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덩(더나)
@overth2moon.bsky.social
📤 13
📥 13
📝 100
fly to the moon
pinned post!
공식에서 성애를 주면 걍 예쁜사랑하세요 하고 넘기게 됨 근데 아니라고 하는 순간부터 맞습니다그들은육체를넘어정신적으로종속되어있습니다 하게 되는거임 처음부터 사랑이라고 했으면 이정도로 좋아하지 않았을 것
about 1 month ago
0
0
0
딘은 오라 동생이여 하고 주머니 벌려놨는데 샘은 독립한다고 자꾸 나감 리버스캥거루족
9 days ago
0
2
0
딘샘 대디플 감동적인 점 딘은 트라우마를 함수변환한 케이스인데 샘은 딘의 내리사랑으로 단순 페티쉬라는 점임
9 days ago
0
2
3
딘샘 이자식들 천국에서 따로 살 바엔 같이 지옥 보내달라고 빌 놈들임
9 days ago
0
2
0
딘 진짜 까다로운 점 샘이 하우스와이프마냥 낭군님오셨어요 서방님이자야저도자요 이런거 해주길 원하는데 막상 해주면 이 새미는 제 새미가 아닙니다 하고 환불요청함;; 본인 캐해랑 안맞는 새미 영원히 불매함
9 days ago
0
2
0
딘 스미스에게 몸로비하는 샘 웨슨으로 딘샘 보고싶다
9 days ago
0
2
0
아이돌 딘샘 (루시샘 미카루시 언급有) 같이 연습생 하다 중간에 배우하겠다고 튄 샘한테 박박 승질내는 딘 어째저째 다시 데려왔는데 둘이 다른 그룹으로 데뷔함 누나누나하는 청량 그룹으로 데뷔한 딘과 섹스어필 지리는 퇴폐남돌이된 샘 딘은 천사 샘은 악마 세계관으로 형제 그룹처럼 엮임
9 days ago
1
2
0
진짜 오랫동안 고민하던게 있는데 딘샘 잘 때 드라마에서 보여준 것처럼 딘이 수동적이고 샘이 능동적일지 아니면 딘이 형이라고 리드하려 하고 샘이 맞춰줄지 어떤거여도 좋긴함 일단 어릴 땐 딘, 스완송 전까진 샘, 다시 딘이다가 후반엔 꼴리는 사람이 리드한다고 생각 중임 어릴 땐 나이차가 있으니까 형이 하자는대로 했을 것 같음 딘은 ‘형’이란 타이틀에 목숨거는 사람이니까 당연히 자기가 리드해야 된다고 생각함
9 days ago
1
0
0
디! 우리 강아지 놀이 하자 형이 공을 던지면 내가 네발로 기어가서 주워올게 그럼 잘했다고 머리를 쓰다듬어 주면 돼! 새미 물어와 멍멍!! 잘했어 멍!
9 days ago
0
0
0
이전 시즌 내내 형이 뭘 할 수 있는데 내가 맞고 님이 틀림 형이 뭘 알아!! 이러면서 형아 마음에 대못 박고 표독한 삶을 살다 잘못했다고 올망해지는거 뭔데;; 가증스럽다;; 하지만 귀여우니 봐줌 글고 이때 딘은 샘이 바비한테 말하는거 막던데 감싸주려고 했던걸까 앵간하면 샘 행동은 다 받아주는 딘이 생각하기에도 개 크고 돌이킬 수 없는 잘못이라서 바비가 넘어간단 확신이 없던 것 같음
loading . . .
9 days ago
1
0
0
딘이 샘 뒤를 쑤시는 장면
9 days ago
0
2
0
누가봐도 형이고 누가봐도 동생임
9 days ago
0
3
0
샘을 너무 베이비로 적폐캐해 하나 싶다가도 딘보단 덜 한 듯 해서 걍 킵고잉하렵니다
loading . . .
