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
@kgss2mhg.bsky.social
📤 25
📥 20
📝 1327
페그오-구다구다 드림 이야기&제로웨의 시후성일 이야기를 자주합니다
노부부 컬렉션
9 days ago
0
2
0
간만에....그리다
15 days ago
0
9
4
아마 oc 피 나오는 그림이 있어서... 15년이면 강산이 어쩌구한다
25 days ago
0
1
0
reposted by
가람
25 days ago
0
1
2
reposted by
가람
왠지 공유해야할 것 같았어요(홍대 미니소
26 days ago
0
2
4
꺄르르 도움이 되엇다니 기뻐효
25 days ago
1
1
0
reposted by
가람
sobök
25 days ago
가람님이 알려주신 홍대미니소에서 겨우 다스몰 굿즈 하나 건졋음 정말감사해요 내가 바지체인을 살 줄이야 그치만 이개 제일 잘나온 몰굿즈라 살 수밖에 없엇음
0
3
2
25 days ago
0
1
2
방긋
26 days ago
0
0
0
왠지 공유해야할 것 같았어요(홍대 미니소
26 days ago
0
2
4
29 days ago
0
1
0
존나 귀여워서 내가 시후여도 ㅈㄴ 괴롭힘
30 days ago
0
3
0
그런 쾌남같은 미소를 짓는 남자인 주제에 시후 앞에선 툴툴...초조...짜증...삐죽...삐죽...
30 days ago
0
4
0
아... 좋네 갑자기
30 days ago
0
0
0
reposted by
가람
제 요즘의 흥미 有 노인분이세요
about 1 month ago
1
0
1
하지만 그 노인임을 숨길 수 없는 마름 혹은 살집 혹은 손의 골격 어쩌구저쩌구 젊은 시절에는 느껴지지 않던 늙어서만 나오는 특유의 눈매
30 days ago
0
5
1
운동을 했건 사람을 팼건 뭘 했건 자세는 몸에 남기 마련인 법입니다 흥분
30 days ago
0
3
0
노인은 서있는 자세가 꼿꼿할수록 꼴린단 말이다 젊은 시절에 이 양반이 뭘 했는지를 숨기지 못하는 그 꼿꼿함이
30 days ago
0
5
1
공식체중같은 건 어느장르에서도 신경쓰지않은지 오래 페그오 최애도 7로 시작할 체격이 아니라서 너는 80 중반이야 이건 오타같은거야 라고 무시하는 나날
30 days ago
0
1
0
190이 넘는다고는 하지만 역시 영감은 영감이군^^(꼴린다는 소리)
30 days ago
0
2
0
근데 어쩔 수 있나요?... 시후는 그 때 이후로 정신적 나이를 먹지 못했는데... 그런 머리굴리는 방법 할 수 있겠어요?<ㅋㅋㅋㅋ
30 days ago
0
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가능한 시나리오인데 복수심이라는 것에 눈이 멀어버린 민시후 군...
30 days ago
0
4
0
reposted by
가람
비타민C
30 days ago
솔직히 민시후 이렇게 끈덕지지 않고 걍 미인계로 밀고 들어가서 경국지색 전법했어도 됐을 것 같음.
1
5
1
제대로 맛도 못 본 애를 그 긴 시간동안 얼굴이름 다 외우고있었다고요? 염병하네 다른 예쁜 애들은 그런 거 안해줬을거잖아~ 처음엔 못 먹어서 아쉽다고만 생각했는데 이건 뭐. 아주 그냥 답이 나왔죠? 그래그래 퍼컬도 맞겠다 서로 방생하지말고~
30 days ago
0
6
1
아닐 수가 있나? 아 웃음나 아주 그냥
30 days ago
0
3
0
신성일 취향 얼굴 1위 민시후 확정
30 days ago
0
5
0
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의미로 신성일 진짜 민시후한테 목줄매였네
30 days ago
0
4
0
ㅋㅋㅋ저도 지인이 우사기 좋아하는ㅋㅋㅋ 시사 성실하고 귀엽고 착하구...시쇼랑 선배를 좋아하구 넘 좋아요
about 1 month ago
0
1
0
우아!!! 여행 재밌겠어요 저는 시사랑 쿠리만쥬를 좋아해요(갑자기
about 1 month ago
0
1
0
reposted by
가람
sobök
about 1 month ago
파르코 식당 둘러보는데 치이카와 라멘집이잇엇다.. 원산지의 권력 근데밥은딴거먹음 고기오믈렛 우마이!
1
1
1
쪽쪽...
about 1 month ago
1
2
0
신파치 생일이었어서...(23일이)
about 1 month ago
0
1
0
...
about 1 month ago
0
1
0
😌
about 1 month ago
1
5
1
갑자기 더워졌어
about 1 month ago
0
1
0
#자신의_그림갭을_자랑해주세요
모르겠어요(ㅋ
about 1 month ago
0
5
1
할애비랑 애비가 그러니까 당연한거죠
about 1 month ago
0
2
0
아니 좀. 중딩주제에... 근데 중딩부터 이랬으니까 지금 노부부 바이브구나 싶기도 하고 아니 그래도. 인마... 라는 감각이 듭니다
about 1 month ago
0
1
0
근데 이래야 본편시점에서 노부부겠구나싶긴합니다(ㅋㅋㅋㅋㅁㅊ
about 1 month ago
0
0
0
이렇게까지 부부라고 온동네에 소문을
about 1 month ago
0
0
0
아 이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아후ㅠ 존나ㅣㅠㅋㅋㅋㅋㅋ
loading . . .
about 1 month ago
1
4
5
중학생한테서 너무나 원숙한...그것이
about 1 month ago
0
0
0
reposted by
가람
간만에 그렷습니다
about 1 month ago
0
13
8
아침부터 이상한 걸 다 보네요 약간 아빠들의 어린시절 앨범을 보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왓챠에 있고 6화까지 있는데 뭐지 이게? 언제 나온거야 선맛은 최근 그 OVA시리즈? 같은 맛인데 작화는 칼리오스트로같네...
about 1 month ago
0
1
0
중딩이다...
about 1 month ago
1
2
0
아니 루팡제로라는 게 있어서 어? 하고 틀었더니 미친...중딩 지겐... 아니 그래서 둘은 중딩부터 부부였다는거군요 이해했습니다
about 1 month ago
1
1
0
간만에 그렷습니다
about 1 month ago
0
13
8
성재 왜 자꾸 눈 감고 찍지
about 1 month ago
1
3
0
reposted by
가람
모르겠다 막 구겨넣어
about 2 months ago
0
14
8
reposted by
가람
어린이날 2 일째-
about 2 months ago
1
6
4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