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verit771.bsky.social
📤 4
📥 4
📝 53
사담계입니다. |드래곤볼 OC 캐릭터봇
졸립니다. 왜일까요. 왜 벌써 12시가 넘었는지 모를 일입니다.
3 days ago
0
1
0
취향이 아이같아서 부끄럽습니다.
5 days ago
1
1
0
울겁니다. 울고싶은 마음이 엄청 들어져버렸습니다.
5 days ago
1
0
0
커넥션을 쌓기위해 필요하다면 굳이 덜 낼 필요가 있습니까?
6 days ago
0
1
0
..게임 스트리밍도 평판완화에 효과가 있을까요?
6 days ago
1
0
0
다들 저녁 챙기십시오.
6 days ago
0
1
0
...일단.. SNS 모니터링도 하고 말이죠.
7 days ago
0
1
0
퇴근 했습니다. SCD 숙직실에 도착했고, 대청소 준비합니다.
7 days ago
0
1
0
식사를 잘 챙겼냐는 얘기에 보고 올립니다. 미숫가루와 에그샐러드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거르지 않았습니다.
7 days ago
0
2
0
업무가 끊이질 않는군요.
7 days ago
0
1
0
달링,여보,자기 등의 애칭을 장난칠 때 많이 사용합니다. 거부 의사를 보인다면 다시는 하지 않으니 걱정마시고 말씀해주세요.
8 days ago
0
1
0
열매 틀베 벭 베리 IElSIrA 많이 모아놨습니다.
8 days ago
0
1
0
애초에 써방명이란게 참.. 특이합니다. 어차피 보일때마다 저장해두는데 말이죠.
8 days ago
0
1
0
못봤다면 좋습니다. 좋아요
8 days ago
0
1
0
달링, 못 본척해 주시길.
8 days ago
0
1
1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8 days ago
0
1
0
나름 노력하고는 있습니다. 컨디션 관리도 일이니까요. 남들이 보기엔.. 그런 것 같진 않아 보이지만 말이지요.
8 days ago
1
1
0
일 얘기보다 편히 나눌 대화를 더 선호합니다.
9 days ago
0
1
0
🍓
9 days ago
1
1
0
you reached the end!!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