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
@er3.bsky.social
📤 8
📥 6
📝 1875
성인 퀴어 / 인장 쿠앤크 화방 / 글섭 얘기 있음 / 스팸계가 팔로하는 건 제 의지가 아닙니다 지우는 방법좀...
성가신캐릭터 안좋아한다생각햇는데 아니엇구나(제렛얘기)
about 11 hours ago
0
0
0
와 미레나 점검받으러왓다가 빠져서 다시 넣엇는데 개아픔 진심 개아파서 눈물흘리니까 병원에서 잠깐 누워잇으라고 침대내줌ㅋㅋㅋㅋㅋㅋ
about 20 hours ago
1
0
0
이제 아욱세시아를 가자... 나 빛나는 도구가 갖고싶어
1 day ago
0
1
0
아니 유튭으로 노래 틀어둿는데 오타쿠가슴웅장해지는 노래 나오길래 뭔가 봤더니 하현우가 부른 검마 노래네 역시 오타쿠노래
1 day ago
0
0
0
제작 장비를... 등화템을 살까 제작템을살까 금단 안할거면 굳이인가
1 day ago
1
0
0
시고미세 야사사이 후기: 팔 4개 달린 인외는 정말 좋은 거구나
1 day ago
0
1
0
조디아크 프로마시아 가능
1 day ago
1
0
0
요즘파는인외(괴출브라운아님)
1 day ago
1
3
0
아욱세시아 열엇는데 사람들 여기 짱박혀서 채작만 하는거임? 딴거 1도 안하고 오로지 채작만?
2 days ago
0
0
0
플라드리 진심 분명 처음에는 순수하게 세상을 위하고 사람들을 돕고싶어했는데 결론이 변명하지말고죽어빔되어버린거 왤케좋은지모르겟음
2 days ago
0
1
0
플라드리는 역시... 개패고싶다 za플라드리는 모르겟는데 xy플라드리는 진짜 패고싶음
3 days ago
0
1
0
플라드리 사상 이상하게 알아듣고 정병걸려서 아름다운 상태로 00하려는 자캐랑 눈앞에서 아들(아님) 죽는 거 보고 멘탈 나간 플라드리 드림같은 걸 이 세상에 꺼내둬도 되는 걸까?
3 days ago
1
0
0
테스트 플레이 안 되긴 하는데 일단 기능 익힐겸 그먼십자캐게임만드는중
3 days ago
1
1
0
알만툴 VX 버그땜에 진행이 안됨 여름세일까지만 기다렷다가 MZ 산다
3 days ago
1
0
0
만드는거 재밋다
3 days ago
1
1
0
대기하는데 살짝 졸림 조졌다
4 days ago
0
0
0
공연보러왓는데 누가 향수를 어마무시하게 뿌리고 왓군......
4 days ago
1
0
0
공식이 엑와정병플라드리를 더 풀어주지 않으면 내가 만들겠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4 days ago
0
0
0
오타쿠가 뭔갈 한다
4 days ago
1
0
1
프로마시아 진짜 가능
5 days ago
0
0
0
아직도 고통받고잇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1
0
0
어제 탈나서 파판14하다가 처음으로 탈주해봄...
8 days ago
1
0
1
후 하 엑와 미친놈 플라드리
10 days ago
0
0
0
발게삼 전술가모드해봐야지
13 days ago
0
0
0
아니 글섭 인터넷 제작도 못할 정도로 느린데 뭐임 내문제인가
13 days ago
1
0
0
칠색조 맞지 잘 모르는 친구지만 암튼 시크릿 뽑음
14 days ago
1
1
0
뒤늦게 숙제하러 24인 가려는데 매칭이 안잡힌다 제발
14 days ago
0
0
0
천동1층에서 어글잡으면서 발전기옮기다떨어뜨리고 개힘들엇다진짜 그래서 앵간해선 섭탱하고 발전기만 옮기는데 점지당해서 어쩔 수 업엇음 담부턴 걍 딴탱시켜야지,,,
16 days ago
0
1
0
글섭은 바르담패도 2넴 걍 시계방향으로 뛰는구나
16 days ago
0
0
0
이삭토스트 문 열면 포켓몬세트 시켜먹고 굿즈나 받아야지............
18 days ago
1
1
0
좋은 얘기를 하자... 플라드리 피규어 왓는데 내 검지손가락만함 2m짜리 미친아저씨가
18 days ago
0
1
0
요즘 멘탈 너무 나가서 차라리 종교를 믿고 싶을 정도임(아직은 계획없음)
18 days ago
1
0
0
개표결과보고 열뻗쳐서 드러누움
19 days ago
0
0
0
미친 빡대가리라 열쇠 또 놓고 나갔고 새벽에 편의점 가서 뻐기다 옴ㅋㅋㅋㅋㅋㅋ
19 days ago
1
0
0
요새 정신아픔이 모드라 미치겟음 에휴 밥이나 먹어야지
19 days ago
0
0
0
원래 부산 가서 살고싶엇는데(바다없으면안되는사람) 그 친척땜에 가기 싫어짐
20 days ago
0
0
0
ㅅㅂ집안 이혼이니 뭐니 꼬라지 개판인데 친척까지 전화해서 지랄하네
20 days ago
1
0
0
온갖 부정적인생각 다 하다가 밥먹으니까 싹사라지네 진짜 개빡친다ㅋㅋㅋ
25 days ago
0
0
0
정신과의사 약도 약인데 이젠 걍 토템같음 걍 누가 집안꼬라지개판인얘기 들어주기만 해도 도움됨
28 days ago
1
0
0
치킨이랑 당류 50g 들어잇는 미친음료사옴 이렇게해야내가살아,
28 days ago
0
0
0
대가리파업할거같음 ㅠㅜ 일단 병원옴
28 days ago
0
0
0
국가공인어쩌고 안마 받았는데 내 몸에 급소가 이렇게 많앗었나 되돌아보는시간을가짐
about 1 month ago
1
1
0
힘 들어
about 1 month ago
1
0
0
아니 이것때문에 블스에서 너 괜찮냐고 이메일왓어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 month ago
0
1
0
갑자기 생각남 어제 꿈어서 샤가~어쩌고 했다가 영심이한테 개꼽먹고 레이디 샤로 정정함
about 1 month ago
0
1
0
피아노샘 개신교인데 피아노책에 뭐 찬송가 비슷한 거 나올때마다 가슴벅차하길래 걍 예수덕질하는오타쿠구나 생각하고 잇엇음
about 1 month ago
1
1
0
약타러가야하는데,.............몰겟다 아직 남아있긶해
about 1 month ago
0
0
0
알레르기약 다떨어져서 좃됏다 하고있엇는데 바르는연고로 간신히 살아남음
about 1 month ago
1
0
0
죽 겟 다
about 1 month ago
1
0
0
요새 단백질 넘 안먹어서 프로틴을다시삿음./... 열심히 먹을 자신은 업긴 한데 일단 가보자고
about 1 month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