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
@casta-eo.bsky.social
📤 8
📥 9
📝 1322
오지콤
pinned post!
s e x !
about 2 months ago
1
12
4
@
about 11 hours ago
0
2
1
reposted by
이오
복면요리왕 귀차니즘🐈⬛
about 21 hours ago
이거 다 그렸었는데 월루를 못하게되었었어요
1
7
5
착한 고양이 알람시계 역할도 해주는구나!
1 day ago
0
2
0
reposted by
이오
맏우에르호사우루스🐕🐈
1 day ago
매일 새벽 랑이 이렇게 옆에서 긁어서 저 깨운다고 보심 됩니다
loading . . .
0
6
3
스톤 좀비 대사 중에 듣고싶은거 있는데 찾기가 귀찮슴.......
1 day ago
0
1
0
현대에유
3 days ago
0
2
2
살면서 처움 들어본 말. 삼덜렁이와 두덜렁이
3 days ago
0
2
0
개그물 좋아요 주세요
3 days ago
0
2
0
그건 상상 속에 맡깁니다~~~
3 days ago
0
2
0
작구 엉덩이가 보여서 드는 생각 스톤 엉덩이 엄청 알찰 것 같다 거기에 아폴로 보조개도 주라
3 days ago
0
2
2
갓생러 우르조이 🤸
3 days ago
0
2
0
랑이한테요...?
3 days ago
0
1
0
우님 빨라
3 days ago
0
2
0
최ㅇㅈ 같은거 클리셰지만 왜 항상 재밌을까 스톤 곧죽어도 yn 안건드렸는데 약기운에 혼자 숨어서 헉헉대다가 yn에게 들켰으면 좋겠다 그리고 Yn이 도와준다는거 극구 거절했는데 정작 손이 다가오니 내치지도 못함 Yn이 자기거 쥐고 흔드니까 울컥울컥 프리컴 흘러나와서 시작도 안했는데 끈적해짐 Yn은 처음엔 선한(?)의도로 시작했지만 점점 스톤 신음 듣고 자기도 달아오를 것 같다 여튼 ㄷㄸ해서 결국 yn손 안에 쌌는데 금방 다시 뻣뻣해짐 어 어라;? 하고 yn이 올려다보니까 충혈된 눈이 멍하니 나만 바라보고 있는데...
3 days ago
1
2
2
그게 왜 그렇게 흘러가는
4 days ago
0
2
0
아쉽다 흰색으로 맞추면 우님이랑 커플템했는데.....!
4 days ago
1
2
1
나두 콤퓨타 하얗게 맞출걸 후회가! 그치만 하얀 부품들이 더 비싸던걸...
4 days ago
0
2
0
머..뭐라구요 우르조이야호사우루스요?
4 days ago
0
1
0
우르조이 콤퓨타 장만했어요??
4 days ago
0
2
0
지지
4 days ago
0
1
0
reposted by
이오
우아악
4 days ago
섹시손톱 (??)
0
3
2
고도님이 워존 안하고 스톤 보고있는 것에 놀란
4 days ago
0
2
1
냉전에서 캐릭터 선택 모션에 빵야손 자기 얼굴에 가져다대는거 너무 열받고 부끄러움 자기 단단히 미친놈 위협적인 놈이라고 사방에 홍보하고 다니는놈같아서
4 days ago
0
2
0
너무나 새삥이라 누군지도 모르겠음
4 days ago
0
2
0
안대애애애애
4 days ago
0
2
0
트친 귀여워 켈켈켈
4 days ago
0
1
0
아뇨 저는 사람
4 days ago
0
1
0
묵님이 고영이로 보인다
4 days ago
0
3
0
코 긴 멍멍이가 응원해준다
5 days ago
0
2
0
껌딱지 매미처럼 끌어안고 안놓고 싶다 거기에 감기약 기운이면 금방 자버릴거갗아
5 days ago
0
2
1
지금 당장은 스톤 몸이 시원하면 좋겟다.... 아저씨 기겁하는데도 몰라 그냥 옷 벗겨버리고 꼭 끌어안고 싶어
5 days ago
0
2
1
여름감기 걸리지 마세요 이상 죽어가는 이오...
5 days ago
0
2
0
reposted by
이오
맏우에르호사우루스🐕🐈
5 days ago
가짜생 그만 살고 워존하러오세요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0
2
1
나에게 너무 실망함. 워존을 켜고 졸려서 워존을 끔 그런 정신으로 덕질을 하려 했느냐!
5 days ago
0
1
1
근데 약간 매드사이언티스트우르조이같다
5 days ago
0
2
1
마음에 들어요
5 days ago
0
2
0
해리스톤 몸 좋을거 생각하니까 왠지 모르게 열받음 아 왜 좋은데!! 어이 주물럭대는 이 손은 좀 놓고 말하지
5 days ago
0
1
1
묵님 때문이다(아니다
5 days ago
0
2
0
reposted by
이오
Woo
5 days ago
둥실둥실~
0
5
3
우르조이가업ㅅ어졋어
5 days ago
0
2
0
해리 스톤? 그게 누구죠??
5 days ago
0
2
0
들러 이 컨트롤 프릭 미국인 아저씨 밤에 벨 엄청 괴롭힐 것 같다... 산만한 등치로 끝에서부터 움직이면 벨 신음도 아니고 윽 헉 이런 단발마의 ㅣ외침만 나올 것 같은데 그와중에 갈 것 같아서 눈물 주르륵 나오고... 눈동자 뒤집어질 것 같으면 기가 막히게 타이밍 알아서 멈출 것 같음 그리고 그걸 몇번이라도 반복하겠지........
5 days ago
0
2
1
저도 안아줘요(?)
6 days ago
1
2
0
와 그래놓고 어느 눈치없는 동료가 yn이랑 사귀세요?? 물어보면 죽일 듯 노려보면 좋겠다 아니.😠
add a skeleton here at some point
7 days ago
0
2
1
오랜만에 수제 튓 공장 돌리고 있는데 아무도 없다 휑~
7 days ago
0
3
0
속눈썹?이 예쁜?듯?
7 days ago
0
2
1
해리스톤 손 커서 머리 잘 말려줄 것 같다 귀찮아. 하면서 벅뚜벅뚜 와서 드라이기 들고 머리 만져줌 가끔 담배 피우다 부탁 받으면 손 닦고 와서 말려줌 yn 머리에 담배냄새 베는 건 또 원치 않아서
7 days ago
0
2
2
해리 스톤 취하면 yn앞에서 장난스러워지는거 보고싶다 완전히 웃진 않고 가끔씩 히죽대는데 yn손 갑자기 잡아끌어서 자기 수염 막 난 턱에 문지를것같음 악 따가워 아저씨!! 기겁하는 그 반응을 좋아하는거임
7 days ago
0
2
2
YN 앞에서 유독 풀어지는게 좋다 좋아하는 사이라면 당연히 그럴거고... 스톤 그거 들키면 민망해하지 않을까ㅋㅋㅋ 야, 오늘 있었던 일. 밖에서 말하지 마. 왜? 나도 이미지라는게 있잖아, 선샤인. (웃음꾹)무슨 이미지인데요? 꼭 그렇게 긁어야 하냐. 음 모르겠다~ 아무튼. 조용히 해. yes sir!
7 days ago
0
2
3
스톤 사진찍는거 싫어할 것 같음 물어보면 딱히 대답은 안해줌 그치만 YN이 조르면 해주겠지
7 days ago
1
2
2
Load more
feeds!
log in