냐고.
about 2 years ago
0
0
1
유럽은 판사들이 수사하나봐..
about 2 years ago
0
0
0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 무엇을 믿냐가 문제...🙄🤔 진실은 중요하지 않다는거지 요즘 세상이 이렇단다 😮💨 이게 다 SNS 때문이라는데... 이런 시기에 딱 맞는 인간이 나타난거지 🤦🏼♀️
about 2 years ago
0
0
1
네이버 멤버십 👍🏻 스포티비 구독에 너무 만족 😉 골라보는 재미
about 2 years ago
0
1
0
삼채 지겨워 죽겠다 반전이 있대서 계속 보는 중
about 2 years ago
0
1
0
이젠 윤석열이 어떻게 대통령이 됐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네 난 3달씩 네덜란드 가서 살란다 이 나라에 애정 1도 없음
about 2 years ago
1
1
0
개표를 해봐야 알지 예측 조사가 대수냐
about 2 years ago
0
0
0
결과가 어찌될 지는 하느님만이 아시겠지만, 과정은 아름다웠다 🙏🏻
about 2 years ago
0
0
0
키움히어로즈 화이팅 💪🏻💪🏻💪🏻 7연승 중이란다 🤭
about 2 years ago
0
1
1
발암야구 끊어보려 했는데 발암정치 때문에 야구로 눈길 돌림 만일 이번 선거 망하면 😔 작은애 오피스텔 내주고 나랑 남편 은퇴하고 큰애 있는 네덜란드나 왔다 갔다하며 살아야지 더이상 희망이 없다 이 나라
about 2 years ago
0
1
0
류핸진 힘 떨어져 그른가 🙄🤔 갑자기 저게 뭔일이래 🤦🏼♀️
about 2 years ago
0
0
0
사전투표 완료. 하필 도장이 덜찍혀 한번 더 찍었는데 확인해 보니 칸만 확실하면 유효표라고 ㄷㄷㄷ 한표가 아쉬운 상황에선 이런것도 긴장하게 되네 😔 울 딸한테 읍소했다 정말
about 2 years ago
2
4
0
울 애기 한살 생일인데 지 엄마는 암스테르담에 가서 생파도 못하는 듯 ㅠㅠ 할미랑 이모가 대신 먹어도 일단 케이크 샀다 ㅠㅠ 가을에 만나믄 생일선물 사주께
about 2 years ago
2
2
1
이번엔 본투표 하려고 했는데 사전투표 해야겠다 🤗
about 2 years ago
1
1
0
윤통만 믿고 가겠다. 의료개혁 화이팅 💪🏻💪🏻💪🏻
about 2 years ago
0
0
0
속터져 한마디만 쓰자면 윤석열 대통령이 어디가 불통이미지야? 민생회의 하는거 보면 옆집 아저씨 같은 느낌인데... 다들 죄짓고 사는가봐
about 2 years ago
0
0
0
칼마디 먹을 때는 몰랐는데 안먹으니 손가락 마디마디 통증도 느껴지고 근육통도 자주 생기는것 같아 다시 열심히 먹어보는걸로 ㅠㅠ
about 2 years ago
0
1
0
나 국힘당원인데 못받음 😭
about 2 years ago
0
0
0
비와서 가죽로퍼 신고 나왔다가 발 까짐 😔
about 2 years ago
0
0
0
울 지구 2주간 곰돌이 모드 🧸
about 2 years ago
0
2
0
사랑한다 린도르 😍
about 2 years ago
0
0
0
해도 너무하네 🤦🏼♀️
over 2 years ago
0
1
0
와... 파드리스 진짜 발암야구 하냐 🤦🏼♀️
over 2 years ago
0
0
0
영국 가면 옥스포드는 한번 가봐야겠다는 🤗
#인데버
#마녀의발견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over 2 years ago
0
1
0
옥스포드의 보트 택시 매력있네 👍🏻
over 2 years ago
0
0
1
유럽은 도대체 알 수가 없네 🤷🏼♀️ 선진국이 맞는건가 🙄🤔 요즘같이 모든 관공서류 인터넷으로 발급 받는데 무슨 직인을 직접 찍으래. 대한민국은 직인 없어진 지 오래됐다고 🤦🏼♀️ 하... 이탈리아 네덜란드 니네 진짜 이럴래?????
