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N 힌
@hean5905.bsky.social
📤 58
📥 122
📝 985
프롬겜이 좋아요 블러드본/엘든링/다크소울 🎗🍉
다들 취침
about 3 hours ago
0
2
2
오메가 팟 😘
about 3 hours ago
0
3
2
궈염귀염
about 3 hours ago
0
2
0
앞머리 예쁜 하바님 캐릭터
about 4 hours ago
0
1
1
렌더링 느리게 되서 하바님 캐릭터 앞쪽 탈모 왔어ㅠㅠ
about 4 hours ago
0
2
3
양털 쓴 늑대같아 🥰
about 6 hours ago
0
1
0
깜고 최고
1 day ago
0
2
0
ㅋㅋㅋㅋㅋ 폭죽이다 🧨🧨🧨
1 day ago
0
0
0
띠요이이잉 충격과 공포 옆에 뜨는 안내문도 안읽었나
1 day ago
0
1
0
고구마는 체력뚱땡이여서 한번하면 지침...😅
1 day ago
0
2
1
오메가 다른 사람들이 캐리해서 클리어한게 확실한 레벨만 높은 녀석들이 많은것 같아요 패턴도 기믹도 모르니 뭘 해도 죽어버려..
1 day ago
0
2
1
뚜벅이 대검들 ㅋㅋㅋㅋ
1 day ago
0
1
1
와일즈 낚시에 도스 가오리가 나오면 좋겠어 앵무조개도 나왔으니 가능성 있지 않을까
1 day ago
0
2
0
패션쇼쇼쇼
1 day ago
0
2
0
reposted by
HEAN 힌
seeeeew
3 days ago
With the newly released AI warning for Steam v1.1.0 you can turn the AI disclosure on Steam store pages into an unmissable popup and blur or hide games with an AI disclosure in the search results!
github.com/seeeeew/aiwa...
addons.mozilla.org/firefox/addo...
chromewebstore.google.com/detail/ai-wa...
34
4598
2202
갑분 블러드본 패션쑈
2 days ago
0
2
1
히히 재미있었다
2 days ago
0
2
1
고구마 발톱에 껴서 불타 죽을뻔..!
2 days ago
0
2
0
마쉿겠다
2 days ago
0
0
0
낮에 오메가 999 건랜스 두분이랑 했는데 7분대 클리어 달성함
2 days ago
0
4
1
모넌 오메가.. 👀
2 days ago
0
1
1
팥맛이 묘하게 나서 찾기 어려웠는데 딱 옛날 팥 아이스크림 맛이 나
2 days ago
0
1
0
아 찾았다 메도빅이 깐돌이 아이스크림맛이야!
2 days ago
0
4
0
메도빅 뭔가 익숙한 맛이 살짝 나는데 뭔지 정확히 모르겠네 콩고물에 시나몬인가 무슨 향신료 맛이 나는데 뭐지
2 days ago
0
3
0
엄마 바라기네 먼지 ㅎㅎ
2 days ago
0
1
1
연어는 일반 연어스테이크 맛인데 고등어가 엄청 맛있어
2 days ago
0
0
0
고등어 지방이 엄청 쫄깃 담백해
2 days ago
0
2
1
생선 하나도 안짜고 비리지도 않아😳 맛있어!
2 days ago
0
0
0
곰밥이다 ㅋㅋㅋ
2 days ago
0
3
0
비주얼 쩐다 훈제향 엄청 좋아
2 days ago
1
2
0
거대한 훈제 고등어가 20불도 안한다니 여태껏 기업마트에서 괜히 돈 날린것 같다
2 days ago
0
3
0
메도빅이랑 나플레옹 케이크 😚
2 days ago
1
5
0
러시아는 케이크도 강하구나 손이 미끄러져서 케이크박스를 떨어뜨렀는데 가루만 조금 흘리고 상태 매우 멀쩡함
2 days ago
0
4
0
훈제 연어랑 고등어 샀다😃 감자 삶아서 저녁으로 먹을껀데 기대된다 메도빅이랑 나플레옹 케이크도 있으니 매우매우 해피
2 days ago
0
2
0
몬헌 잠깐 해야지
3 days ago
0
2
0
냥팔자가 상팔자다
3 days ago
0
2
0
메도빅이 무슨맛인지 궁금한데 사러 나가볼까
3 days ago
0
0
0
reposted by
HEAN 힌
라비린토스, 디지털 주화입마를 곁들인
4 days ago
사람이 갇혔다는데 지들은 쫀득하게 공짜 커피에 공짜 밥 달라고 후원이 어쩌구 이러고 자빠졌고 수개표 한다고 해도 수개표 하라고 난리를 치고 거기서 왜 미국 국기를 휘날리며 미국이 우릴 도와 줄꺼라 하는지 모르겠고 아니 미국이 왜 민주주의의 수호자야 그럴꺼면 그리스 데려오던가 당일 개표 안하는 사전 투표가 뭐 부정투표 이딴 헛소리 하는데 그래서 이번에 사전투표가 문제였어? 아니잖아 본투표잖아? 사전투표 대신 부재자투표 다시 하자고? 그게 사전투표인데 그럼 나중에 또 부재자투표가 부정 선거라고 하게??? 에라이
0
70
130
시상에 콘오브쉐임 ㅋㅋㅋㅋ 상처 벌어지면 안되징 아가야
loading . . .
Dug's Cone of Shame
ALT: Dug's Cone of Shame
https://static.klipy.com/ii/e293a233a303a98e471f78d04e13a1b0/2d/2c/oL1UgCS3.gif?hh=160&ww=160&mp4=281SFRFEsMwn&webm=yvs49GCfkcpczw92
4 days ago
0
1
1
reposted by
HEAN 힌
하바 / HABA
4 days ago
쉘터에선 낮잠시간이라 졸려서 얌전한거였구나… 속 았 다 먼지… 이자식… 개초딩이다 ㅋㅋㅋㅋㅋ 이미 물림 😌
0
13
10
먼지 너무 궈여워 ㅠㅠ
4 days ago
0
1
0
공벌레는 왜 이리 귀여운건가 얘는 이름도 귀여운 rubber ducky isopod 인데 작은 테라리움에 기르고 싶어
4 days ago
0
4
0
완전 귀여워 발도 뽁뽁 촉감 좋아
4 days ago
0
4
0
공벌레 손에 얹고 보고있으니 버스 기다리는게 안 지루해
4 days ago
0
3
0
어우 블스 지금 들어와서 잡돌님이랑 하바님 코옵 못할뻔 했네
5 days ago
1
2
0
하바님과 잡돌님이랑 같이 겜 하다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콤비를 봤다🥹
6 days ago
0
2
1
@devilmaycry5.bsky.social
준비됫ㅅ습니다!
6 days ago
1
0
0
와기고양씨
6 days ago
0
2
0
머릿속에 케밥 생각밖에 없다
loading . . .
Homer Simpson Monkey Brain
ALT: Homer Simpson Monkey Brain
https://static.klipy.com/ii/d7aec6f6f171607374b2065c836f92f4/cd/3e/r1fs2ZZ0.gif?hh=280&ww=300&mp4=PmINtYCHMMgZV&webm=4A9lraYOdrxNT5sHvFXZ
6 days ago
0
1
0
이제 플랭크 2분 할수있다!
7 days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