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0w0np.bsky.social
📤 30
📥 41
📝 3421
성인 / 괴출장르계 (프사:커미션) / 구독겸 cp하는 가게 / 여기에 쓰는건 다 최륮(!!)인 단일 메뉴 분점 / ~ 사이좋게 지내요 최륮동아리 푸들 1팀 ~
pinned post!
- 간판 -
3 months ago
0
3
2
그니까 상체만 상자에 넣고 하체는 상자 밖에 두자고
about 10 hours ago
1
2
0
최륮 스티커 만들고 싶응데 플라밍고튜브 말고 떠오르는게 없어 ㅡ !
1 day ago
2
4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파만
2 days ago
아기 류
1
8
6
햄(부기옷을입은)동이 ♡ 개인의 최륮깅
1 day ago
0
4
2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p29R
4 days ago
0
6
4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꽁꽁이
4 days ago
이번달 마지막 그림
loading . . .
4
6
7
세면대 부수기. 너무 불미스러워 ...
4 days ago
0
3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파만
4 days ago
ㄹ가 1톤으로 생각되서 세면대 부숴지는 거 아닌가 잠시 생각함🤔
1
3
2
개인적으로 욕조>샤워부스>세면대가 좋아요
4 days ago
0
4
2
바캉스 보내고싶어... 재난말고 참방참방 물놀이나 하시라고
4 days ago
0
1
0
소금님 욀캐 빵을 굽나요 저도모릅니다 밥ㅇ 이 지금 맛이없어요 빵이나 먿고 싶습니다
4 days ago
0
1
0
발효만죽 빵글빵글 도톰하게 올라온 것 재관이 엉덩이 때리 듯 스냅줘서 반죽 치는데 소리가 너무 찰 짐 반죽 이상하게 치는거 보고 재관이 주먹 날아감 ( 최에게 )
4 days ago
0
1
0
오늘은 호떡을 떠나서 달고나도 만들게 시켰어요 +) 달고나라떼 휲 하는 재관이 언제쩍 건데 지금 하냐니 요원님들이 그간 우리를 지키느라 얼마나 바빳는줄 아십니까 ??? 지금 해보고 싶은거 다 하고 계시잖아
4 days ago
0
1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루다
5 days ago
베이킹은 실패해도 정 안됨 둘이 먹어치우면서 다음엔 이렇게 하자~고 가능하니까...요원의 일과는 달리 실패도 그저 웃으면서 끝날 수 있으니 그런면서 위안을 받는 류가 보고싶다 나중에는 집에서 새어나오는 빵냄새로 오늘 류의 기분이 어떤지 알아차리는 최도 보고싶다 조금 우울한날은 초코쿠키라던가 여유있는 날이면 난이도 높은 종류라든가
0
7
4
사실 오븐보다는 화덕피자를 구웎으면 좋겟어 내 마음은 뭘까 ? (갑자기 화덕) 이러다가 도자기도 굽겟어요
5 days ago
1
1
0
빵굽기 전에는 호떡도 후라이펜에서 해봤을거야
5 days ago
0
1
1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과 🍎
5 days ago
소금님네 빵굽이 최륮 보고 생각나는 거: 처음엔 노오븐 이슈로 만두 튀길 때만 꺼내던 (선물받은) 에어프라이어만 가지고 할 수 있는 모든 기예를 부린 뒤 장비빨을 세우자며 미니오븐을 검색하기 시작하는 두사람
1
5
1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FF/발등에 불떨어져야 뭔가 하는 사람
6 days ago
제빵이나 요리 등등 바로 결과물이 나오는 거=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네요 과로 공무원들에게 찰떡취미다
0
0
1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과 🍎
5 days ago
첫줄만 읽고 고양이모에화라고 생각했어요 정말 귀엽다 진짜빵굽은 계량변태가 되는 최와 왜인지 장식적 요소에 흥미를 갖는 륮이 생각나요 -> 정말예쁘고 맛은 그보다 못한 결과물이 잔뜩 나오는 최륮빵집
1
3
1
N일 전 부터 빵굽는 최륮 생각밖에 안나 너 뭐 알아 ? => 아무걱도 몰라서 그냥 머릿속에서 영원히 반죽이나 치대고 있음
6 days ago
2
5
0
내가 집착하는 것 보다 최가 더 할걸 ? 그럴걸요 ? ( 그러길 . )
6 days ago
0
1
0
맨날맨날 재관이 상의 찢
비밀글 보기
6 days ago
1
2
0
쓰다 만 비밀글을 이어쓰고 싶었는데 거의 쓰다 말았다는 생각 밖에
6 days ago
0
0
0
달라는 사람만 가득한 블스 생태
6 days ago
1
2
3
와. ( 와.... ) 뭐더라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1
0
음음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1
0
슬슬 인어 어쩌고를 이제 꺼내야해(자진)
7 days ago
1
3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p29R
10 days ago
0
6
7
미소 모음집이 걍 너므 귀엽네 ㅋㅋㅋㅋ
7 days ago
0
0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모름
8 days ago
류재관의 미소를 찾아서 류재관 미소 타래
1
7
6
뽀뽀쪽 뽀뽀쪾 뽀뽀쪽 뽀뽀쪽 (블스에 ㅈㄴ Kiss 갈김) 동아리 활동 열심히 해야지
9 days ago
0
2
0
앤솔너무이뿌다 ...
