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션
@caution5462.bsky.social
📤 92
📥 80
📝 1204
마호야쿠랑 페그오 읽고 있는 컨텐츠랑 일상 이야기 위주 좋아하는 걸 많이많이 말하는 게 목표
pinned post!
메인트
over 1 year ago
0
2
0
아...붙지도않았는데 벌써부터 붙은것처럼 굴기 선수권이네....
1 day ago
0
0
0
커뮤 갈려고 커미션 넣었는데 같은 인상에 같은묘사 넣었는데 커미주가 다르면 일케 달라지는구나 지금 원했던건 2인데 전체적인 이미지로는 1이 더 나을것같아서 고민 고민
1 day ago
1
1
0
내가 내 자소서도 못 쓰는데 자캐if를 어케쓰는데 트위터에선 못 지르는 비명 여기서마저지르기
5 days ago
0
1
0
커뮤 신청서 너무 오랜만에 쓰니까 (저번에 뛴 커뮤는 간단 신청서라 외관만 내면 됐음) 고장난다..................
5 days ago
0
0
0
SAKEDONTRAIL_ 커미션신청횟수가많아져서 그것은 바로바로~~괜찮은 러프 졸라맨으로 드리기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6 days ago
0
0
0
여기서 혹시 나나곰 수정?가공?가능한 사람...
6 days ago
1
0
0
와 이 커버 진짜 좋다....
youtu.be/Re6rUNisz1M?...
loading . . .
ふつうの軽音部40.8 アイラブ言う Girl Meets Rock!
YouTube video by fives84y
https://youtu.be/Re6rUNisz1M?si=e-qVP_lQuGUvK-G9
8 days ago
0
0
0
오늘 너무 힘든 일이 있어서 그런가 멘탈이 자꾸 흔들리는데 생각하면 난 멘탈안흔들린적이없었어 이게 디폴트야.....!!!
11 days ago
1
1
0
요즘은 커미션 신청서 쓰는것도 힘들다....
14 days ago
1
0
1
아...... 기분나쁘고 엥?스러운건 바로 얘기할수있는 사람이되어야하는데이게안되네
25 days ago
0
0
0
나지금멘헤라 수치가 너무심해서 보니까 운동을 두달째 쉬었구나 그래 ... 운동하자
26 days ago
0
0
0
커뮤 다녀와서 성장 if 짰는데 이렇게보니까진짜누구시오수준이네
kre.pe/s5ya
27 days ago
1
1
1
아 요즘 사람들 챗지피티에 의존한다는 건 알았지만 중국 척부인 이야기를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지어낸 없는 이야기라고 하던데 이런 괴담은 어디서보는거임? 하는 사람 보고 어질어질해짐
about 1 month ago
0
1
1
마음예보 자캐 조합 보고 싶은데 내가.. 그릴 순 없잖아 (진짜로) 커미션 찾으면 이게 단가가 얼마나 되는지 1 커미션으로 넣어도 되는건지 2 알 수가 없어서 지금 힘드네
about 1 month ago
0
2
0
오빠는 알고 있던 모양이라서 더 아~~ 제대로된어른으로자라야해.... 제대로된어른으로...
about 1 month ago
0
0
0
가족일로이렇게불안해하고싶지않은데 진짜 어디서 산속에서 훈련이라도해야하나
about 1 month ago
1
0
0
내가너무폐급쓰레기라 힘들다... 다음주에도또출근해여하니까 일단 자고 즈고 생각하자
about 1 month ago
0
0
0
역시 이틀정도 폐관수련을하자...........................
about 1 month ago
0
0
0
사람 상대하느 알바 처음해봐서 사장님께 많이 지적듣는데 (당연히 고쳐야햐는 예의라고 생각해서 이건 대미지없음. 내가생각이상으로무례하고엉망임.) 오늘 사장님이 우리는 도움이 필요해서 사람 뽑은 건데 네가도움만받으면안되겠지? 이런말하셔서 지금 씁
about 1 month ago
1
0
0
오늘 출근길 괴담이라도출근해야햐는구느
about 1 month ago
1
2
0
about 2 months ago
0
0
0
역시 분홍색인가...
2 months ago
0
0
0
입던 원피스 하나가 가버려서 새로 살까 하는데 뭐사지 고민되네
2 months ago
1
0
0
어?
2 months ago
0
2
0
블스 오면 자꾸 투덜거리는걸로 시작하네 이것도 고쳐야하는데
2 months ago
1
0
0
커미션 그만 넣어야겠다 아니 진짜 구란가? 지인이 여기 좋아요~ 하고 추천해준 커미션 신청했는데 여기도 말없이 지각해서 환불 받았음 뭔 재앙이
2 months ago
0
2
0
아니 휴대폰 맣이 가서 휴대폰 살려고 적금을깼는데 휴대폰 문제가 아니라서지금 그냥적금깬사암됨 (휴대폰 쓸만함) 스위치2를살까..