9 days ago
0
0
0
크라울리가 하이힐 신은 샘이 자기 고문하냐고 할 때 약간 혹함 그런생각 못 해봄 지옥의 왕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9 days ago
0
0
0
딘샘은 DS고 샘은 S&M이고 이런 음란한 아이를 보았나
9 days ago
0
0
0
딘 영혼충인거 왤케 웃기지 지미: 캐스 모습인데 캐스가 아니라 어떻게 대해야 할 지 모름 머리론 아는데 마음이 받아들이질 못하는 것 같음 기억잃은캐스: 하지만 넌 캐스잖아 소울리스샘: 넌 새미 아님 여튼 아님 아니라면 아닌거임 에제키엘샘: 본인이 넣었지만 불편해 함 루시퍼샘: 가라
9 days ago
0
0
0
딘샘 트라우마를 페티쉬로 함수변환에 성공한 딘은 샘과 대디플을 즐김 문제는 샘이 대디가 입에 배서 존과 있을 때도 대디라고 함 존은 자기 부르는 줄 알아서 그냥 넘어가는데 몇 번 계속되니까 들킬까봐 걱정됨 그래서 호칭을 (대)디로 바꿈 남들은 다 딘 애칭인줄 앎 애칭이 맞긴 한데 의미가 하나 더 붙은거임 왜 디노가 아니고 디냐는 물음에 아무도 대답을 못 함 호칭 바꾸고 존 앞에서도 플레이를 즐길만큼 대범해짐 디라는 애칭 자체가 그들만의 소소한 길티플레져가 됨
9 days ago
0
1
0
아빠 대신 의지하는 거 맘에 안들어 다음엔 누굴 의지할래 엔젤? 뱀파이어? 형은 나 버리고 아마라한테 갈거잖아 연하의 질투는 짜릿하다
9 days ago
0
0
0
이거 어느 순간 작아보이는 아버지의 등.. 이런 느낌임 돌봄을 받던 자식이 부모의 보호자가 된걸 보는 기분 딘 기억상실 에피도 치매 온 부모를 돌보는 자식 같아서 뭔가 그럈음.. 변하는 모습 보기 힘들다고 하는 것도 현실적이라 슬펐음
loading . . .
9 days ago
0
0
0
행복한 세상 속 딘샘 샘이 저따구로 유혹해도 딘은 좋다고 달려듬
9 days ago
1
0
0
슈내 한국배경 이미 죄다 화장된 상태라 패밀리비지니스 폐업 위기 솔트앤번에서 솔트만 남음 총기 불법이라 암염탄도 없이 소금봉지 들고다면서 뿌림 좁은 땅덩이 탓에 10년 헌팅하니 모든 지역을 다 가봄 더이상 갈 수 있는 곳이 없어 강제 노멀라이프
9 days ago
1
1
1
딘샘 아직 어린 시절 샘이 말썽을 부리면 딘은 훈육의 일종으로 스팽킹을 사용했다. 딘의 교육 방침은 가혹했다. 딘은 늘 다정하고 배려심 많던 형이었지만 그때만큼은 단호하게 굴었다. 미안하다고 말하며 멈춰달라고 애원해도 그만두는 법이 없었다. “나쁜 아이는 벌받아야 해“ 차갑고 딱딱한 목소리가 귓가에 울린다. 샘이 느끼는 아픔은 단순한 신체적 고통이 아니었다. 자기 잘못이 분명함에도 가차없는 딘의 손길에 서러운 마음이 앞섰다.
9 days ago
1
1
0
딘샘 사귀지 못하는 이유 샘은 형제인게 문제고 딘은 남자인게 문제임 사만다였으면 가능 영역에 있었다고 봄
9 days ago
0
0
0
딘짝샘인 딘샘은 희망적이야 샘이 형아 좋아한다고 엉엉 울고 미안하다고 자기가 떠나겠다고 하면 딘이 술 진탕 마시고 와선 하자고 함 기본적으로 딘은 샘이 자기 소유아래 있다고 생각해서 계속 관계를 지속하다보면 마음이 생길 듯 근데 샘짝딘은.. 네..