10 days ago
0
2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최륮 앤솔로지 【 無名戀人 무명연인 】
10 days ago
🐯선입금&통판 안내🐻 괴담출근 최륮 앤솔로지 무명연인의 현장수령 선입금 및 통판 예약를 시작합니다. 🗓️기간 26.06.13(토) 21:00 ~ 26.07.08(수) 23:59 🔗링크
witchform.com/deposit_form...
🎁추첨 이벤트 본 게시물을
#RT
혹은
#RP
해 주시는 1분을 추첨하여 '앤솔로지 일반판+예약특전'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8
16
가슴 부분만 찢을게 가만 있어 봐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10 days ago
0
1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루다
11 days ago
재관이 평소에는 침착하고 냉철하게 판단 잘 하는데 정말 예상 외의 상황이 발생하면 어버버하며 허둥지둥 하는 연하로 돌아가는 거 최륮적으로 넘 맛있음 근데 최가 옆에 있어야 허둥지둥하고(인어무덤...) 혼자 있을 때는 안 좋은쪽으로 침착하게 엑셀 밟을 거라는게 더더욱 좋아(열차...)
0
5
3
새벽인가 아침에 뭐 써두려고 했는데 블스 터져잇어서 못썻자너
11 days ago
1
0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모름
11 days ago
류가 도련님이고 최는 어디서 굴러먹다온지도 모르는 이름없는 주워온놈인거
1
5
1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모름
12 days ago
최네집 놀러가서 집구경하는 류 가구도 별로 없고 삭막하지만 이것저것 널부러져있는거 보고 사람 사는 느낌 나서 좋다고 칭찬하는 류 침실에 거대 곰돌이 인형 있는데 최 재난관리국 입사한 해에 어린이날이라고(?) 창고에 있던거 짬처리 당한거(ㅋㅋ) 성인남자만해서 류 품에도 꽉 차는 인형쿤
1
6
3
듬직 튼실 ♥
13 days ago
0
0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모름
3 months ago
류 책방 직원 시절 아무래도 고등학생이라 키는 커도 뼈만 있고(어른들 눈) 팔다리가 얇아서(어른들 눈) 까시가 따로 없었는데(보통체격이었음) 성인돼고 운동하고 잘 먹으면서 덩치 좋아진거 류 관리국 입사 이후에도 최 눈에는 마냥 그때 직원으로 보여서 ㅋㅋ야 밥좀 먹어 하면서 팔 잡았는데 한 손에 안 잡히고 듬직 튼실 해서 가능?을 느낌
1
5
3
최륮하고싶다 그니까 지금 하고있는게 최륮 그리는 중 이잖아 내꺼그만보고싶어 그럴라면 마감이라는 행위를 해야만하지 출근하기실타
13 days ago
0
5
0
최 요원님의 개인의 가슴인.. 재관이 가슴을 만지는걸 보고싶다 (재과니 : 제 껍니다...
18 days ago
0
3
3
최륮보고싶다 둘이 kiss 하는거 주실 분
19 days ago
0
2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모름
22 days ago
최륮 사슬로 결박된 상태에서 열쇠로 결박 자물쇠 풀어야하는데 자물쇠 위치가 고간이라 애쓰는거 보고싶다 최 간신히 입에 열쇠 물고 류 풀어주려고 하는데 류 생리현상으로 자꾸 서서 청동아... 자물쇠 움직이지 마라... ....죄송합니다 이러는거
1
4
2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가루🐯🐻
23 days ago
1
4
3
무지막지하게 열 일 하는 최호랑냥이님이 너무 귀여운 사건
23 days ago
0
2
2
최륮 kiss 해 쮸우우우웁 쪼아아아아아압 >3<
28 days ago
0
2
4
재괔아아라앙ㄱ아악끄아아악 .... 으아ㅏㅇㄱㄹ친ㄴ....최요어우엉ㅇㅇ.ㅠ ㅠㅠ 류다아아아ㅏㄱ우우ㅜㅜㅜㄹ루다님 ㅠㅜ ㅠㅠㅠㅠㅠㅠㅠ (일어나자마자몸비트는사람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소금후추설탕[재활용1등급]
루다
about 1 month ago
~외전 2~ 류는 인형이니 가끔 부상이나 고장으로 부품 갈아끼워야할때 있는데 그때마다 최가 비싼 최고급형으로 골라 심어줄것 같네요 (류:빚이랑 같이 관짝 들어가실 생각이십니까? 최:그럼 널 갖고 들어감 되는게 아닐.. 야야 청동아 아파 타임 스톱 타임 ) 때는 외전 1 이후 시점 어느 날부터 자꾸 어딘가 부품 하나를 팔아먹고 오는 류 -어제는 왼쪽 발 오늘은 오른 손...청동아 내일은 어디 부숴먹을거야?
1
3
4
그러니까... 그거다 애니과 최 × 공대 류 사유 : 그렇게 됐다.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 month ago
1
4
1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