2 months ago
1
2
0
화를 참고 어른스러워지고싶어 아 이게열반하고싶다는마음인가 취직통이야이거
3 months ago
1
2
0
에그인헬 할때마다 진짜 지옥에서 온 비쥬얼이 나오긴하네...
3 months ago
0
1
0
비엘 볼때마다 사람들이 공이랑 수를 완전 다른 존재로? 보고 있는게 느껴져서 기분이 묘해 리뷰에서 문란공하면 딴따라 가벼운 태도의 플레이 보리인데 문란수라 되어있는 작품은 협박받아서 강제로 스폰질함 학대당한거임 이런 게 대부분이라 왜... 후자가 문란인거지?
3 months ago
0
2
1
이번 오블리가토 읽으면서 엥 카인이 이런 말을 한다고? 에엥...? 했다가 후반부에입틀어막음
3 months ago
1
1
0
아니 이번 이벤 읽고 있는데 3화까지: 왜 오웬배너아님? 4화시작:무르배너다 전반부요약:오웬왤케카인좋아해????????????????????????????????????
3 months ago
0
1
0
와 지금 나 2주일째 앞자리 바뀐거 유지중이야 감격스럽다
3 months ago
0
0
0
일단 꽃다발들 다 예약했다 내일 아침 일어나면 욕실청소 마저하고............ 커뮤준비하고
3 months ago
0
0
0
그런가요메모메모
3 months ago
0
0
0
현금 꼴랑 n만원밖에없어서 주기 좀 그래 무난한거 핸드크림이라는데 생일이 너무 곧이라(몰랐어 토요일일줄) 주문해도 오나싶고......... 꽃다발이가장무난한데 갑자기꽃다발안겨주는것도 이상할거같다는 생각이
3 months ago
0
0
0
새언니 생일 선물로 뭘 준비해야할지 모르겠네..... ...꽃다발같은거 주면 부담스러워하실려나? 이런거라도?
3 months ago
1
0
0
이번 소나티네 아크릴 살까말까 넘 고민되는데 메이드샤일록아크릴......... 이걸내가가져야하나랑 가지고싶어랑 충돌
3 months ago
0
0
0
reposted by
커션
荒野(あらや)
3 months ago
カドックの制服 最初からテーマカラー(っていう?)がオレンジだから〜!あとこれは制服の話とは無関係だけど、普通にレディースがどうとかあんま気にせず着そう 個人的な意見
0
212
80
순두부를 사서 순두부 요리를 해먹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맛없을 수가 있지 싶은게 나와서 저녁다시먹고싶어짐
3 months ago
0
0
0
와 정확하네 (디엘사이트로샀음)
4 months ago
0
0
0
지금 병원에가야할지말아야할지가어무아리까리한데 일어난 시간보고생각하자
4 months ago
0
0
0
이번 이벤스 당연히 클로에 위주라고 생각했고 별 문제 없었는데 브래들리 - 아서 관련으로 너무 큰 캐해석거리와 달란트를 줘서 어리둥절 중
4 months ago
1
1
0
뭔가먹고싶다..능욕구가강해진걸보니 생리인가
4 months ago
0
0
0
하이디라오 진짜 가보고싶은데 팟 구하는게 너무림들어서 그냥 혼자갈까...하다가 혼자갈가격이면걍오마카세를먹는게 하는 사고가
4 months ago
0
0
0
@nickname2025.bsky.social
전에 닉님이 호퍼스 가족영화냐고 물어보셔서 완전 가족 영화고 보면서 흠칫할 거리없어요 최근에 본 것 중에 제일 비슷한건 주토피아였습니다~~~~~
4 months ago
1
1
0
보고 싶은 영화도 생겼고 그 영화관 근처에 진짜 맛집도 찾앗는데 문제 무조건2인가능메뉴포장불가라 으엥 하는중
4 months ago
0
0
0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일년? 이년?째인데 이렇게 보니까 신기하다 내할말만해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보러오는구나
4 months ago
0
0
0
너무 귀여운 캐가 록라에서 나와서 써봤는데 진짜 구라안치고 허접새끼 꺼져라 수준의 캐릭터라 당황함 (매커니즘은 물론이고 어떤 캐인지도 모를스킬들로가득햐서)
4 months ago
0
2
0
아 이번 소나티네 스토리 너무 마음에 안 들어 시노랑 현자님이 임무처에서 라스티카를 두고 먼저 간다는 것도 엥?싶었는데 라스티카가 며칠동안 소식 없어도 마법사는 가끔 이러니까~ 하는 게 너무 어이없어서 우리 2부때 라스티카 노리는 배후 세력이 있다는 걸 보여주지않았어?
4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