9 days ago
0
0
0
나도 딘샘보고 정말 우애가 깊은 형제군 하고 넘길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음
9 days ago
0
0
0
딘은 침대도 문이랑 가까운 곳 쓰고 사건 해결 시 사람 대피시키라고 하는 등 최대한 위험에서 배제시키려 함 샘은 일으켜달라 손 뻗거나 다치면 뒤로 물러나는 등 어리광부리는 모습이 보임 s2e20에서 딘 보자마자 긴장 풀고 루시퍼 베슬인거 알았을 때도 바로 형한테 전화하고 이런거 보면 샘은 딘 곁이 안전한 장소라고 생각하는 듯 ㄹㅇ 딘이 보호자로 최선을 다했구나 싶음 이러나 저러나 형은 형이고 동생은 동생임
9 days ago
0
0
0
차라리 샘이 형 헌신을 등골까지 뽑아먹어주마 하는 불효자인게 딘이 더 행복했을지도 형이 해줘 먹여살려줘 평생 빌붙어 살래 이러면 딘 좋아죽죠
9 days ago
0
0
0
딘샘 옛날 옛적 어느 지옥 마을에 마음씨 착하고 예쁜 소년 샘이 살았어요. 소년은 원하지 않았지만, 악마의 사랑을 듬뿍 받았고 그 중 아자젤은 소년을 더더욱 예뻐했죠. 아자젤은 소년에게 악마피로 물들인 망토를 주었어요. 악마피라고 싫어했던 처음과 달리 이젠 없이는 살 수 없게 되었어요. 악마피에 중독된 소년은 언제나 망토를 입고 다녔어요. 그래서 악마들은 모두 소년을 빨간 망토라고 불렀답니다. 하루는 아자젤이 소년에게 말했어요. “그분께 보여드릴 시간이야. 내가 만든 최고의 작품… 넌 가장 완벽한 베슬이 될 거야“
9 days ago
1
0
0
딘이 바란 건 메리가 아니고 메리가 살아있음으로 얻을 수 있었던 애플파이라이프 같다 엄마를 바라긴 했겠지만 그게 메리라기보단 이상적인 관념적 어머니를 바란 것 같음
9 days ago
0
0
0
딘은 본인이 가진 미화됐을 기억, 바라던 이상적인 엄마상이랑 현재 메리를 비교해서 갭을 크게 느끼는데 샘은 걍 백지상태라 오히려 메리를 더 잘 받아들이는 것 같음 메리랑 추억이 없어 비교 대상이 없으니까 그 자체로 볼 수 있는 것
9 days ago
0
0
0
잘못생각함 딘 스폿에선 딘이 샘을 죽이겠구나 샘 스폿은 결국 딘을 구할 수 없단 걸 알려주려고 만든 거잖아 그럼 딘 스폿은 결국 동생의 타락을 막을 수 없고 죽여야 한단 걸 알려주는 곳이겠네.. 이러면 화요일 벗어나고부터 진짜 정신병 시작이다 정신병제곱이벤트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 month ago
0
3
3
미스터리 스폿 딘이 겪었으면 답이 없다 처음엔 어떻게든 죽음을 피하려고 하다가 안되니까 위험에 본인이 끼어들 것 같음 물건 떨어지는 위치에 서 있기, 차 오는 방향에서 먼저 건너기 이러는데도 갑자기 핸들 꺾어서 샘쪽으로 가거나 샘이 위험하다고 밀쳐서 대신 죽음
about 1 month ago
1
3
2
여긴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공계인데 비계 같음
about 1 month ago
0
4
0
masterpiece 너무 좋아서 매일 꺼내봐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about 1 month ago
1
1
0
뭔가 이름 푸덩으로 바꾸고 싶음
about 1 month ago
0
2
0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다 옮김
about 1 month ago
0
1
0
샘은 성장해 가며 자기 가정이 다른 아이들과 많이 다르단 걸 인지하게 됨 주말엔 가족끼리 나들이 가고 밤이 무서울 땐 포옹을 받고 위험하다며 며칠씩 집에 혼자 두지도 않는 삶을 사는 친구들을 보며 샘은 생각에 잠김 딘만 데리고 헌팅을 떠난 아빠를 떠올림 딘은 이때부터 헌팅을 다녔는데 왜 난 안 되는거야 아빠는 나랑 같이 있고 싶지 않은 걸까. 애정에 대한 의문이 생김 아빠가 자길 사랑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고민하다 자기 출신에 대해 의심하기 시작함
about 1 month ago
1
1
0
딘은 대디이슈도 있고 마미이슈도 있어서 어릴 땐 자기를 대디라 칭하고 커서는 샘을 마미로 부름 아빠 있을 때 대디이슈오고 엄마 있을 때 마미이슈옴 어찌 되었건 엄마아빠라 부부라네요
about 1 month ago
0
1
0
베키가 쓴 팬픽 좋아함 회피하는 딘과 도발하는 샘 아 진짜 좋다
about 1 month ago
0
1
0
딘샘에서 선을 넘는건 샘이지만 관계에 충실한건 딘이라는 믿음이 있음
about 1 month ago
0
1
0
내가 형을 사랑하고 형도 날 사랑하잖아. 샘과 맞닿은 아래에 열이 올랐다. 얽혀오는 시선에 딘은 눈을 감았다. 도망치고 싶었다. 샘은 딘의 쇄골을 어루만졌다. 이건 잘못된 짓이야. 딘이 말했다. 그럼 잘못하고 싶은데. 샘이 거친 목소리로 대답했다. 샘이 입안을 헤집는다. 호기롭게 파고든 혀와 달리 딘의 뺨을 잡은 손은 떨리고 있었다. 뺨에 제대로 닿지도 못하는 손. 실오라기 하나 없는 샘과 달리 딘은 여전히 단정한 채였다. 샘은 딘의 셔츠 단추를 풀어 허리를 쓰다듬고 어깨를 밀어 눕히곤 남은 옷을 마저 벗겨냈다.