over 2 years ago
1
2
0
허리 아플 때마다 스트레칭 해주면 통증 없어짐
over 2 years ago
0
3
0
굿닥터 정말 좋은 드라마 눈물 질질 흘리고 있음 😭😭😭 I'll be missing you 😉
over 2 years ago
0
1
0
MLB 시리즈 보려고 쿠플 무료 시청 가입 🤭
over 2 years ago
0
0
0
언론에서 윤핵관 찐윤으로만 들어서 어떤 사람인가 궁금했는데 입에서 나오는 말이 그냥 논리 그 자체네 목소리랑 말투는 또 왜저리 예뻨ㅋㅋㅋㅋ 문정권 수사 너무 잘해서 아주 미운털이 박혔었구나
over 2 years ago
0
0
0
와... 이원모 대박 😍 와... 진짜 똑똑하고 일잘하는 와... 입에서 그냥 탄성이 절로 나오네... 검사 이미지가 이젠 한동훈 이원모 이복현으로 굳어진다 정말
over 2 years ago
0
1
0
큰애 네덜란드 집 구매가 눈앞에 다가왔다 어제 기분좋게 낙찰 받음 🤗 큰 돈 들여 사는게 아니라 렌트집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 걍 구매로 결정 네덜란드에선 집 매매할 때 경매식으로 한다는거 처음 알았음ㅋㅋ 공평한건가 🤷🏼♀️ 그렇다고 도를 넘어 비싸게 부르는건 아니고... 울 나라는 집 살때 조금이라도 깎는데 저긴 조금이라도 높게 받는구나 싶다 ㅋㅋ
over 2 years ago
0
1
1
몇번을 다시 봐도 박수 치게 만드는 경기 👏🏻👏🏻👏🏻 24 프랑스 올림픽 기대 만빵 💕🥰💕
over 2 years ago
0
1
0
조국이랑 이재명 문재인 정말 죄가 없는건가 싶다 이젠 🙄🤔 판사들 때문인지 진짜 죄가 없는데 도륙 당하고 있는건지 뇌가 마비될 지경
over 2 years ago
0
1
0
세상 나쁜 것들이 많아서 세상과 떨어져 살고 싶은데 그러려고 보는 드라마에서도 얄밉고 꼴보기 싫은 빌런이 있네 😮💨
over 2 years ago
0
3
0
과테말라 버스... 시리아에서 본 거랑 똑같애 😱 서로 수입하나
over 2 years ago
1
0
0
울 나라 수영 선수들이 요즘 수영 잘하는 이유가 수영인구가 많이 늘어서 인 것 같은 느낌인게 요즘 선수는 못하더라도 마스터즈에 참여하는 일반인이 많이 늠 국제 대회도 나가더라니깐... 후덜덜 수영 인구가 아기들부터 많아지니 좋은 선수들이 많이 나오는게 당연함 👍🏻
over 2 years ago
0
2
0
이렇게 비싼거 살려고 나간게 아닌데 ㅠㅠ 익숙해져야 할텐데 ㅠㅠ
over 2 years ago
0
0
0
요거 진짜 요물임 👍🏻 기능 중에 드라이가 있는데 바람세기 3단으로 하고 말리면 진짜 손 안대고 자연건조 하는 ㅋㅋㅋ 아니 진짜 이거 사고 욕실 문화가 이렇게 바뀔 수 있다니 돈 안아까움.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over 2 years ago
0
2
2
유투브 영향 👍🏻 영상으로 알려준 샴푸 제대로 하는 방법, 머리 말리는 방법 으로 머리 감고 말렸더니 정말 부드럽고 머릿결 살아남 👍🏻
over 2 years ago
0
2
0
요즘 새 아파트엔 이런 것도 다는구나 남편 덕분에 이제 욕실이 따뜻하고 깨끗해지겠다 기념으로다가 욕실 바닥 청소 한번 했는데 제습 1시간에 뽀송해짐 👍🏻
over 2 years ago
1
1
3
건여사가 사라지니 윤대통령 지지율이 올라가는 느낌적 느낌...
over 2 years ago
0
0
0
드디어 큰애가 네덜란드로 이주 하기로 결정 🙋🏼♀️ 빠르면 빠를 수록 좋지 벌써 뱅기표 찾아보고 있는데 크레타보다 정말 싸구나 👏🏻👏🏻👏🏻 게다가 직항이야 😘
over 2 years ago
2
3
0
지진 정말 끔찍하구나 ㄷㄷㄷ
over 2 years ago
0
1
0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 유투브 정말 잘 골라 봐야지 🤦🏼♀️ 사람 💩을 갈아 마시는 건 또 뭐냐 아이고야
over 2 years ago
1
0
0
그나저나 오리지널 체르니 30번 책은 이제 씨가 말랐나 🙄🤔 X 사용을 못하니 어디 물어볼데도 없고 ㄷㄷㄷ 네이버에선 검색이 안되고 😔
over 2 years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