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thatkxkd.bsky.social
📤 28
📥 16
📝 5002
猿美 twitter: @yatajinju
pinned post!
도둑고양이다!! 경찰고양이겠지.
3 months ago
0
5
0
물총에 우유 넣는 후시미 어디서 봤는데
2 days ago
0
1
0
셉터4의 그 팔찌
2 days ago
1
1
0
미사키땜에 살쪘을 듯
5 days ago
0
1
0
reposted by
진주
SoL
14 days ago
中学ぬいたち完成💕
1
4
3
reposted by
진주
SoL
14 days ago
(-□ ︵ □-)( ᗜ ︵ ᗜ )あやしいやつらかきたぬ
0
3
2
reposted by
진주
11 days ago
気分上げてこ! 昨日発売のライブ円盤とキンレコの特典と ファンクラブで買った追加のこいつたち
0
3
1
누가 나보고 낙천적이래 이렇게 비관적인 사람도 없다
15 days ago
0
0
0
공부는 즐거워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요즘은 당하지 않을려고 공부하는 것 같아
15 days ago
0
0
0
나라 불매할래요 삐용삐용 경찰입니다 문열으세여
15 days ago
0
0
0
예민한거 개싫네 진짜 착하게 살자...(넌 무슨 항상 감빵갔다온 모범수처럼 말하니
15 days ago
0
0
0
남자로 태어났으면... 그래도 정신병 있었겠지 시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days ago
0
0
0
기업은 불매하면 된다지만 국가는 불매를 못하잖아요 이민가도 못하잖아 시벌 잘해라
15 days ago
0
0
0
솔직히 이젠 후원하고싶은곳도 줄었어..
15 days ago
0
0
0
후원 3번은 한 듯...
15 days ago
0
0
0
올해가기전에도 한번 후원할거임
15 days ago
0
0
0
일시적인게 제일 편함 뭐 어차피 처음이자 마지막 후원이 여성의당이긴 했지만
15 days ago
0
0
0
후원은 해도 당원은 안함
15 days ago
0
0
0
애초에 민주당이 말만 잘했어도 민심 이렇게 잃지 않았을 듯 니네 당 욕해라 난 당원 되어있는곳도 없지만
15 days ago
0
0
0
빡치게 좀 하지마 열받게
15 days ago
0
0
0
그래도 나름 휴식도 잘 즐겼고 강아지 병원이랑 미용도 다녀오고 산책도 하고 공부도 했다 겜도 하고 너무 빡쳐서 그렇지
15 days ago
0
0
0
딴것도 그런데 먹는걸로 쓰는듯... 아 근데 프로콘 충전기는 잘 샀어
15 days ago
0
0
0
..... 이젠 돈 안써야지 생각해보니 맨날 1-2만원씩 꼭 쓰는것같아
15 days ago
0
0
0
근데 오래걸었다 생각했는데 만보가 안됨 헐~
15 days ago
0
0
0
진심 술깔려다가 말았다
15 days ago
0
0
0
술안먹는걸로 다행으로 여겨 근데 생각보다 분노조절되는듯 카페껀 진짜 개쎄서 못먹는데 일리커피는 괜찮네 걍 내가 오늘 존나 돌아다니고 겜하고 그래서 그런것같긴한데
15 days ago
0
0
0
커피마시지말걸 근데 안마시게 생겼어?!??!
15 days ago
0
0
0
근데 헬스장 토요일 일요일 쉬는 경우는 뭐냐 현충일은 그렇다쳐도 일요일을 열어야지
15 days ago
0
0
0
요즘 조금 뇌빼고 다니던거 힘줌 운동도 걍 간단하게 하고 오자 하고 세뇌함 근데 ㄹㅇ 간단하게 하긴 해 걍 걷는거라
15 days ago
0
0
0
모작신이 되어서 다 패고 다녀야지
15 days ago
0
0
0
샤워하고 드로잉 하나 하고 잔다
15 days ago
0
0
0
핸드폰도 미리 사놔야하나 막 땡기진 않는데
16 days ago
0
0
0
환율...
16 days ago
0
0
0
문득 9월에 스위치2 가격 예상보다 더 오를것같다는 생각을 함
16 days ago
0
0
0
아까 요리하고 손 안닦았더니 고추씨때문에 손 아림
16 days ago
0
0
0
리밋도 걸렸는데 그림이나 그려야지
16 days ago
0
0
0
이와중에 양말구멍남 한가지만 하세요 진주씨
16 days ago
0
0
0
16 days ago
0
0
0
현충일이라고 헬스장 문닫았어... 나 옷 다 입고 나왔는데
16 days ago
0
0
0
4050세대들이 한거라고 뭐가 있죠 진심..... IMF 견딘거? 이거밖에 없는듯 타격 큰건 죄다 20-30대들이 견뎠음
17 days ago
0
0
0
4050세대들이 당한것보다 지금 2030대애들이 당한거 더 클듯ㅋㅋ
17 days ago
0
0
0
밤12시 맞음 아 배고파
17 days ago
0
1
0
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 이야기하니까 나 오늘 12시에 계란밥해먹었는뎈ㅋㅋㅋ
17 days ago
0
0
0
난 걍 정상체중이면 뭐...
17 days ago
0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days ago
0
0
0
뭐 몸무게보단 bmi가 중요하긴 해요
17 days ago
0
0
0
한미님 키 크잖어
17 days ago
0
0
0
난 그냥... 건강만 하면 돼 모든걸 놓아버림
17 days ago
0
0
0
한미님 마르셨더만 너무 강박가지지 마세여
17 days ago
0
0
0
어디가는것보단 걍 일주일동안 쉬고싶다는 뜻
17 days ago
0
0
0
아... 휴가가고싶다...
17 days ago
0
0
0
Load more
feeds!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