about 1 month ago
1
1
0
샘에 대한 딘과 세상의 캐해는 밤비와 무스 만큼의 차이가 존재함
about 1 month ago
0
1
1
시즌8에서 샘 캐붕이라고 느낀거 딘 안 찾은거x 헌팅 관둔거x 케빈 무시한거o 딘은 지옥에서도 꺼내줬던 수호천사가 같이 있고 능력껏 나올 수 있을거란 믿음에 안찾았거나 형이랑 안찾기로 약속 했다니까 걍 그럴 수도 있겠거니 함 찾는 시늉도 안한 건 조금 그렇지만.. s3,10이랑 너무 비교돼서.. 파일럿부터 샘의 목표는 노멀라이프였으니까 헌팅 관둔거 이건 뭐 완전 이해함 이미 지쳐보였음
about 1 month ago
1
1
0
악마는 맘대로 빙의할 수 있는 설정에서 루시퍼가 만든 창조물인거 티남 허락 구하는게 굽히기 싫어서 타락한 루시퍼한테는 자존심 상하는 일이었을 듯 부탁하는 입장으로 숙이고 들어가고 아쉬운 쪽이 되는건데 자기가 깔보는 생물이 허락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게 오타쿠적으로 너무 룽함
about 1 month ago
0
1
1
지미노박 육체에 루시퍼 들어갔던거 의문인게 지금 육체를 캐스가 쓰고 있지만 어쨋든 육체 주인은 지미노박이잖아 근데 캐스가 예스한다고 루시퍼가 들어갈 수 있는게 맞나 지미노박이 허락한건 캐스인데? 그럼 걍 샘 몸에 아무 악마나 들어가서 예스했으면 루시퍼가 들어갈 수 있던거 아닌가 지미노박이 죽고 육체가 재조립? 됐다고 했는데 그거 때문에 베슬이 아니고 아예 캐스 자체가 된건가 그럼 캐스는 베슬 없이 자신의 다른 모습으로 지상을 활보할 수 있게 된거임? 그게 가능했으면 미카엘이나 루시퍼도 그럴 수 있는거 아닌가 내가 뭘 놓친건가
about 1 month ago
1
1
1
어린 샘은 가족과 함께 있고 싶어서 헌팅을 하고자 했고 기본적으로 반항아 기질이 있으니까 존이 위험하다고 배제하고 노멀라이프 살라고 학교 다니게 했으면 헌팅에 집착했을 듯 헌팅라이프가 노멀라이프라고 빡빡 우겼을 것 둘에게 자신을 증명하려고 학교 빠지고 혼자 헌팅하러 다녔을거임
about 1 month ago
0
1
0
딘샘 셋로그하면 둘 다 뺑이치느라 아무도 안 올릴 듯
about 1 month ago
0
1
0
딘샘 샘은 과거에 화재로 사망한 어머니 사건을 이상하게 생각하고 조사하기 위해 FBI가 됨 그 해 같은 일을 겪은 아이들이 한 둘이 아닌걸 알고 단순한 화재사건이 아니라는 감이 오지만 여전히 갈피를 못 잡는 중임 혼자 단서를 모으고 쫓을수록 기이한 현상들을 마주하게 됨 관심 갖는 사건마다 초자연적인 현상이 벌어져서 주변에선 오컬트 사건 전문가로 취급함 이런 현상이 화재사건이랑 연관이 있을 것 같단 느낌이 들어 자기 취미라고 이런 일 있으면 꼭 연락달라고 하고 다님
about 1 month ago
1
1
0
제대로된 영양소 섭취가 불가능한 상황에서 딘이 그마저도 샘에게 양보했기 땜에 샘 키가 더 크단 뇌피셜이 있는데 노멀애플파이라이프를 살았으면 어땠을지 궁금함 제대로 못 먹어서 저정도인데 잘 먹었느면 뭐 얼마나 컸을지 딘이 더 큰 것도 좋고 지금 같은 것도 좋음
about 1 month ago
0
3
2
윈체스터 형제 안어울리는 직업 찾기 딘 : 뷰티 유튜버 샘 : 돈두르마 아저씨
about 1 month ago
0
1
0
낡고 지친 샘저씨에게 영계딘을 주고 싶음 (딘샘)
about 1 month ago
0
1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