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룡
@sympathygarden.bsky.social
📤 30
📥 24
📝 260
Draco, 25^ KR ENG JP / obsession: FFXIV KR / NO AI
아무리 생각해도 내 캐 졸라 slay
12 days ago
0
2
0
so retro
12 days ago
0
0
0
최..대한 유채색을 입히고 싶었는데요 끽 입히는건 빨강 파랑 갈색계열이 최근 전부 역시 블랙 넘버원이다 하하... 색조합 못생기거나 하면 진짜 참을 수가 없어
12 days ago
0
0
0
니죽이는 빨.망
12 days ago
0
0
0
어제 친구를 죽였답니다
loading . . .
12 days ago
0
0
0
응룡 룩북 현자 흑마 용기사 전사 💚💜❤️💙
12 days ago
0
1
0
가이우스랑 율리앙이 사귀는 것 같아요 갑자기 드림이 좋음 이런 왜사귀지???누구맘대로?
13 days ago
0
0
0
어제 밤에 잠들어서 언쟈 인사 못 받아부럿는데 와중에 찍어주신게 너무 웃기고 귀여움 다 모여있어 ㅠ (나:커억)
23 days ago
0
0
0
23 days ago
0
0
0
오늘의 룩
23 days ago
0
0
0
만추옴
27 days ago
0
0
0
세상에서 제일 신난 현자 당연함 난 현자가 주직이 아니기 때문임
27 days ago
0
0
0
reposted by
응룡
영감🍊
27 days ago
호오호오... 블스 친구구해요 점점 스라에 사람이 줄어들어가요. 성인이고 오타쿠에 그림은 현생 때문에 간헐적으로 그립니다만 아무튼 그림을 그릴 줄 알아요. 주로 파판14나 일상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강아지 고양이 동물 식물 좋아해요. 뜬금 없고 갑작스러운 멘션도 좋아합니다. 인용알티 많으신분은 죄송합니다.
#파판14_블친소
#파판14블친소
#그림러블친소
1
16
22
공주보고싶어 공주보고싶어 공주아저씨조아 이뻐귀여워댜랑해천사얌아흐하학너무사랑스럽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7 days ago
0
0
0
그리고 저는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어요 밤에 자려구요
27 days ago
0
0
0
커마 갖고 놀면서 맘에 드는 비주얼을 뽑고 잇어요 이러다가 캐내림 오면 캐 짜는 것임 랜드 제외하면 이 둘이 참 맘에 드는데 뭐가 안 오내
27 days ago
0
0
0
음....언약잘한듯
27 days ago
0
0
0
겜에선.. 언약자님 접속하실 때 아니면 지짜 요샌 아무것도 안 하는 것 같아요...
27 days ago
0
0
0
앵깨도 그을린 피부톤이라 잘 받는데 (이뻐죽겟음)
27 days ago
0
0
0
프리셋 만드니까 내 것만 써서 좋긴 해 ㅇ///ㅇ
27 days ago
0
0
0
요새는 프리셋을 만들고 있어요~~ 어느정도 정리가 되면 배포할라구 이것..저것.. 계속 건드리는 중 그런데 기준이 브라운 스킨톤+흑발인 내 캐릭터라 다른 스킨톤(특히 브라이트)의 캐릭터들을 찍으면 지나치게 노란빛이 도는 것들이 많아서 곤란해...
27 days ago
0
0
0
역시 자놀이.. 난 제일 재밌는 것 같애요 ㄱ- 드림 얘기를 안 하네.. 라우반 가이우스 졸라사랑해 ㄴ그게 다야 미안해
27 days ago
0
0
0
황금 내내 가내빛전이 없던 상태였는데 재미따
27 days ago
0
0
0
솔립스는 빛전이 아니라 새벽 소속이기 때문에...
27 days ago
0
0
0
다음 확장팩부터 굴릴~~ 새로운 빛전 캐를 짰어요 헤헤 프로필도 썼어요 헤헤
docs.google.com/spreadsheets...
27 days ago
1
2
0
점 검 연 장
27 days ago
0
1
0
후후 이뻐죽겟다
about 1 month ago
0
0
0
언약자 줄 우주보드 교환함
about 1 month ago
0
0
0
무지개 투영을 맞추고
about 1 month ago
0
0
0
그래 파판계 리밋 걸렸다 얼척이 없네 얼척이 없어 본계보단 여기가 숨트여서 나옴
about 1 month ago
0
0
0
어부는 외면 뒤늦은 광부원예 도구 결심 실행 중 2렙 남았다 광부
about 1 month ago
0
0
0
라우반이랑 가이우스 좋아하는 거 너무 내 지문이라 할 말 X
about 1 month ago
0
0
0
@블친 분들은 ‘저는 절대로 이런 타입의 캐릭터는 취향입니다. 손목걸고’ 의 키워드가 있나요? 우직...허니... 잘 싸우는 놈들...
about 1 month ago
0
0
0
글고,,, 1n년 지기 친구가 파판에 복귀를 햇어요 너무 반가웠고.. 정말 좋아하는 친구라 보자마자 니 취향 보인다고 서로 커마 보고 깔깔 웃음,,, 바보같은 girls...
about 2 months ago
0
0
0
귀엽기만 하면 안되나요 ㄴ돼
about 2 months ago
0
0
0
죄식자부부 이거 진짜 룽함....................
about 2 months ago
0
1
0
언약 잘 했다... 그런 생각이 듭니다... 게임도 결국 즐겁습니다...
about 2 months ago
0
1
0
여전히 자컾을 너무너무 좋아하고 잇답니다... 바보쀼 이건 볼 때마다 너무 행복해짐 진짜 바보같기 때문
about 2 months ago
0
0
0
어제 야간알바에 붙었구요. 내일은 다른 매장 다른 요일 오전타임 알바 면접을 보러 가요 생활 패턴 조정과 휴식의 여유가 있는 요일 간격이라 놀라울 따름 내일 면접까지 붙으면 그냥 일복 터졌구나 하고 열심히 하려구요
about 2 months ago
0
1
0
일시적인 폭력성
about 2 months ago
0
1
0
이 판은 이겼다
about 2 months ago
0
0
0
요새 전장 돌 때마다 미라클 오브 사운드 노래를 들음 발할라 콜링을 시작으로 온갖 포크뮤직이 나를 감싼다고 사실 달라지는 건 없음 노르딕 신화와 그리스 신화가 나의 씹덕질 본진이라는 것이 전부임
about 2 months ago
0
1
0
ㅋㅋ 라우프리랑 온도차 너무너무임
about 2 months ago
0
2
0
가이우스랑 율리앙 사귀나봄
about 2 months ago
1
2
0
자캐들~
about 2 months ago
0
1
0
ㅋ 블스는 탐라만 읽고 ㅠㅠㅠㅠㅠㅠ 뭘 쓰질 않네 컴으로 들어와서 자주 봅니다... 말을 좀 하겠습니다 (아마도)
2 months ago
0
0
0
정말 오랜만에 인생 최대 붐이 왔음 근데 그게 자컾임 나... 행복해
2 months ago
0
0
0
여전히 자컾을 애호하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2 months ago
0
0
0
야간알바를 지원햇어염.
2 months ago
0
0
0
사무인데 건브도 했으면 좋겠군
2 month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